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집에서 하는 니트 세탁법🧶
니트
- 세레나 엄마, 켈리 러더포드🔍 가십걸의 또 다른 패셔니스타죠. 세레나의 엄마, 릴리 반 더 우드슨입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션으로 지금 봐도 아름답죠. 릴리 반 더 우드슨 역의 실제 배우, 켈리 러더포드도 놀라운 패션 감각을 가지고 있다는 걸 아시나요? 1968년생으로 60을 앞두고 있는 나이에도 세련된 패션을 보여줍니다. ‘올드머니 룩’의 정석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겠네요. 퍼, 니트, 데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적재적소에 매치하며 릴리 반 더 우드슨 못지않은 우아함을 보여주는 그녀의 패션, 같이 구경해볼까요?
패션트렌드
- 코트 위에 니트 더하기🤓 올겨울은 목도리 대신 두툼한 니트를 어깨에 둘러보세요. 최대한 성의 없이 질끈 묶는게 이 조합의 포인트입니다. 디테일은 적고 미니멀한 방법으로 심플하고, 매니시한 무드를 자아내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답니다.
롱코트
- 차정원 코트&니트 색조합💙🤍
차정원
- 크리스마스 홈 파티 때 하기 좋은 게임 추천🎄@해보자🥃
크리스마스
- 추울 땐 이너로 조끼🦺입자
니트조끼
- 뮤뮤 가디건으로 감성 더하기🩵❤️
미우미우
- 이대로만 하자, 겨울 코디 공식📚
니트
- 상의 깔끔하게 하의 속으로 넣는 방법✍️👖@꿀팁이야
니트
- 릴리가 입으면 다 예뻐💙 뱀파이어 영화 <노스페라투>에서 주연을 맡으며 영화 홍보에 열중하고 있는 릴리 로즈뎁은 공식 석상에서 고풍스러운 룩을 선보이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몸에 딱 맞는 실루엣의 블랙 니트는 호다보카 제품인데요. 호다보카는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여 독특한 의상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그녀는 하의 또한 블랙으로 매치해 통일감 있는 룩을 선보였습니다. 커버를 장식한 한 매거진 화보에서도 슬림한 니트를 입었습니다. 로로피아나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반면 하의는 리바이스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함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1922년 작품을 리메이크 한 고딕 호러 영화 <노스페라투>에서 과연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되는데요!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