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테마 스타일링
- 하프갤런보다 큰 메가팩 등장🍧 배스킨라빈스가 7월 여름 성수기 시즌과 아이스크림 데이를 맞아 하프갤런 이상의 거대 사이즈 ‘메가팩’을 한정 출시합니다. ‘메가팩’은 기존 핸드팩 사이즈 최대였던 하프갤런의 약 1.6배, 가장 작은 사이즈인 싱글 레귤러의 약 17배에 달하는 크기로 9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데요. 출시 기념으로 사전예약 기간인 12일부터 24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31% 할인된 36,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19일부터 25일까지 픽업 주문 시 20% 할인된 42,4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단, 참여 점포에 한해서 운영되니 행사 진행 리스트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문화
- 국내 입점 예정인 해외 브랜드🏬🔎 오는 9월부터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한국에 첫 매장을 열며 공식 진출한다. 알로 요가와 휴먼 메이드 등은 국내 공식 매장이 없음에도 팬덤이 형성된 대표적인 브랜드로 현지 매장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구매해야만 했다. 이런 가운데 해외 인기 브랜드들이 국내 진출을 확정 짓고 매장을 속속 개설하고 있어 이제 직구로만 만나던 제품들을 한국에서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브랜디 멜빌 제니가 착용해 화제를 모은 브랜디 멜빌은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하는 이탈리아의 의류 및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원 사이즈로만 제작 및 판매되기 때문에 미국 10대 사이에서 ‘날씬한 몸매를 인증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지난 16일 브랜디 멜빌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한국 스태프를 구인하는 글을 게재하며 한국 진출 소식을 알렸다.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나 오픈 일정 등 공개된 부분은 없지만 오는 9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 매장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알로 요가 할리우드 셀럽들이 즐겨 입고, 올해 초부터 지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국 애슬레저 브랜드 알로 요가. 다양한 스포츠 웨어는 물론, 캔들과 스킨&보디, 헤어 케어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최근 한국 법인인 알로 요가 코리아를 설립하고 서울 도산대로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기로 결정했다. 정확한 위치와 일자는 공식적으로 공개된 바 없으나 이르면 올해 연말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휴먼 메이드 2010년 일본 패션 디자이너 니고가 설립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휴먼 메이드. 퍼렐 윌리엄스가 자주 착용해 인지도를 높였고, 국내에서는 2022년부터 연예인들이 자주 착용하며 알려졌다. 휴먼 메이드 첫 한국 플래그십 스토어는 강남, 홍대 등 서울의 다양한 후보들이 거론되었으나, 오는 9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 카시나 매장 바로 옆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국내 유통은 팔라스와 동일하게 웍스아웃이 담당한다. 온 스위스에서 설립된 스포츠 브랜드로 요즘 러너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미국과 유럽 등 서구 문화권에서는 나이키의 입지를 위협할 정도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고 한다. 한국에 공식 오프라인 매장은 없지만 몇몇 편집숍에 입점되어 있다. 글로벌 스포츠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 온은 내년 초 한국에 직매장이 들어올 예정이다.
알로
- 영화 베테랑2👮🏻♂️9/13 개봉! 영화 ‘베테랑2’가 오는 9월 13일 개봉을 확정 짓고 익스트림 액션 포스터를 2종을 공개했습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범죄 수사극인데요. 폭우 속 서도철과 박선우가 누군가와 대치하는 상황과 긴박감이 느껴지는 포스터로 더 거칠고 진해진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문화
- 이게 찐 힙이지🖤@김예지선수 볼캡 뒤로 쓴 것까지 완벽해..🤦🏻♀️
문화
- 연두색으로 무장한 당당함💚🖤전 세계는 지금 brat 열풍🍀 '나는 너의 레퍼런스야'.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찰리 xcx가 발매한 앨범 brat의 수록곡 '360'에 나오는 가사입니다. 거침없는 당당함을 드러내는 찰리 xcx의 앨범이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무성의한 폰트와 연두색 컬러로 장식된 앨범 커버가 바이럴되며 많은 사람이 brat 트렌드에 탑승하고 있습니다. 온 세상을 연둣빛으로 물들인 brat 열풍을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트렌드에서 벗어나기 위해 저화질의 무성의한 앨범 커버를 택한 찰리 xcx. 앨범 오픈 전, 손 글씨로 Brat을 쓴 티셔츠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버릇없는 아이'를 뜻하는 brat 열풍과 함께, 앨범 커버에 사용된 연두색 컬러가 패션계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도발적인 아이템과 시선을 끄는 색상, 무성의한 텍스트가 이 트렌드의 핵심. 포인트가 되는 연두색은 블랙 컬러 베이스에 사용될 때 빛을 발한다. 무채색 코디에 메쉬 소재의 연두색 상의를 매치해 스포티한 매력을 더한다. 다수의 셀럽도 brat 열풍에 합류했다. 카이아 거버는 연두색으로 Brat 문구가 자수 프린팅된 볼캡을 쓰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업로드했다. 연두색과 산 세리프 폰트를 유지한 채 자신만의 메시지를 뽐내는 것도 하나의 방법. 당당함을 표현하는 문구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네일 아트도 올블랙 코디에 연두색 포인트를 주는 최적의 방법이다. 여기에도 빠질 수 없는 것은 brat이라는 문구. 찰리 xcx는 뉴욕 브루클린의 벽면에 앨범 커버를 페인팅하기도 했다. 이 장소는 많은 사람이 방문해 인증샷을 찍는 명소가 되었으며, 찰리 xcx가 깜짝 방문해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brat의 끝판왕을 보여준 연두색 염색. 거침없는 주체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왠지 모르게 돌아오지 않는 프랭크 오션을 연상케 한다.
패션트렌드
- 복근 폭발하는 홈트💥💪🏻@도전해 특별한 장비 없이 간단하고 효과적인 복근 운동 루틴🏋🏻♀️🔥 1. 크런치 20회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 무릎을 굽힌 후 손을 머리 뒤에 놓습니다. 어깨를 천천히 들어 올려 복근에 자극을 줍니다. 2. 크로스 크런치 30회 크런치 동작의 강화버전으로 오른쪽 팔꿈치를 왼쪽 무릎방향으로 대각선으로 움직입니다. 무릎을 90도에 가깝게 올려주세요. 반대쪽도 동일하게 대각선으로 움직이며 반복합니다. 3. 플랭크 30초 동안 유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직선으로 될 수 있도록 유지하며 자세를 취합니다. 이 루틴을 세트 간 1분 휴식 후 3번 반복하면 효과적인 복근 운동이 가능합니다.👍🏻
운동자극
- 아침 자극제 좀 드셔요❤️🔥
운동자극
- 먹지만 말고 같이 운동하자👫
운동자극
- 잠들어있는 복근이 깨울 시간❤️🔥
운동자극
- 좀 마셨으면 턱걸이 좀 해야지🏋🏻♀️ @이렇게!!🔥🍷
운동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