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룩에 ‘와’ 효과 더하기👉🏻 빠질 수 없는 하이라이트💍💎액세서리 포인트 어때? 박규영의 액세서리 3가지를 모았습니다. 1. 소피 부하이 라지 바라라 체인 목걸이, 290만 원대 박규영이 매치한 목걸이는 짧은 길이의 굵은 체인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포인트가 됩니다. 다른 목걸이랑 레이어드하면 존재감이 더 커지고, 심플한룩에 착용하면 목걸이의 매력이 더 잘 드러나는 목걸이입니다. 2. 스피넬리 킬콜린 마이크로데임, 280만 원대 박규영이 착용한 반지는 925 스털링 실버 소재로 세 개의 링이 이어진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각 링이 서로 다른 모양으로 연결되어 있어 개성이 돋보이는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캐주얼한 룩부터 스트릿룩까지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반지입니다. 3. 에임 레온 도르 스테인드글라스, 110만 원대 박규영이 착용한 골드 펜던트 목걸이는 14k 순금으로 제작되었으며, 앞면은 애나멜로 채워진 튤립과 장미 디테일이 있습니다. 박규영은 청바지와 화이트 블라우스에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박규영
- 밋밋한 룩에 체인목걸이⛓🔧
목걸이
- 내 요즘 이름표💛🅱️이니셜 목걸이
목걸이
- 세련 데일리템✨에르메스 팝아슈
에르메스
- 브랜드별 진주목걸이🐚🤍
진주목걸이
- 가을 썬구리로 도도하게😎🐿
선글라스
- 아이템 빨 아닌거 알아요….🤍💙 50대라고 거짓말하는 박주미 언니🦢대체 관리비결 뭐에요?!?! 박주미의 고급미 아이템 4가지가 주미언니를 입었습니다. 1. 에르메스 켈리 32 가죽백 - 옐로우 밝고 경쾌한 옐로우 컬러의 켈리 백은 부드러운 가죽과 견고한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박주미는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의 심플한 조합에 켈리백을 매치해, 컬러 하나로 포인트를 만들었습니다. 2. 에르메스 콘스탄스 슬림 월렛 - 블랙 블랙 에프솜 가죽과 팔라듐 하드웨어의 조합이 돋보이는 월렛은 허리 라인에 자리해 실용성을 더합니다. 데님의 캐주얼함에 세련미를 추가하고, 옐로우 켈리백과의 강렬한 대비로 포인트를 완성합니다. 3. 티파니 하드웨어 링크 브레이슬릿 스털링 실버 소재의 볼드한 링크가 연결된 브레이슬릿은 손목에 존재감을 부여합니다. 빛을 받으면 은은하게 반짝이며, 미니멀한 룩에 강인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더하는 역할을 합니다. 4. 티파니 하드웨어 링크 이어링 같은 라인의 이어링은 귓가에서 유려한 곡선과 볼드함을 함께 드러냅니다. 헤어를 자연스럽게 넘긴 스타일링과 어우러져 얼굴선을 돋보이게 하고, 브레이슬릿과 세트로 착용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티파니앤코
- 가을겨울 포인트 레이어드링💍
반지
- 스카프로 머리 묶기! 🏷❤
스카프
- 데일리 미니미🤍하트주얼리룩💎
목걸이
- 만두 소희가 예쁜 이유🌼 까르띠에 때문일까, 아니면 소희 때문일까요?👀🤍 세련된 매력을 더해줄 까르띠에 워치,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1. 샤넬 보이프렌드 워치, 1000만 원대 사각형 케이스에 62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보이프렌드 워치입니다. 블랙 퀼팅 패턴 카프스킨 스트랩이 세련된 무드를 더해주는데요. 안소희는 프린팅 티셔츠와 레더 쇼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2. 까르띠에 블루 발롱, 900만 원대 볼록한 곡선형의 케이스와 블루 크라운이 포인트인 발롱 블루 워치입니다. 블루 컬러의 시곗바늘과 스틸 브레이슬릿이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주는데요. 안소희는 화이트 셔츠에 액세서리를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했습니다. 3. 까르띠에, 3000만 원대 타원형의 베누아 워치는 블루 컬러 시곗바늘과 케이스를 둘러싼 다이아몬드가 더해져 클래식한 매력을 지닌 워치입니다. 레드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우아함을 더해주는데요. 안소희는 블랙 플레어 원피스에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시계
-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샤넬 J12 코디🤍🖤
시계
- 애플워치5 x 에르메스 색🍊🖤
시계
- 폭닥폭닥💞🧶니트 입자
니트
- 애플 워치💛⌚롤렉스 ver
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