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바다 가면 꼭 찍기 @저장📸🌊
셀카
- 휴가 가서 찍기 좋은 사진 모음🏝️ 이번 여행에서 인스타에 올리기 좋은 인생샷 건져 @따라하자🍉 1. 선크림으로 스마일 뒤태샷 강한 햇빛 아래에서 선크림은 필수죠. 선크림으로 등이나 어깨에 귀여운 스마일을 그리고 찍는 뒤태샷을 남겨보세요. 크로아티아에서 휴가를 즐기는 배우 조수민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던 인증샷입니다. 2. 모래밭에서 그림자샷 흔한 그림자샷은 NO! 수영복과 조개로 장식한 특별한 그림자샷을 찍어보세요. 검은 그림자에 수영복 컬러가 강조되고 영상처럼 조개 스커트를 만들어 입은 것 같은 느낌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조개 자랑샷 바닷가에서 예쁜 조개들을 모아 허벅지 위에 가지런히 올려놓고 찍는 인증샷은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운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4. 요시고샷 에메랄드빛 투명한 바다에서 둥둥 떠있는 사진을 찍어보세요! 유명 사진작가 요시고의 대표 작품과 비슷한 무드를 낼 수 있어 인기입니다. 5. 비키니 입고 하늘샷 바다와 함께 찍는 비키니샷은 흔하죠? 조금 더 특별한 사진을 원한다면,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아래에서 위로 찍어보는 건 어떨까요? 시원한 하늘과 함께라면 더욱 청량하고 아름다운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답니다.
수영
- 셀럽들의 수영복👙❤️이렇게 입어
비키니
- 소희언니.. 수영복도 예뻐요🩵🤍 따라하면 예뻐지겠지?!🩱휠라 스윔웨어 미모 핵심템 4가지 #광고 예쁜 수영복 코디 찾는다면, 휠라의 여름 한 순간을 소개합니다. 1. 휠라 원피스 스커트 스윔웨어 – 라이트블루 한소희는 라이트블루 컬러의 휠라 원피스 수영복으로 청량한 여름을 연출했습니다. 휠라 시그니처 수영복인 원피스 스커트 스윔웨어는 원피스 형태로 편안한 활동과 체형 보정 효과가 있습니다. 2. 휠라 메쉬 셔링 커버업 – 오프화이트 원피스 스커트 스윔웨어 위에 오프화이트 커버업을 짧게 레이어드했습니다.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로 핏과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수영복 위는 물론 일상 룩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휠라 페이토 슬라이드 – 베이지 휠라 고프코어 무드의 페이토 슬라이드는 스포티한 솔과 페미닌한 스트랩이 조화를 이룹니다. 토캡으로 발가락을 보호하고, 맨발이나 양말과 매치해도 시원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4. 휠라 스퀘어 도트백 – 옐로우 여름을 닮은 컬러감과 가벼운 소재가 돋보이는 백입니다. 레트로한 로고 자수 와펜이 포인트로 데일리 백으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휠라
- 아들맘이 믿겨지지 않는 몸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비키니룩👙 여름 운동자극제💪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 수줍은 언니들❤️여기 @순한맛🩱
모노키니
- 슬슬 수영복 준비해야 할 때🩱💜 올여름엔 언니들처럼 깔끔한 원톤 수영복🏊🏻♀️ 몇 번이 @이뻐?✔️
모노키니
- 올여름엔 심플 모노키니🩱🤍
모노키니
- 비키니보단 부담 없는 모노키니🖤
모노키니
- 올여름 놓칠 수 없는 바디수트 패션🩱 셀럽 패션에서 자주 등장하는 바디수트 패션. 물놀이나 바디프로필 촬영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팬츠와 매치해 스트릿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바디수트를 팬츠 안에 넣어 입으면 몸매 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해 주기도 하고, 상의가 뒤틀리지 않아 깔끔하고 단정해 보이기도 하죠. 여름철 반팔티 코디가 심심하다면 바디수트로 올여름 패션을 완성해 보세요! 안유진: 145오피스 - Floral bodysuit 화제가 되었던 안유진의 페스티벌 룩. 한쪽만 캡 소재로 디자인되었고, 화려한 패턴과 유니크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바디수트를 바지가 결합된 블랙 미니스커트와 착용했다. 윤아: 웰던(WE11DONE) - 홀터넥 니트 바디수트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의 패션 브랜드로 알려진 웰던의 바디수트. 허리 부분에 자카드 로고 디테일이 자수 되어 있어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된다. 홀터넥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으며 앞면에 버튼 하드웨어를 달아 밋밋함을 해결했다. 슈화: 게스 - Black Triangle Logo Bodysuit Top 슈화는 빈티지한 게스 로고가 프린팅되어 있는 바디수트를 착용했다. 카키색 카고 팬츠와 운동화를 착용해 더욱 힙한 느낌을 연출했다. 태연: 스튜디오 테이블 X Daniel Oh - LANE BODY SUIT 워싱이 들어간 블루 컬러로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하단 스냅 버튼 클로저가 있어 하이웨스트 팬츠와 코디하면 슬리브리스 느낌이 나서 일상에서 입기 좋다. 기은세: 이미스 - LOGO V-BACK STRAP SWIMSUIT 쨍한 컬러감과 로고 포인트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앞면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뒷면은 트여있어 등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스타일이다. 이효리: 알라이아 - 비엔나 오프숄더 바디수트 오프숄더 네크라인 디테일로 밴드나 커프스 롱슬리브로 코디가 가능하다. 이효리는 와이드데님과 코디해 힙하면서도 퇴폐미가 돋보이는 패션을 완성했다. 차정원: Hunza G - Audrey Swim 표면의 주름진 크링클 원단과 잘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되었다. 심플한 디자인에 독특한 소재, 톡톡 튀는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원사이즈로 나왔지만 신축성이 좋아 웬만한 사이즈를 다 커버할 수 있다고 한다.
바디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