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무심하게 티셔츠 넣어 입기👻 이미지1
무심하게 티셔츠 넣어 입기👻 이미지2
무심하게 티셔츠 넣어 입기👻 이미지3
무심하게 티셔츠 넣어 입기👻 이미지4
무심하게 티셔츠 넣어 입기👻 이미지5
무심하게 티셔츠 넣어 입기👻 이미지6
무심하게 티셔츠 넣어 입기👻 이미지7
무심하게 티셔츠 넣어 입기👻 이미지8
instagram @code_kunstinstagram @ophen28instagram @byunyohan_officialinstagram @wonjong_instagram @ophen28instagram @code_kunstinstagram @byunyohan_officialinstagram @code_kunst
1 / 8

5월 29일

댓글 달기

캐주얼한 셀럽룩

미야오의 패션 hands up⚡
운동복을 넘어선 나이키 아이템 전격 분석🧐🔍 같이 봐요

미야오가 착용한 나이키 아이템들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나이키 토탈 90 남성 드라이 핏 축구 저지, 9만 원대 
안나가 착용한 토탈 90 드라이 사커 저지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와 파이핑으로 완성된 곡선 패널 디자인이 체형 보완해 줍니다. 안나는 데님 스커트와 매치해 스트릿하면서 트렌디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2. 박지성 대한민국 2004 토탈 90 레트로 저지, 18만 원대
가원이 착용한 저지는 곡선형 라인과 비대칭 디자인, 2004년 대한민국 국가팀을 기념한 제품입니다. 가원은 셔츠와 레이어드하고 쇼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믹스 매치 룩을 선보였습니다.

3. 나이키 스포츠웨어 여성 반팔 그래픽 저지 탑, 9만 원대
나린은 나이키 저지 탑을 크롭 스타일로 연출해 루즈핏 블랙 팬츠와 매치하고 스터드 벨트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클래식 스포츠 감성과 크롭 디테일이 만나, 일상과 스트리트를 넘나드는 룩을 완성합니다. 

4. 대한민국 2025 스타디움 어웨이 축구 레플리카 저지, 13만 원대
수인이 착용한 대한민국 2025 스타디움 어웨이 저지는 블루 컬러 바탕에 2018년 프리매치에서 영감 받은 강렬한 엑센트와 오방색을 활용한 디자인입니다. 수인은 화이트 조거 팬츠를 매치해 룩의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이미지
미야오의 패션 hands up⚡ 운동복을 넘어선 나이키 아이템 전격 분석🧐🔍 같이 봐요 미야오가 착용한 나이키 아이템들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나이키 토탈 90 남성 드라이 핏 축구 저지, 9만 원대 안나가 착용한 토탈 90 드라이 사커 저지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와 파이핑으로 완성된 곡선 패널 디자인이 체형 보완해 줍니다. 안나는 데님 스커트와 매치해 스트릿하면서 트렌디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2. 박지성 대한민국 2004 토탈 90 레트로 저지, 18만 원대 가원이 착용한 저지는 곡선형 라인과 비대칭 디자인, 2004년 대한민국 국가팀을 기념한 제품입니다. 가원은 셔츠와 레이어드하고 쇼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믹스 매치 룩을 선보였습니다. 3. 나이키 스포츠웨어 여성 반팔 그래픽 저지 탑, 9만 원대 나린은 나이키 저지 탑을 크롭 스타일로 연출해 루즈핏 블랙 팬츠와 매치하고 스터드 벨트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클래식 스포츠 감성과 크롭 디테일이 만나, 일상과 스트리트를 넘나드는 룩을 완성합니다. 4. 대한민국 2025 스타디움 어웨이 축구 레플리카 저지, 13만 원대 수인이 착용한 대한민국 2025 스타디움 어웨이 저지는 블루 컬러 바탕에 2018년 프리매치에서 영감 받은 강렬한 엑센트와 오방색을 활용한 디자인입니다. 수인은 화이트 조거 팬츠를 매치해 룩의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나이키
미리 준비하는 여름 코디 with 변우석

1
변우석의 스타일은 과하지 않습니다. 소박한 듯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안엔 본인만의 감도와 균형이 살아 있는데요. 스트릿과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유롭게 오가면서도 결코 어색하지 않고, 옷에 자신을 묻히기보다는 오히려 자신이 옷을 완성해버리는 타입입니다. 슬라이드를 넘겨 그의 스타일을 살펴보세요!

2
오버핏 체크셔츠와 와이드한 데님 팬츠를 활용해 스트리트 무드를 표현합니다. 이너로는 흰색 슬리브리스를 매치해 여름철 시원하면서도 레이어드 느낌을 살렸어요. 하의는 밑단이 컷팅된 생지 와이드 데님으로, 거친 텍스처가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슈즈는 베이지색 스웨이드 소재의 슈즈로, 전체 룩을 부드럽게 정리했어요.

3
라이트 블루 컬러의 옥스포드 셔츠에 화이트 이너 티셔츠, 그리고 블랙 쇼츠 조합으로 산뜻한 여름 캐주얼룩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매치한 건 코르크 슬리퍼. 포인트는 슬리퍼 스트랩 컬러까지 셔츠와 통일감을 줬다는 점인데요. 백팩이 아닌 크로스백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겼습니다.

4
깔끔한 셔츠와 타이 조합도 변우석은 무겁지 않게 풀어냅니다. 셔츠는 약간의 루즈핏으로 연출해 포멀한 룩에 여유로움을 더하고, 무테 안경을 함께 착용해 지적인 느낌을 살렸어요.

5
화이트 반팔 티셔츠에 베이지 치노 팬츠, 그리고 오렌지-네이비 배색 스니커즈를 매치한 코디. 심플하지만 컬러감 있는 슈즈로 포인트를 줘서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인상을 남깁니다. 꾸안꾸의 정석.

6
플라워 패턴의 니트 베스트를 화이트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하고, 허리에 바람막이 점퍼를 둘러주어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했습니다.

7
채도 높은 핑크 컬러 칼하트 티셔츠를 단독으로 착용해 포인트를 줬는데요. 소매를 자연스럽게 롤업해 캐주얼함을 보여줍니다

8
화이트 오버핏 그래픽 티셔츠에 연청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캐주얼룩을 완성했습니다. 티셔츠 전면의 큼직한 블랙 드로잉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팬츠는 넉넉한 실루엣으로 무심한 듯 트렌디한 무드를 더해주는데요. 컬러 톤을 상, 하의 모두 밝게 맞춰 시원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며, 과한 액세서리 없이도 분위기를 살리는 데 집중한 코디입니다. 

9
집 안이나 라이트한 외출 시에 활용 가능한 룩. 화이트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블루 스트라이프 파자마 팬츠의 조합으로,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한 스타일인데요. 뒤로 쓴 모자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줍니다.

10
포멀과 캐주얼이 자연스럽게 섞인 믹스매치 스타일. 블랙 테일러드 재킷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고, 여기에 네이비 컬러의 볼캡을 더해 전체적인 룩에 캐주얼한 균형을 맞췄는데요. 어두운 톤의 재킷이 포인트가 되어 격식을 갖춘 느낌을 주지만, 이너와 모자로 힘을 뺀 덕분에 데일리한 감각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미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코디 with 변우석 1 변우석의 스타일은 과하지 않습니다. 소박한 듯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안엔 본인만의 감도와 균형이 살아 있는데요. 스트릿과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유롭게 오가면서도 결코 어색하지 않고, 옷에 자신을 묻히기보다는 오히려 자신이 옷을 완성해버리는 타입입니다. 슬라이드를 넘겨 그의 스타일을 살펴보세요! 2 오버핏 체크셔츠와 와이드한 데님 팬츠를 활용해 스트리트 무드를 표현합니다. 이너로는 흰색 슬리브리스를 매치해 여름철 시원하면서도 레이어드 느낌을 살렸어요. 하의는 밑단이 컷팅된 생지 와이드 데님으로, 거친 텍스처가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슈즈는 베이지색 스웨이드 소재의 슈즈로, 전체 룩을 부드럽게 정리했어요. 3 라이트 블루 컬러의 옥스포드 셔츠에 화이트 이너 티셔츠, 그리고 블랙 쇼츠 조합으로 산뜻한 여름 캐주얼룩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매치한 건 코르크 슬리퍼. 포인트는 슬리퍼 스트랩 컬러까지 셔츠와 통일감을 줬다는 점인데요. 백팩이 아닌 크로스백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겼습니다. 4 깔끔한 셔츠와 타이 조합도 변우석은 무겁지 않게 풀어냅니다. 셔츠는 약간의 루즈핏으로 연출해 포멀한 룩에 여유로움을 더하고, 무테 안경을 함께 착용해 지적인 느낌을 살렸어요. 5 화이트 반팔 티셔츠에 베이지 치노 팬츠, 그리고 오렌지-네이비 배색 스니커즈를 매치한 코디. 심플하지만 컬러감 있는 슈즈로 포인트를 줘서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인상을 남깁니다. 꾸안꾸의 정석. 6 플라워 패턴의 니트 베스트를 화이트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하고, 허리에 바람막이 점퍼를 둘러주어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했습니다. 7 채도 높은 핑크 컬러 칼하트 티셔츠를 단독으로 착용해 포인트를 줬는데요. 소매를 자연스럽게 롤업해 캐주얼함을 보여줍니다 8 화이트 오버핏 그래픽 티셔츠에 연청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캐주얼룩을 완성했습니다. 티셔츠 전면의 큼직한 블랙 드로잉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팬츠는 넉넉한 실루엣으로 무심한 듯 트렌디한 무드를 더해주는데요. 컬러 톤을 상, 하의 모두 밝게 맞춰 시원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며, 과한 액세서리 없이도 분위기를 살리는 데 집중한 코디입니다. 9 집 안이나 라이트한 외출 시에 활용 가능한 룩. 화이트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블루 스트라이프 파자마 팬츠의 조합으로,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한 스타일인데요. 뒤로 쓴 모자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줍니다. 10 포멀과 캐주얼이 자연스럽게 섞인 믹스매치 스타일. 블랙 테일러드 재킷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고, 여기에 네이비 컬러의 볼캡을 더해 전체적인 룩에 캐주얼한 균형을 맞췄는데요. 어두운 톤의 재킷이 포인트가 되어 격식을 갖춘 느낌을 주지만, 이너와 모자로 힘을 뺀 덕분에 데일리한 감각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변우석

연관 토픽

연관 포스트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