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거리는 이미 클쓰마스✨🎄 이미지1
거리는 이미 클쓰마스✨🎄 이미지2
거리는 이미 클쓰마스✨🎄 이미지3
거리는 이미 클쓰마스✨🎄 이미지4
거리는 이미 클쓰마스✨🎄 이미지5
거리는 이미 클쓰마스✨🎄 이미지6
거리는 이미 클쓰마스✨🎄 이미지7
instagram @ivanagibsoninstagram @ivanagibsoninstagram @dasha_ramossinstagram @anneorioninstagram @lilyisabellaclarkinstagram @paris.andmeinstagram @martapulidoch
1 / 7

2021년 12월 11일

댓글 달기

캐주얼한 트렌드

2024 데님 트렌드 총정리👖💙

오랜 기간 사랑받는 아이템, 청바지. 데님 소재를 사용해서 비슷비슷한 모양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핏과 디테일, 워싱, 컬러 등등 서로 다른 특징들이 정말로 많은데요.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 판매 중인 인기 청바지들을 모았습니다. 브랜드들이 설명하는 올해 데님 트렌드는 무엇인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미우미우: 업사이클링 + 봉제선 디테일
미우미우 업사이클 컬렉션의 데님팬츠. 스트레이트 핏 데님팬츠에 갈색 스웨이드 포인트 디테일이 특징이다. 로우 라이즈로 착용할 수 있으며, 같은 컬렉션의 데님재킷이나 탑과도 조합이 좋다.

디젤: 부츠컷 + 컷아웃 버클
디젤 메탈 로고 포인트가 핵심인 부츠컷 데님. 타원형 로고 버클 자리가 컷아 되어 있는 로우라이즈 제품이다. 샌드스톤 워싱이 적용되어 빈티지한 무드를 더했다.

마르니: 패치워크
무릎 부분에 컷아웃 디테일과 모헤어 패치 장식이 포함된 데님 팬츠. 여러 색상의 패치와 자수 장식으로 귀엽고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디스퀘어드 2: 크롭 디테일
무릎 아래 7부 정도에 위치한 크롭 진. 니들 스티칭과 하얀색 페인트 얼룩 디테일이 포함되어 있다. 캐주얼한 무드가 강하다 보니 운동화나 맨투맨 등과 코디 조합이 좋다.

헬무트 랭: 생지 데님
이탈리아 생지 데님을 사용한 헬무트 랭의 스트레이트 핏 유틸리티 팬츠. 바지 외부로 꺼낼 수 있는 유틸리티 포켓이 특징이며, 생지 특성상 사용자의 착용 습관에 따라 유니크한 에이징을 적용할 수 있다.

끌로에: 와이드 핏 + 하이라이즈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와이드 데님 팬츠. 밑위가 긴 하이라이즈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
2024 데님 트렌드 총정리👖💙 오랜 기간 사랑받는 아이템, 청바지. 데님 소재를 사용해서 비슷비슷한 모양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핏과 디테일, 워싱, 컬러 등등 서로 다른 특징들이 정말로 많은데요.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 판매 중인 인기 청바지들을 모았습니다. 브랜드들이 설명하는 올해 데님 트렌드는 무엇인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미우미우: 업사이클링 + 봉제선 디테일 미우미우 업사이클 컬렉션의 데님팬츠. 스트레이트 핏 데님팬츠에 갈색 스웨이드 포인트 디테일이 특징이다. 로우 라이즈로 착용할 수 있으며, 같은 컬렉션의 데님재킷이나 탑과도 조합이 좋다. 디젤: 부츠컷 + 컷아웃 버클 디젤 메탈 로고 포인트가 핵심인 부츠컷 데님. 타원형 로고 버클 자리가 컷아 되어 있는 로우라이즈 제품이다. 샌드스톤 워싱이 적용되어 빈티지한 무드를 더했다. 마르니: 패치워크 무릎 부분에 컷아웃 디테일과 모헤어 패치 장식이 포함된 데님 팬츠. 여러 색상의 패치와 자수 장식으로 귀엽고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디스퀘어드 2: 크롭 디테일 무릎 아래 7부 정도에 위치한 크롭 진. 니들 스티칭과 하얀색 페인트 얼룩 디테일이 포함되어 있다. 캐주얼한 무드가 강하다 보니 운동화나 맨투맨 등과 코디 조합이 좋다. 헬무트 랭: 생지 데님 이탈리아 생지 데님을 사용한 헬무트 랭의 스트레이트 핏 유틸리티 팬츠. 바지 외부로 꺼낼 수 있는 유틸리티 포켓이 특징이며, 생지 특성상 사용자의 착용 습관에 따라 유니크한 에이징을 적용할 수 있다. 끌로에: 와이드 핏 + 하이라이즈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와이드 데님 팬츠. 밑위가 긴 하이라이즈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패션트렌드

연관 토픽

연관 포스트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