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니트 어깨에 두를 때 @이렇게 묶어봐🧶🙌🏻 어렵지 않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니트
- 가디건은 데님과 입어주기🧶👖
가디건
- 가디건 단추는 한두개만 잠구기✔️
가디건
- 올가을 감성 코디 4가지❤️🤎
니트
- 결국 가을에 먼저 찾는 건 니트야🧚🏻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니트🧶✨새롭게 장만해 보자 포근한 가을을 위한 니트 3가지를 모았습니다. 1. 오니츠카타이거 롱 슬리브 니트, 40만 원대 모모가 착용한 니트는 자연스러운 레귤러 핏으로, 뒤면에 브랜드 로고가 들어간 재가드 패치 디테일이 들어간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데님 팬츠와 부츠를 매치하면 모던하고 미니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프라다 리본 장식 울 가디건, 400만 원대 사나가 입은 레드 니트는 오버사이즈 핏과 립 조직의 라운드 넥으로, 리본 장식이 포인트입니다.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로에베 스웨터, 170만 원대 지젤이 착용한 루즈한 핏 크롭 니트는 더블 레이어 밑단과 사각형 3D 아나그램 패딩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데님과 매치하면 니트가 포인트 되어,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니트
- 가을에는 에르메스 가든파티🖤 심플한 코디에도 우아한 포인트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에르메스의 가든파티 30백은 시즌마다 사랑받는 대표적인 토트백입니다. 밀리테르 캔버스와 네곤다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에르메스의 시그니처인 스냅 잠금장치와 내부 지퍼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죠. 핸드캐리로 들 수도 있고 숄더에 걸쳐 멜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은데요. 심플하면서도 우아함을 갖춘 이 백은 데님 팬츠와 니트 같은 캐주얼한 룩에도 어울리며, 스타일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완성해줍니다. 이번 가을, 에르메스 가든파티 백으로 데일리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에르메스 가방
- 간절기엔 토트백이 필수지🤎 한 손에 들기 좋은 데일리 3가지 추천👜 탐 나지 않아?🥰 간절기에 들기 좋은 토트백,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1. 랄프로렌 랄프 카프스킨 숄더백, 400만 원대 2025 스프링 패션쇼에서 첫 공개된 컬렉션 백으로, 세련된 상단 핸들과 로고가 새겨진 카프스킨 소재가 돋보입니다. 크리스탈은 블랙 니트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해 모던한 데일리룩을 완성했습니다. 2. 셀린 스마일링 러기지, 500만 원대 아이코닉 러기지 백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곡선 지퍼 디테일의 스마일 라인이 특징입니다. 골드 톤 하드웨어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하는데요. 수지는 네이비 가디건과 데님 팬츠에 레드 플랫 슈즈를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연출했습니다. 3. 미우미우 에이어스 가죽 보 백, 700만 원대 파이톤 가죽의 은은한 광택과 메탈 로고, 골드 하드웨어가 포인트인 피스타치오 보 백입니다. 조이는 블랙 니트 가디건에 데님 쇼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완성했습니다.
가방
- 차정원이 보여주는 가을 정석 룩🔍 가을 옷 고민? 정원웅니가 바로 해결해 줄 거야🍂💡참고해 보자 차정원의 가을 아이템 3가지를 소개합니다. 1. 리버서블 트윌 및 체크 트렌치코트, 800만 원대 매끈한 솔리드 트윌과 체크 패턴을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로, 셔츠처럼 단정한 칼라와 웰트 포켓 디테일이 더해진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슬랙스와 매치하면 클래식한 감성의 미니멀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가죽 탑 핸들 백, 400만 원대 사각 실루엣에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이 가방은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고 플랫 핸들과 로고 디테일이 들어간 깔끔하고 클래식한 가방입니다. 오피스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잘 어울리며, 가을룩에 매치하면 한층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3. 버클 장식 가죽 스니커즈, 170만 원대 메탈 버클 스트랩이 돋보이는 운동화는 광택이 감도는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 블랙 스티치가 더해져 빈티지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의 아이템입니다. 차정원은 트렌치코트와 매치해 모던한 가을룩을 완성했습니다.
차정원
- 가을 외출은 니트+숄더백🍁🤎
니트
- 간절기룩 모아보기! 내 최애룩은 몇 번째?👀
자켓
- 출근 필수템은 누가 뭐라 해도 ☕️커피지! 아직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는 사람🙌🏻@누구?
롱코트
- 분위기를 더해주는 브라운 스웨이드로🤎 떠나가는 가을을 붙잡아 보자🍂
스웨이드 자켓
- 하나만 고르기 힘들걸?💙 취향별로 준비한 간절기 데님 자켓 3가지🧥✨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아우터,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1. 가니 데님 코르셋 셔츠, 40만 원대 공승연이 착용한 데님 셔츠는 크롭 기장의 코르셋 디테일과 곡선 소매가 특징입니다. 화이트 이너와 데님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해 내추럴한 데일리룩을 완성했습니다. 2. 마린세르 문 레이저 크롭 재킷, 100만 원대 김민주가 착용한 데님 재킷은 문 패턴이 새겨진 크롭 기장으로, 프런트 포켓과 버튼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같은 문 패턴 스커트와 셋업으로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3. 골든구스 워시드 핑크 보머 데님 재킷, 100만 원대 김유정이 착용한 데님 재킷은 파스텔 핑크 컬러에 밑단 셔링 디테일과 뒷면 더블 스타 장식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블랙 미니 스커트와 매치해 간절기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데님자켓
- 느좋녀는 다 블레이저 입어🖤 간절기 필수 아우터 블레이저로 세련된 데일리룩 완성🍁✨
블레이저
- 매년 입는 블랙자켓엔 데님🖤👖
블레이저
- 가디건 맛집은 여기야🤫 쌀쌀해진 날씨엔 가볍게 걸쳐도 따뜻한 가디건 코디🤎🍂
가디건
- 보고 나면 사고 싶어질 걸?🧶 누가 입어도 예쁜 가디건으로 간절기 스타일 완성해보세요🍂🤎 간절기 코디 완성해 줄 가디건,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1. 랄프로렌 폴로 칼라 버튼 카디건, 20만 원대 베이직한 칼라 버튼 가디건으로, 슬림핏 실루엣과 시그니처 포니 자수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카즈하는 화이트 민소매와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테니스코어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2. 셀프 포트레이트 핑크 퍼 칼라 가디건, 60만 원대 베이비 핑크 컬러의 퍼 트리밍 가디건으로, 90년대 감성을 더해주는 인조 퍼 칼라와 포인텔 니트가 특징입니다. 수지는 화이트 이너와 연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사랑스럽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3. 슈슈/통 로고 울 블렌드 바디수트, 60만 원대 그레이 컬러의 울 바디수트로, 슬림한 핏과 헨리넥 디테일이 특징인 아이템입니다. 바디 라인을 자연스럽게 감싸주어 페미닌한 무드를 더하는데요. 리사는 톤온톤의 그레이 셋업과 매치해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가디건
- 박규영을 보면 트렌드가 보여👀 예쁜사람이 옷까지 잘 입으면 얼마나 예쁘게요?🍸🤎 올가을 트렌드, 박규영의 올리브 아이템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1. 구찌 캐시미어 실크, 200만 원대 포레스트 그린 컬러의 캐시미어 실크 가디건으로, 라운드넥 디자인과 미니멀한 로고 디테일이 포인트인 아이템입니다. 앞 포켓 디테일이 실용성을 더해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데요. 박규영은 블랙 슬랙스와 플랫 슈즈를 매치해 심플한 데일리룩을 완성했습니다. 2. 세실리에 반센, 100만 원대 브라운 컬러의 타프타 소재로 제작된 탑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버클 스트랩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가슴 부분의 지퍼 장식이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해주는데요. 박규영은 블랙 아우터와 바이커 쇼츠에 로퍼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박규영
- 가을에 빠질 수 없는 가디건🍂 쌀쌀한 날씨에 툭 걸치기만 해도 분위기 살려주는 필수템🤎✨
가디건
- 단독으로 입거나, 자켓 안에 입거나🥰지금 입기 딱인 가디건 코디🩶
가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