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블랙핑크를 만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6월 12일 수요일 새벽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니가 등장했어요. 그 이유는 바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CLOT과 협업해 제작된 가젤 운동화 모델로 제니가 발탁되었기 때문인데요. 샤넬, 자크뮈스, 디올 등등 수많은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앰버서더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블랙핑크이지만 동시에 여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도 협업을 맺고 있다는 사실! 블랙핑크와 협업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을 슬라이드로 만나보세요.✅ 아디다스 x CLOT 가젤 by Edison Chen 아디다스 코리아가 아닌 아디다스 글로벌 캠페인 모델이자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블랙핑크. 제니는 오는 6월 14일에 발매되는 CLOT 가젤 by Edison Chen의 모델로 등장했다. Kith Women Summer 2024 최근 국내에 진입한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키스(Kith). 리사는 키스 2024년도 여름 컬렉션에 모델로 참여했다. 키스 특유의 자유로운 무드와 리사의 스포티한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다. Verdy 걸스 돈 크라이(Girls Don’t Cry), 웨이스티드 유스(Wasted Youth) 등으로 유명한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 베르디는 지난 2022년부터 2023년까지 진행된 블랙핑크 월드투어 ‘Born Pink’에 아티스틱 디렉터로 참여하며 블랙핑크와 협업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젠틀몬스터 제니와 꾸준히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럭셔리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2020년 젠틀 홈을 시작으로 2023년 젠틀 가든, 2024년 젠틀 살롱까지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니
- 지디 맛 제대로🌼🎨미하라 야스히로 내년 컬렉션
미하라 야스히로
- 아디다스 x 275C 콜라보🪽🖤 희망과 즐거움 가득한 FIND JOY 컬렉션 @힙해✨😎
아디다스
- 핑크 살로몬은 반칙이지🩷💚
살로몬
- 요즘 핫한 콜라보 @악페쎄 A.P.C. x 라코스테 인터랙션 컬렉션💚 #광고
A.P.C.
- 구찌 x 아디다스 컬렉션👀🖤
구찌
- 화보인 듯, 아닌 듯🧐보테가 베네타의 캠페인💚💛 인스타그램을 의도적으로 삭제한 브랜드. 로고를 드러내지 않는 브랜드. 바로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를 부르는 말이죠.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방식으로 홍보를 진행하는 이들은 캠페인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도 정말 독특한데요. 때로는 가족사진을 브랜드의 화보로 만들기도 하고, 때로는 파파라치가 찍은 사진을 구입해 브랜드 로고를 집어넣어 화보로 만들기도 하죠. 독특하고 창의적인 보테가 베네타가 캠페인 이미지를 어떻게 만드는지 슬라이드로 확인하세요!✅ 에이셉 라키 - 아버지의 날 기념 ‘PORTRAITS OF FATHERHOOD’ 보테가 베네타는 지난주 일요일(16일) 아버지의 날을 기념하여 브랜드 앰버서더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그의 아이들을 등장시켰다. 아이들이 착용한 ‘Best Dad’ 프린팅이 적힌 유아용 바디수트는 보테가 베네타의 제품. 켄달 제너 - 2024 SRPING COLLECTION 지난 2023년, 보테가 베네타는 파파라치가 찍은 사진을 캠페인 이미지로 활용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기도 했다. 켄달 제너가 보테가 베네타의 트렌치코트와 가방, 선글라스를 코디한 채로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이미지로 호평을 받았다. 에이셉 라키 - 2024 SRPING COLLECTION 파파라치 사진이 캠페인 이미지로 활용된 것은 에이셉 라키도 마찬가지. 평소 파파라치에 쿨한 태도를 보이던 에이셉 라키가 착용한 트레이닝복이 보테가 베네타의 제품이라는 것이 이슈가 되자 보테가 베네타는 즉시 사진을 캠페인 이미지로 활용했다. 그 외에도 리한나와의 데이트 일상 등 다양한 이미지가 보테가 베네타의 캠페인으로 탈바꿈되었다. 제이콥 엘로디, RM 물론 보테가 베네타가 독특한 행보만을 보이는 것은 아니다. 최근 새로 앰버서더로 발탁된 제이콥 엘로디(Jacob Elordi)와 작년부터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BTS의 RM은 심플하면서도 은은한 분위기의 화보를 선보였다.
보테가 베네타
- 폭룡적인 한소희 모터코어룩🏍️❤️🔥 휠라🖤분위기 천재 한소희의 힙한 매력 @찰떡이야😍#광고 휠라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 '2023 모터코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2000년대에 모터스포츠 브랜드인 두카티, 페라리 등과 협업하여 모터스포츠 컬렉션을 발전시켜 왔는데요. 이번 모터코어 컬렉션은 모터스포츠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바이크 코어 룩'을 제안하며 대표 제품으로는 '모터코어 패디드 재킷'과 '모터코어 컬러블럭 팬츠', '절개 포인트 셋업' 등이 있습니다. 한소희와 함께한 휠라의 모터코어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풀버전 영상은 휠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휠라
- 쉬프티드 셋업 & XC-72🖤🤍 70년대 빈티지+헤리티지 엑칠이 라인업😎3/17(목) 런칭 #광고
뉴발란스
- 파리 올림픽을 가득 채운 LVMH✨🏅 지금 프랑스 파리는 올림픽 열기로 뜨겁습니다. 코앞으로 다가온 올림픽에 시민들과 여행객 모두 기대감에 부풀어 있는데요. 패션의 도시로 유명한 파리인 만큼 이번 올림픽은 프랑스 럭셔리 그룹인 LVMH가 파트너십을 맺은 것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메달부터 단복, 심지어 성화봉과 메달을 담는 트렁크까지 명품으로 가득한 이번 파리 올림픽을 장식한 브랜드를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루이 비통 - 메달 & 성화봉 트렁크 2024년 파리 올림픽과 파트너십 관계를 맺은 LVMH. 이를 기념하기 위해 루이 비통(Louis Vuitton)은 올림픽, 패럴림픽 메달과 성화봉을 보관하는 트렁크를 제작했다. 트렁크 외부는 루이 비통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다미에 패턴이 장식되어 있으며, 모서리와 잠금장치는 황동으로 만들어졌다. 트렁크를 오픈하면 보이는 PARIS 2024 각인도 하나의 포인트. 쇼메 - 메달 올림픽과 패럴림픽의 메달을 제작하게 된 쇼메(Chaumet). 올림픽 메달에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 이미지와 파르테논 신전, 그리고 에펠탑이 각인되어 있다. 에펠탑 보수 과정에서 입수된 철 조각이 함께 장식된 것도 특징이다. 패럴림픽 메달에는 에펠탑을 올려다본 모습이 담겨 있으며, 가장자리에는 시각장애가 있는 선수들이 메달을 알아볼 수 있는 점자가 새겨져 있다. 벨루티 - 단복 및 신발 벨루티(Berluti)는 프랑스 대표 선수단의 개막식 단복을 디자인했다. 턱시도를 모티프로 디자인한 이 단복은 프랑스를 상징하는 블루, 화이트, 레드 컬러를 사용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뽐낸다. 여자 선수들의 경우 스커트와 바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신발도 마찬가지로 로퍼와 스니커즈 중 선택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문화
- 파리 패션위크를 빛낸 셀럽들🇫🇷🌟 지금 프랑스 파리는 패션 열기로 뜨겁습니다. 뉴욕, 런던, 밀라노와 더불어 권위 있는 4대 패션위크 중에서도 가장 전통 있는 파리 패션위크가 진행 중이기 때문인데요. 유서 깊은 여러 브랜드가 준비하는 패션쇼에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셀럽들도 빠질 수 없죠. 파리 패션위크를 방문한 셀럽들을 모았습니다. 패션쇼를 빛낸 배우와 아이돌을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공유 - 루이 비통 루이 비통(Louis Vuitton) 2025 봄-여름 남성 패션쇼에 초대받은 공유. 퍼렐 윌리엄스가 선보이는 남성복 컬렉션에 참석하며 화이트 재킷과 데님, 루이 비통 가방을 매칭했다. 정은채 - 르메르 2025 봄-여름 파리 맨즈 컬렉션 르메르(Lemaire) 쇼에 참석한 정은채. 보쥬 광장에 위치한 르메르 본사에서 진행된 패션쇼에 블랙 벨트 트렌치코트를 입고 숏컷으로 등장했다. 최우식 - 아미 아미(AMI Paris)의 2025 봄-여름 쇼에 참석한 브랜드 앰버서더 최우식. 아미의 레귤러 핏 상하의 수트 셋업을 착용했다. 더 보이즈 선우 - 아미리 마이크 아미리가 운영하는 브랜드 아미리(AMIRI) 2025 봄-여름 컬렉션 쇼에 참석한 브랜드 앰버서더 선우. 화이트 셔츠에 아미리 로고 장식이 포함된 리본 타이, 재킷을 매칭했다. 세븐틴 버논 - 겐조 겐조(KENZO) 2025 봄-여름 컬렉션 쇼에 참석한 겐조 글로벌 앰버서더 세븐틴의 버논. 데님 수트 셋업을 착용한 채로 등장해 니고, 퍼렐, 베르디 등과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갓세븐 잭슨, 뱀뱀 / 세븐틴 디에잇 - 루이 비통 루이 비통(Louis Vuitton) 2025 봄-여름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갓세븐의 잭슨과 뱀뱀 그리고 세븐틴의 디에잇. 전반적으로 검정색 무드의 수트 셋업에 루이 비통 디테일이 돋보이는 착장을 입었다.
패션위크
- 여성들의 생로랑 수트 패션💯 파리 패션위크의 마지막을 장식한 생로랑 2025 가을/겨울 컬렉션. 런웨이뿐만 아니라 쇼에 참석한 셀럽들의 룩도 엄청난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완벽한 수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강탈한 여성 셀럽들이 많았죠. 지난 시즌, 생로랑 쇼는 복귀한 벨라 하디드뿐만 아니라 그녀가 입고나온 수트 룩도 화제가 됐었죠. 이번 시즌엔 셀럽들이 직접 그 무드를 소화하며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첫 번째 룩은 엘사 호스크의 버건디 수트 스타일링. 클래식한 핀스트라이프 셔츠에 패턴 타이를 매치하고, 여기에 빈티지한 분위기의 브라운 틴트 안경을 더해 완벽한 올드 머니 룩을 연출했어요. 골드 액세서리와 함께 매니시하면서도 우아한 무드까지 동시에 살린 스타일링이죠. 두 번째는 자스민 툭스의 블랙 수트 룩. 블랙 더블 브레스트 수트에 화이트 셔츠, 그리고 버건디 컬러의 스트라이프 타이로 포인트를 줬어요. 여기에 패턴이 들어간 실크 코트를 걸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시크함의 정석을 보여준 룩이었죠. 세 번째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브라운 수트 스타일링. 이번 생로랑 쇼에서 브라운 컬러가 유독 많이 보였는데, 로지는 브라운 레더 재킷을 함께 매치하며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어요. 특히 포마드 스타일의 헤어와 블랙 프레임의 틴트 선글라스로 무드를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 네 번째는 이리스 로의 수트 룩. 밝은 톤의 그레이 브라운 수트에 네이비 도트 타이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웻 헤어 스타일과 골드 뱅글을 함께 매치해 생로랑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쿨한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했죠. 마지막으로 로라 해리어는 블랙 수트와 타이, 그리고 새틴 칼라 디테일이 들어간 재킷을 선택해 완벽한 블랙 타이 룩을 연출했어요. 화이트 셔츠와 블랙 타이의 조합이 클래식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주었고, 그녀의 웨이브 헤어와 브라운 립이 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죠. 생로랑 쇼에 참석한 셀럽들의 스타일을 보면, 수트가 더 이상 남성들만의 것이 아니라는 걸 실감하게 되는데요. 이번 시즌, 수트 스타일링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생로랑 쇼에서 선보인 셀럽들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
수트
- 칼의 샤넬 한복 컬렉션✔️ ‘한복 컬렉션’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칼 라거펠트의 샤넬 한복 컬렉션. 설을 맞이하여 다시 한 번 샤넬의 한복 컬렉션을 재조명해볼까요? 2015년, 칼 라거펠트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샤넬의 크루즈 컬렉션을 통해 한국 전통 의상, 한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한복의 우아한 실루엣과 풍성한 라인은 라거펠트 특유의 창의력으로 새롭게 태어나 샤넬만의 감각을 담아냈죠. 컬렉션의 가장 돋보이는 요소는 바로 한국 전통 조각보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풀한 패치워크였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조화는 한복의 전통미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내며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죠. 또한, 한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운 곡선은 드레스와 블라우스에 섬세하게 녹아들어 동양적 아름다움을 표현했습니다. 액세서리와 디테일도 놓칠 수 없었습니다. 모델들은 한국 전통 머리 장식인 가채를 모티브로 한 대형 땋은 머리를 착용하며 컬렉션의 테마를 더욱 강조했죠. 한편, 자개로 장식된 블랙 드레스는 한국 전통 혼례함의 디자인을 떠올리게 하며 섬세한 장인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세계 곳곳에서 K-컬처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지금, 칼 라거펠트가 다시 살아 돌아온다면, 한복 컬렉션을 또 한 번 어떻게 새롭게 해석해낼지 상상해보게 됩니다. 전통과 현대를 넘어 미래적인 감각까지 담아낸 그의 한복이 또 어떤 모습일지 정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샤넬
- 무신사 스탠다드의 국대 단복🇰🇷🥋
무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