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테마 스타일링
- 이 운동화 없인 발도 안 움직여💘 데일리룩에 하나쯤 필요한 가벼운 플랫 운동화로 마무리해 보자✨ 스타일링 부담 없이 가볍게 신을 수 있는 플랫 운동화 소개할게요. 1. 루이비통 스니커리나, 140만 원대 유진이 착용한 스니커즈는 발레 슈즈의 특징이 결합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스티칭과 LV 로고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유진은 포멀한 무드의 트레이닝복에 매치해 절제된 미니멀 룩을 완성했습니다. 2. 메종 마르지엘라 스프린터, 110만 원대 설인아가 신은 운동화는 라벨 포인트 디테일과 부드러운 스웨이드, 카프스킨 소재가 어우러진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설인아는 같은 컬러의 화이트 팬츠와 데님 셔츠에 스타일링해 모던한 무드에 트렌디함을 더했습니다. 3. 셀린느 트리옹프 레이서 로우 탑, 110만 원대 수지가 착용한 신발은 나일론, 스웨이드, 가죽으로 제작된 가벼운 제품으로, 측면과 뒷면에 트리옹프 자수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입니다. 편안한 조거 팬츠와 맨투맨에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함을 강조했습니다.
운동화
- 가을 핵심은!🖤💛슬림 스니커즈 자꾸 보이는 알로 선셋 스니커즈 일상룩🌅참고해봐요
운동화
- 요즘 제니의 데일리 스니커즈👟 아디다스 x 클랏 가젤🥠 뉴컬러 블루는 8월 23일 출시 예정💙
클랏
- 컨버스 신기 @요렇게👍🏻💚
컨버스
- 가을 러닝룩💙🤍뉴발725 활용해
뉴발란스
- 클래식에 KITH와 아디다스 더하기 슈퍼스타 클래식에 담긴 럭셔리 감성, 가을 컬렉션과 함께 공개 👔 2008년, 아디다스와의 첫 협업으로 슈퍼스타 ‘블랙 타이’를 선보인 로니 피그. 17년 만에 같은 콘셉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는데요. 독일에서 제작된 이번 블랙 타이 2.0은 고급 가죽과 왁스 처리 끈, 정교한 스티칭 등 디테일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키스의 2025년 가을 컬렉션과 함께 한정 출시되는데요. 특별 패키지는 줄리어스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키란 트라우저, 이탈리아산 100% 트로피컬 울 소재 드레스 셔츠와 넥타이가 포함됩니다.
키스
- 차정원 여행 피드 속 신상 운동화🩵 나이키 X 스투시 콜라보 LD-1000 SP👟 발매가 12만 9천 원.
차정원
- 뉴욕에서만 만날 수 있던, 에어 허라치 나이키 x 코르테이즈 협업, 한정 발매와 비하인드 스토리 알아보기 🔍 2024년 12월 14일, 뉴욕에서만 구매 가능한 독특한 방식으로 출시. 이 모델은 런던 기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코르테이즈와 나이키의 세 번째 협업으로, 이전의 가죽 소재에서 벗어나 인조 말가죽을 사용했는데요. 어퍼는 검은색 인조 말가죽으로 덮여 있으며, 카모플라주 나일론 언더레이가 미묘한 깊이를 더합니다. 또한, 발끝 부분에는 독특한 커스텀 스우시가 배치되어 있었죠. 이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뉴욕 한정 발매라는 점입니다. 코르테이즈는 뉴욕 시내의 다양한 뉴스스탠드에서 특별한 신문을 배포하였고, 이 신문 안에는 팝업 스토어 위치가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이러한 한정 발매 방식은 코르테이즈의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반영한 것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문구인 'Rules The World'를 경험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 전략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문화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목을 끌었죠.
코르테이즈
- 베르디의 vk디자인웍스 x 뉴발🍫
뉴발란스
- 스캇의 첫 시그니처 스니커즈🍫🌵 트래비스 스콧과 나이키가 함께한 첫 시그니처 스니커 ‘줌 필드 잭스’가 지난 5월 16일 발매 직후 화제를 모았는데요. 90년대 랜드 샤크와 줌 스피리돈의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무대 퍼포먼스를 고려한 기능성, 그리고 페일 아이보리-레체 블루에 따뜻한 브라운 포인트를 얹은 컬러웨이가 결정타로 작용했습니다. 이번 발매는 단순한 협업을 넘어, 트래비스 스콧의 이름을 건 전용 라인의 서막을 알린다는 점에서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졌죠.
나이키 운동화
- 슈퍼스타 제니 ‘잇템’🖤🤍알지?! 올 가을 뜨겁게 주목받는👩🏻🏫아디다스 슈퍼스타 가이드북 최근 핫걸들의 신발을 보면, 슈퍼스타가 눈에 띕니다. 반세기 넘게 사랑 받아온 슈퍼스타는 농구화에서 시작해 스트릿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최근 제니, 미시 엘리엇, 앤서니 에드워즈 등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들이 스타일링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아이코닉한 3-스트라이프를 포인트로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며, 캐주얼과 힙한 무드를 동시에 담을 수 있습니다. 특히 슈퍼스타와 파이어버드 트랙탑 조합은 올 가을 데일리룩 핵심으로 떠오릅니다. 트랙탑과 와이드 팬츠, 혹은 데님을 매치하거나, 올 블랙 스타일링에 슈퍼스타로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식이죠. 루즈한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하면 편안하면서도 존재감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 모든 코디에 찰떡인 삼바🤍🖤
아디다스
- 유리언니 나이키 @코디👟🖤
유리
- 발끝 러블리🩷아디다스 버뮤다🎀
아디다스
- 회색 후드티🤍 돌려입기😽
후드티
- 아이코닉 파스텔 컬러, 구동화🩵🤍 휠라 x 레스트레크레이션, 2000년대 리트모로 만나다🤝 휠라 글로벌 라인 리트모, 파스텔 버전을 확인하세요. 2000년대 휠라 글로벌 라인인 리트모를 재해석한 레스트앤레크레이션과 콜라보는 아이코닉한 파스텔 컬러와 클래식함의 만남입니다. 빈티지 감성과 긱시크 요소를 담아내 특별함을 더합니다. 곡선 스티치와 슬림한 직선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절제된 로고 디테일과 안정적인 미드솔이 감각적 착화감을 완성합니다. 파스텔 무드와 웨어러블한 쉐입으로 데일리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듭니다. 리트모는 슬림한 쉐입과 구동화 아웃솔로 밸런스를 잡아주는 데일리 슈즈입니다. 스타일 구애 없이 손이 자주 가는 구성의 꾸안꾸 필수템입니다. 8월 14일 무신사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휠라
- 뉴발과 함께한💛🤍남친짤 공유해요 돌아온 클래식 조거🇺🇸뉴발란스 2010 8/20(수) 출시 #광고 내일 뉴발란스 프리미엄 클래식 ABZORB 2010이 출시됩니다. 8월 20일, 뉴발란스가 선택된 가치만을 담은 프리미엄 조거 ‘ABZORB 2010’을 출시합니다. 클래식한 남친룩 대명사 공유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헤리티지를 느끼게 합니다. ABZORB 2010은 빈티지 컬러 조합과 스웨이드 소재, 진보적인 아웃솔 라인을 통해 고급스러운 클래식 무드를 자아내며, 뉴발 대표 모델 메이드(Made) 라인을 연상시킵니다. 기능성 또한 놓치지 않았습니다. 뉴발란스의 최신 쿠셔닝 기술인 ABZORB 솔 유닛을 적용해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뉴발 클래식 조거의 새로운 기준을 만나보세요.
뉴발란스 운동화
- 부전자전 현실판🏀 코비의 딸, 나이키와 함께한 ‘코비 3 프로트로 헤일로’ 캠페인에 등장👟 코비 브라이언트의 딸이 나이키 운동화 캠페인에 등장했습니다. 어릴 적부터 아버지와 함께 농구를 즐기며 스포츠 문화에 친숙했던 나탈리아 브라이언트. 현재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자신만의 패션 감각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코비의 업적과 가족 스토리를 담아낸 헌정 프로젝트입니다. 나탈리아의 가운데 이름 '디아만떼'에서 영감을 받은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 그녀가 직접 참여해 이야기를 전합니다. 출시일 또한 의미 깊습니다. 코비의 생일인 8월 23일, 그리고 그 다음 날은 LA가 지정한 ‘코비 데이(8.24)’로, LA와 팬들은 이날을 통해 그의 삶과 업적을 기립니다.
나이키
- 뉴발530 빈티지 라인🤎🤍@챙겨 클래식에 레트로 컬러추가👟⛓8/12(금) 출시 #광고
뉴발란스
- 장 뤽 앰브리지와 호카가 만나다 기능이 만든 멋, 멋이 완성한 성능. 새로운 마파테 X 발매 예고🏃 장 뤽 앰브리지 라벨의 절제된 감각과 호카의 기술이 만나, 도심과 트레일을 아우르는 품격 있는 러닝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런던에서 활동하는 장 뤽 앰브리지 라벨은 기능성 원단 사용 및 디지털 패턴 제작 방식으로, 기존에 없었던 전통 남성복에 기술적 결합을 시도하는 실험적인 디자이너 중 한 명입니다. 이번 협업은 ‘기능에서 형태가 나온다’는 그의 철학을 충실히 반영했습니다. 통기성을 살린 어퍼 텍스처, 볼륨감 있는 아웃솔, 차분한 톤온톤 컬러로 불필요한 장식을 덜어내고, 미니멀한 라인과 절제된 대비를 강조했습니다. 러닝화의 본질인 ‘기능’를 지켜내면서도 장 뤽 앰브리지 라벨의 시선을 담아 새롭게 해석한 호카 마파테 X. 해당 모델의 출시일은 8월 22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호카
- 핫한 강민경&슬기 신발🖤🩰 메리제인과 운동화 더해진✨시몬 로샤 크리스 크로스 스니커즈
시몬 로샤
- 셀럽들은 살로몬 운동화 신는다👟 새로운 포인트 운동화를 찾는다면 셀럽들 발끝을 주목하세요🔍 1. 주지아 - 살로몬 XT-6 블랙 팔콘, 26만 원. 2. 강민경 - 살로몬 X-Alp LTR 퓨터 빈티지 카키, 29만 원. 3. 윤승아 - 살로몬 x 샌디 리앙 스피드크로스 3 리본, 24만 원. 4. 이효리 - 살로몬 X 울트라 360 GTX 블랙 마그넷 콰이어트쉐이드, 23만 원. 5. 박소담 - 살로몬 x MM6 메종 마르지엘라 XT-4 뮬 블랙, 58만 8천 원. 6. 이시영 - 살로몬 x MM6 메종 마르지엘라 XT-4 뮬 트랜스패런트 옐로우 셰일, 58만 8천 원. 7. 이청아 - 살로몬 XT-4 OG 카본 셀라돈 그린, 28만 원. 8. 엄지원 - 살로몬 XA 프로 3D 바닐라 아이스, 22만 5천 원.
살로몬
- 이청아의 나이키룩✔️🎶 참고🤍
이청아
- 이제 뉴발하면💙🤍아이유 언니
뉴발란스
- 김진경의 반스 코디❤️🏁
김진경
- 가을에 꼭 신어야 할 스니커즈 3️⃣ 스타일, 편안함 다 갖췄다. 가을 패션 완성해줄 스니커즈👟✨ 지금 계절에 딱 맞는 스니커즈 3가지,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1. 알로 선셋 스니커, 40만 원대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발등이 낮은 슬림한 실루엣에, 편안한 인솔이 더해진 운동화입니다. 지수는 화이트 링거티와 플리츠 스커트에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로 스타일링했습니다. 2. 미우미우 버클 장식 가죽 스니커즈, 100만 원대 송아지 가죽 소재에 버클 스트랩과 탈착식 인솔이 더해진 빈티지한 스니커즈입니다. 홍은채는 니트와 백을 핑크컬러로 맞추고 스커트와 스니커즈를 브라운컬러로 매치해 가을 무드의 공항패션을 연출했습니다. 3. 미우미우 플룸 스웨이드 스니커즈, 100만 원대 송아지 가죽 스웨이드와 탈부착 가능한 인솔이 더해진 초경량 스니커즈입니다. 차정원은 레이어드 슬리브리스 탑과 화이트 벌룬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센스 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했습니다.
운동화
- 코르테즈는 마이큐처럼👟
아이템활용법
- 가을 찰떡🍃유니크한 킨 재스퍼🥾
킨
- 삼선으로 여름엔 스포티하게🤟
아디다스
- 역시 예쁜 아디다스룩🖤🤍손나은 블랙 원피스에 아디다스 삼바👗🇩🇪올 가을 따라하고 싶은 코디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