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지금 아니면 못 입는 레더자켓🖤 쌀쌀한 공기랑 제일 잘 어울리는 가을의 시그니처 아우터💨
레더자켓
- 아우터의 계절이 다가왔으니🎶 뭐 입을지 고민된다면🤔🔍가죽 재킷으로 분위기 바꿔보자 가을이면 다양한 아우터들이 떠오르지만, 분위기를 단번에 바꿔주는 건 역시 가죽 재킷입니다. 묵직한 존재감과 질감 덕분에 캐주얼과 모던 룩에도 잘 어울리며 계절감을 한층 깊게 만들어주죠. 그럼 셀럽들이 착용한 가죽 재킷 2가지를 살펴봅시다. 1. 생로랑 플러지드 보머 재킷, 900만 원대 이청아가 착용한 가죽 재킷은 클래식한 보머 재킷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아이템으로 하이넥 스타일과 셔츠 칼라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는 레귤러 핏 재킷입니다.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데일리룩으로 쉽게 활용 가능합니다. 2. 미우미우 더블 브레스티드 카방 재킷, 1000만 원대 민니가 입은 재킷은 바이커 스타일 실루엣에 송아지 가죽을 핸드 가공해 은은한 음영과 대비를 살리고, 하프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죠. 이 재킷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하면 빈티지 감성이 묻어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레더자켓
- 레더자켓 트렌드 딱 알려드림😎 언제 더웠냐는 듯 쌀쌀해진 날씨가 된 지금! 레더자켓 걸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올해 레더자켓에는 뚜렷한 공통점이 있는데요. 바로 점퍼 형태의 레더자켓이 사랑받고 있다는 점입니다. 화려함 보다 미니멀을 지향하는 트렌드에 따라 멋 내기 좋은 라이더 자켓에서 비교적 단조로운 디자인의 레더자켓이 빛을 발하게 된 것이라 해석할 수 있죠. 하지만 명심하세요. 트렌드가 바뀌었다고 라이더 자켓이 버려지기엔 언제 또 유행이 돌아올지 모르니까요!😉
레더자켓
- 내 취향의 레더 자켓은? 블랙🖤 VS 브라운🤎
레더자켓
- 애매한 날씨에 제격인 아우터 3 애매한 날씨에 은근 고르기 힘든 아우터. 오히려 다채로운 아우터 옵션으로 멋부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만 기장은 중간 길이가 봄에는 가장 적당해요. 코튼부터 가죽까지 다채로운 옵션으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겨울에는 절대 못 입는 워크자켓! 특유의 중성적이고 캐주얼한 느낌 덕분에 봄에 자주 활용되는 아이템이죠. 원피스에 걸치면 여성적인 느낌을 중화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스웨이드 자켓은 부드러운 소재 덕분에 온화한 느낌을 줘요. 물론 올블랙 룩에 걸친다면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하나쯤 가지고 있는 가죽자켓. 전체적인 스타일에 무게를 주는 아이템이라 계속 손이 갈 거예요. 어떤 착장에도 무리 없이 착붙이 되는 휘뚜루마뚜루 아이템이죠.
워크자켓
- 가을에 레더는 못참지🍂🖤
레더자켓
- 다들 레더자켓 하니씩🦅🖤🤎
레더자켓
- 요즘 딱 좋은 가죽자켓 모음🖤
레더자켓
- 제니가 선택한 레이싱 무드🖤❤️ 제니가 착용한 RTA 레이싱 자켓이 레이싱 무드라는 새로운 무드로 구매 자극 중 입니다. 최근 제니가 착용한 ‘RTA Jonah Jacket’으로 불리는 레이싱 자켓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한 타이포그래피와 그래픽으로 무장한 이 자켓은 레트로한 레이싱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입니다. 제니는 그 위에 후디, 아래로는 트레이닝팬츠와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특유의 믹스매치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머플러와 선글라스까지 더해져 쿨한 무드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RTA 대표작으로, 레이싱 유니폼의 디테일을 패션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입니다. 제니의 착용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레더자켓
- 라이더도 숏하게🖤❤️
레더자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