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소복소복 쌓인 프렌치 감성✨ 심플한 룩도 럭셔리하게 만드는 박규영 액세서리 매직🔮🪄 박규영의 우아하고 프렌치한 감성을 담은 액세서리 3가지를 모았습니다. 1. 부첼라티 오페라 튤레 링 오페라 하우스 장식을 모티프로 한 레이스 패턴과 선명한 녹색 애나멜 장식이 특징인 18K 골드 반지입니다. 박규영은 여기에 스카프를 함께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2. 크롬하츠 버블검 쓰리 스타 링 심플한 얇은 링에 세 개의 별 장식으로 입체감을 더한 이 반지는 고급스러운 골드 톤으로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줍니다. 박규영은 다른 반지와 레이어드해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3. 부첼라티 블라썸 베르메이 네크리스 925 스틸링 실버 위에 18K 골드로 도금한 베르메이 소재를 활용한 목걸이로 꽃 모티브가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심플한 티셔츠에 매치하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박규영
- 가을룩 최고의 조합✨ 채도가 낮은 옷에 손길이 가는 요즘, 은은한 화려함을 주고 싶다면? 골드 액세서리를 꺼내보세요💛
액세서리
- 도톰한 니트 챙기기🧶🤎
니트
- 맨투맨 + 진주목걸이🐚🩶꾸안꾸
맨투맨
- 폴로 니트 한장으로 끝🏇🤍
폴로 랄프 로렌
- 난 뭐든 큰게 좋으니까💛 볼드한 귀걸이로 룩에 고급미 한 스푼🥄✨
링귀걸이
- 고급지고 독특한 귀걸이🤍뭔데요?? 해외 이슈템이라는 헤르난 헤르데즈 서스펜디드 이어링🔮예뻐! 뉴욕을 기반으로 한 주얼리 브랜드 헤르난 헤르데즈는 미니멀한 조형미와 섬세한 디테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중 ‘서스펜디드 이어링’은 귀에 걸린 곡선과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진주 드롭이 어우러져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가벼운 착용감과 은은한 광택이 더해져 데일리와 포멀 모두를 아우릅니다. 이 작은 이어링은 하나의 예술 오브제로, 빛과 움직임 속에서 착용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현대적인 미학을 완성합니다.
이어커프
- 보자마자 반하는🤎❤️국민 첫사랑 우아하고 성숙한 수지 x 랑콤💄가을 뷰티 화보 #광고 #랑콤
랑콤
- 시선강탈👀 샤넬 로고 귀걸이🖤
샤넬
- 부츠로 다리 길어보이게😆👢
부츠
- 시계 유목민들이라면 반할 조녜템💖 셀럽들의 취향을 싹 쓸어 담은 시계⏰🤎놓치면 후회할 거야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셀럽들의 시계 2가지를 소개합니다. 1. 론진 프리말루나 문페이즈, 800만 원대 수지가 착용한 시계는 달과 별 장식의 문페이즈 인디케이터 디테일이 포인트로 스테인리스 스틸과 18K 핑크 골드 투톤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아이템입니다. 수지는 차분한 네이비 원피스와 매치해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2. 까르띠에 탱크 루이, 1000만 원대 안유진이 찬 시계는 직선적인 골드 사각 실루엣으로 파랑색 블루 스틸 핸즈, 악어가죽 스트랩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안유진은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뷔스티에 셋업에 매피해 캐주얼하면서도 프렌치 무드가 느껴지는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까르띠에 시계
- 가을엔 까르띠에 베누아로 우아하게🦢 트렌드보다 오래가는 건 클래식한🖤💛베누아 워치 까르띠에 베누아 워치는 클래식한 우아함을 상징합니다. 1912년 처음 선보인 이 디자인은 블랙 다이얼과 옐로우 골드 케이스의 조화로, 타임리스한 매력을 보여주죠. 베누아는 단순한 시계를 넘어 손목 위에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주는데요. 데일리룩에는 물론 격식 있는 스타일에도 세련된 포인트를 완성해줍니다. 가을에는 트렌치코트나 셔츠에 매치해 더욱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즐겨보세요. 올가을, 까르띠에 베누아 워치로 손목 위의 우아함을 완성해보세요.
까르띠에 시계
- 카리나와 까르띠에는 신이에요🖤 하나만 차도 예쁜 카리나의 문신 애착템 까르띠에 워치⌚️✨ 카리나가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은 까르띠에 탱크 루이 워치입니다. 1917년 루이 까르띠에가 디자인한 탱크 워치는 워치메이킹의 아이콘인데요. 가격은 2000만 원대로 브라운 앨리게이터 스트랩과 사파이어 크라운이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대담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카리나는 이 시계를 레이어드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매치해 편안한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더했고, 오프숄더나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평소 애착템처럼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인 만큼, 카리나의 다양한 스타일링 속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데일리룩에 클래식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카리나의 까르띠에 워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까르띠에 시계
- 자꾸만 보고싶어👀 손목시계 추천 데일리와 럭셔리를 동시에, 2025 트렌드를 담은 타임피스⌚️✨ 물리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손목을 빛내줍니다. 1. 헤리티지 오벌 워치 실버, 35만 원대 헤리티지 오벌 워치는 빈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오벌 다이얼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24K 도금 스테인리스 스틸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일상은 물론 포멀한 자리에도 어울리며, 해외 셀럽들의 손목에서 자주 포착되는 아이템입니다. 2. 물리 콜렉션 워치 골드, 33만 원대 사각 프레임의 골드 시계는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럭셔리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골드 주얼리와 매치하면 팔찌처럼 자연스럽게 어울려 ‘주얼리 워치’ 트렌드를 대표합니다. 3. 레버리 워치 실버, 33만 원대 라운드 다이얼의 레버리 워치는 클래식한 실루엣 속에 모던한 감각을 담았습니다. 얇고 세련된 밴드 디테일은 데일리룩에도 특별한 포인트가 됩니다. 특히 빈티지 무드를 사랑하는 MZ세대에게 잘 맞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계
- 원영 웅니 다 됐네..🥹🖤 이 날 착용한 장원영의 시계는 쇼파드의 디아망트 18캐럿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장원영
- 평생 끼는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 로망 커플링💍까르띠에 러브링❤️ 단독으로 껴도 다른 액세서리랑 레이어드해도 다 예쁜..✨
까르띠에
- 여신 미모 김지원❤️💍 스톤헨지 전속 모델 발탁! #광고 화보 속 영롱하고 우아한 자태 아름답잖아~ 지원언니가 착용한 주얼리🩵 @참고해 💎크로싱(CROSSING) 서로의 마음이 만나는 곳. 서로의 마음이 만나는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는 기억으로 만들어주는 크로싱 컬렉션. 💎달(DAL) 밤하늘을 비추는 달과 별의 신비로운 무드를 모던하고 정제된 쉐입으로 표현한 우월한 반짝임의 '달’ 컬렉션.
스톤헨지
- 예쁜 여자들은 다 샤넬만 해✨ 하나만 껴도 예쁘고, 레이어드하면 더 예쁜 것은?💍🤍 데일리에 착용하기 좋은 샤넬 주얼리, 지금 소개해 드릴게요. 1. 샤넬 코코 크러쉬 미니, 200만 원대 퀼팅 모티프가 더해진 미니 모델로, 단독으로는 심플하게 착용하거나 다른 링과 함께 레이어링 하기 좋은 반지입니다. 애니는 골드 미니 링을 믹스해 고급스러운 레이어링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2.샤넬 코코 크러쉬 링, 900만 원대 18K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모델로, 단독으로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애니는 트위드 재킷과 함께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3. 샤넬 코코 브레이슬릿 미니, 800만 원대 퀼팅 모티프 브레이슬릿으로, 다른 주얼리와 함께 레이어링하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영서는 스트라이프 니트와 가디건에 매치해 데일리룩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4. 샤넬 코코 브레이슬릿, 1,000만 원대 18k 화이트 골드에 퀄팅 모티프가 더해진 미니 사이즈 브레이슬릿입니다. 영서는 같은 디자인의 실버 브레이슬릿과 함께 레이어드해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반지
- 가을무드 네일🍂💅🏻
네일
- 윤이재 인스스 속 헤어핀 정체✨ 윤이재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속 비녀를 떠오르게 하는 이 헤어핀은 2021년 론칭한 주얼리 브랜드 '리에 스튜디오(Lie Studio)'의 제품입니다. 이 브랜드는 덴마크 인플루언서 아멜리와 세실리 무스가드 자매가 만든 것으로, 헤어핀뿐만 아니라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주얼리와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주얼리와 액세서리를 찾고 계시다면, 리에 스튜디오를 추천드려요.🤍
헤어핀
- 심플한 룩에 액세서리 더하기💍👑 실버+골드 조합도 예쁜데?
주얼리
- 악세사리도 신경써봐🌹🖤
목걸이
- 분위기있게 머리 묶는법🎀
리본
- 깔끔한 포인트 반클리프 목걸이♣️✨
반클리프 아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