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올 여름 가장 쿨한🖤🖤카프리 팬츠 매일 다르게 즐기는 스타일링 가이드📚상의만 바꿔도 되는 2가지 ‘상의만 바꿔도 룩이 달라진다’로 입증된 카프리 팬츠, 연출해보세요. 1. 바디핏 탑 셔링 디테일의 스모크 탑은 어깨선을 드러내며 프렌치 무드를 더하고, 블랙 민소매는 군더더기 없이 날렵한 실루엣을 연출합니다. 코르셋 탑은 허리를 단단히 조이며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강조해 카프리 팬츠와의 균형을 완성합니다. 2. 재킷 베이지 자켓은 캐주얼한 여유를, 빈티지 가죽 자켓은 구조감 있는 강렬함을 더합니다. 블랙 트위드 재킷은 룩에 단정한 포인트를 주며, 앞코 슈즈와 미니백으로 도시적인 무드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카프리팬츠
- 제니가 선택한 레이싱 무드🖤❤️ 제니가 착용한 RTA 레이싱 자켓이 레이싱 무드라는 새로운 무드로 구매 자극 중 입니다. 최근 제니가 착용한 ‘RTA Jonah Jacket’으로 불리는 레이싱 자켓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한 타이포그래피와 그래픽으로 무장한 이 자켓은 레트로한 레이싱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입니다. 제니는 그 위에 후디, 아래로는 트레이닝팬츠와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특유의 믹스매치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머플러와 선글라스까지 더해져 쿨한 무드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RTA 대표작으로, 레이싱 유니폼의 디테일을 패션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입니다. 제니의 착용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레더자켓
- 제목은 레더자켓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이제 데님을 곁들인👖🖤
레더자켓
- 애매한 날씨에 제격인 아우터 3 애매한 날씨에 은근 고르기 힘든 아우터. 오히려 다채로운 아우터 옵션으로 멋부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만 기장은 중간 길이가 봄에는 가장 적당해요. 코튼부터 가죽까지 다채로운 옵션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겨울에는 절대 못 입는 워크자켓! 특유의 중성적이고 캐주얼한 느낌 덕분에 봄에 자주 활용되는 아이템이죠. 원피스에 걸치면 여성적인 느낌을 중화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스웨이드 자켓은 부드러운 소재 덕분에 온화한 느낌을 줘요. 물론 올블랙 룩에 걸친다면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하나쯤 가지고 있는 가죽자켓. 전체적인 스타일에 무게를 주는 아이템이라 계속 손이 갈 거예요. 어떤 착장에도 무리 없이 착붙이 되는 휘뚜루마뚜루 아이템이죠.
워크자켓
- 가죽자켓 입을 생각에 설레🖤
레더자켓
- 손민수하고 싶은 카리나 모자🧢 지난 주말, 카리나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게시물이 업로드되었습니다. 사진 속 카리나는 해외 일정 중 현지를 여행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에디터의 눈에 띈 볼캡, 이거 참 탐나더라고요. 그래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 브랜드명: IDEA - 상품명: SORRY I DON'T WORK HERE (미안해요, 저는 여기서 일하지 않아요) 모자, 베이지 - 가격: £40.00 (한화 약 74,900원) 현재 품절 상태라 구매가 어렵지만, 다른 컬러는 아직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에디터와 함께 카리나 손민수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마침 레터링 아이템 붐이 온 지금이 딱이니까요!☄️
볼캡
- 사복 맛집 제이콥 엘로디🇦🇺
폴로 랄프 로렌
- ‘25세 법칙’을 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현여친 비토리아 세레티👩❤️👨 1974년생의 디카프리오는 여자친구의 나이가 26살이 되기 전 결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뒤로하고 26세가 된 1998년생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와 꾸준히 만남을 이어오며 최초로 ‘25세 법칙’이 깨졌는데요. 그를 사로잡은 비토리아의 매력💞함께 파해쳐 볼까요?
롱코트
- 로제 가죽 자켓 공항룩🖤✈️완벽한 조합들이다..
로제
- 이동휘의 발렌시아가 사랑🖤
이동휘
- 라이더 꺼내입을 시기🖤📸
레더자켓
- 지코 콘서트 깜짝 등장💛🖤젠득이
아이템활용법
- 이 언니 아웃핏 먼데..😍내일 똑같이 입어야겠다☁️
레더자켓
- 추영우, 근육질 몸매까지 완벽💯 까르띠에가 배우 추영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배우 추영우는 최근 JTBC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에서 연달아 활약하며 2025년 대세 배우임을 입증한 바 있는데요. 이번 화보에서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들을 착용, 20대의 자유롭고 반항적인 매력을 다채롭게 선보였습니다. 특히 추영우는 맨 몸에 셔츠를 걸친 채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드라마 속 선한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까르띠에
- 골져스한 스파이의 모습👸🏻 키이라 나이틀리가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 도브>로 돌아왔습니다. 복수를 위해 살인을 저지르는 냉혈한 스파이 역할을 맡았죠. 드라마 홍보를 위해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중세풍의 왕자님 룩을 선보였는데요. 유행을 따르지 않는 놈코어룩의 장인인 키이라 나이틀리의 새로운 모습 과연은 어떨까요? 그녀가 블랙&화이트 룩을 선택했습니다. 컬러는 심플하지만 소재와 디테일에 변화를 주었죠. 자수가 들어간 벨벳 소재의 에스에스 달리 자켓, 레더 소재의 셋업, 물결 문양이 돋보이는 재킷과 버뮤다 팬츠에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를 매치하는 등 고귀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키이라의 패션을 완성하는 것은 그녀만의 독특한 분위기라고 생각합니다. 우아함과 차분함, 날렵한 턱선에서 나오는 강렬함이 그녀를 대표하죠. 거기에 우아한 영국식 악센트까지…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배우입니다.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를 소화하는 그녀의 최신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크롭자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