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루이비통 속 민아언니 일상🖤❤️
신민아
- 바른 듯 안바른 듯 내추럴 네일🤍
네일
- 하이엔드와 스트릿의 정수, 크롬하츠로 완성한 창모의 블랙 시그니처 아이템⛓️⚙️ 래퍼 창모는 크롬하츠를 즐겨 착용하는 대표적인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다양한 순간에서 크롬하츠의 티셔츠, 목걸이, 팬츠, 액세서리를 꾸준히 스타일링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데요. 오늘은 창모가 즐겨 찾는 크롬하츠 아이템을 모아봤습니다. 1. 크롬하츠 홀스슈 로고 포켓 티셔츠 블랙 아이코닉한 홀스슈 로고가 왼쪽 포켓에 새겨진 크롬하츠 티셔츠는, 절제된 디자인 속에서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하게 드러냅니다. 여유로운 핏과 묵직한 블랙 컬러가 특징입니다. 2. 크롬하츠 올 오버 모노그램 홀스슈 퍽 유 로고 스웨트팬츠 블랙 크롬하츠의 헤리티지를 특유의 고딕하고 반항적인 미학으로 풀어낸 아이템입니다. 하단까지 가득 채운 홀스슈 모노그램과 텍스트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3. 한스룸 크롬하츠 타이니 크로스 참 크롬하츠 주얼리 라인 중에서도 ‘타이니 크로스 참’은 가장 높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체인 목걸이, 브레이슬릿, 혹은 키링과도 어울리는 이 작은 십자가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상징성을 가집니다. 4. 크롬하츠 홀스슈 로고 스웨트셔츠 블랙 홀스슈 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하게 드러내는데요. 중량감 있는 프리미엄 코튼 원단으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뛰어나며, 내구성도 우수합니다.
창모
- 스카프를 탑처럼🎀💙
스카프
- 셀럽들의 애착 브랜드 목걸이📿✨ 브랜드 시그니처 펜던트로 스타일링에 확실한 포인트💎@이뻐 1. 비비안 웨스트우드 ORB 목걸이 2.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3. 에르메스 팝아슈 4. 반클리프 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트
비비안 웨스트우드
- 디올 팔찌에 부로바 시계 더하면💍
디올
- 셀럽들의 애정템✨까르띠에 워치 데일리로 클래식하고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드림워치🕰️ 1. 홍지윤, 서은수: 탱크 머스트 워치 2. 차정원, 박보영: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3. 고소영, 소유진: 베누아 알롱제 워치 4. 김나영: 베누아 워치
까르띠에
- 어떤 기분일까..?🖤저 상태면 맨날 걸어다닐듯
미니스커트
- 까르띠에 시계에 팔찌 레이어드🕰️
시계
- 이거 완전 아이팟이잖아📱🤍 타이니팟은 2001년 출시된 애플의 상징적인 디지털 음악 재생기인 아이팟과 같은 형태로, 손목 밴드를 부착하지 않은 애플워치 본체를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인데요. 케이스 앞면에 원형 스크롤 클릭 휠이 탑재되어 있어 휠을 통해 애플워치의 크라운을 돌릴 수 있고, 터치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시리즈 4 이상의 모든 모델을 수용하며, 스크롤 휠이 있는 타이니팟과 스크롤 휠이 없는 라이트 버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각각 약 11만 원, 4만 원으로 타이니팟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시계
- 여름철 코디의 완성은 액세서리💍💎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코디를 뽐낼 수 있는 겨울과는 달리,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 탓에 가벼운 코디만 하게 되죠. 그렇기에 액세서리의 중요성은 더더욱 올라가는데요. 시원한 느낌을 살리면서도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이나연 휴가룩에 어울리는 핑크 리본 드레스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한 이나연. 비즈 목걸이와 구슬 핸드폰 스트랩, 크리스찬 디올의 라탄 백과 젠틀몬스터 선글라스까지 여러 액세서리 포인트를 배치했다. 차정원 블랙 앤 화이트 코디에 메탈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차정원. 검정색 크런치 머리끈과 대비되는 메탈 반지와 까르띠에 메탈 시계로 시원함을 더했다. 미주 데님 튜브탑을 착용해 다소 허전해 보일 수 있는 목 부분을 반클리프 아펠 목걸이로 채운 미주. 머리에 걸친 미우미우 선글라스까지 여름철 코디에 액세서리 포인트를 주었다. 카리나 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오버핏 티셔츠와 반바지 코디에 볼캡과 큰 링 귀걸이로 포인트를 준 카리나. 알파벳 B가 크게 자수로 놓아진 검정색 볼캡은 뉴에라와 베이프 콜라보 제품이다. 권은비 선글라스가 아닌 안경 그 자체로 액세서리 포인트를 준 권은비. 블랙 색상 디젤 피카부 티셔츠로 가벼운 여름 패션을 연출한 후 크롬 하츠 안경으로 코디를 완성했다. 고민시 여름 액세서리 포인트의 정석을 보여준 고민시. 투명 안경테와 샤넬 코코 크러쉬의 메탈 반지, 얇은 팔찌까지 시원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 위주로 착용했다.
목걸이
- 요즘은 브라운 썬구리🤎💫
선글라스
- 레트로 선그리로 시크 한 스푼😎
선글라스
- 여름엔 실버💍
주얼리
- 자꾸 예쁜 쉐입🕶프라다 선글라스
프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