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여름 휘뚤마뚤템🖤블랙 민소매 땀 걱정 없는 여름 @필수템✨
민소매
- 옷이 날개면, 민소매는 제트기🛩️ 눈 떠보니 장바구니에 벌써 담겼다고? 💸🛒 얼른 입어보세요
민소매
- 카울 디테일로 여리핏 장인 완성💞 상체 보완이 필요할 땐, 카울 디테일이 들어간 상의를 꺼내세요✨ 이번 여름, 카울 디테일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세요. 카울은 목선이나 네크라인에 자연스럽게 흐르는 주름을 만들어주는 디자인 요소입니다. 주로 얇고 부드러운 소재에 활용되어, 상체에 우아한 곡선을 만들어 줍니다. 자연스러운 드레이핑 덕분에 어깨, 쇄골, 가슴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며 군살 커버는 물론 체형 보완까지 가능합니다. 민소매, 반팔 블라우스, 실크 탑까지 다양하게 활용되며, 청바지와 매치하면 캐주얼하게, 셋업 슬랙스와 톤온톤으로 연출하면 단정하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해 줍니다.
카울슬리브리스
- 러블리 매력🧶🤍@크로셰 민소매
민소매
- 퓨어하게🤍화이트 민소매 코디 3 얼마 남지 않은 여름!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화이트 민소매를 쉽고 간단하게 코디하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올 화이트 룩 같은 컬러감으로 화이트의 매력을 2배 높여 줄 수 있어요. 퓨어 한 매력을 높이고 싶다면 올 화이트 룩 추천합니다. 2. 화이트 민소매 + 청바지 기본 공식이라고 불릴 만큼 코디의 정석이죠. 깔끔하고 캐주얼 한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땐 이렇게 입어보세요. 3. 화이트 민소매 + 미니스커트 화이트와 미니스커트의 만남은 러블리한 무드를 한층 살려줄 수 있어요. 데이트룩으로도 추천하는 조합입니다.
민소매
- 카라 포인트👔3가지 레이어드법 3가지로 완성하는 카라 포인트 레이어드룩✨ 1. 니트와 함께: 셔츠 위에 브이넥 니트를 레이어드하여 카라가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이 조합은 가을 레이어드룩의 정석이죠. 니트 색감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니트 조끼와 함께: 니트 조끼를 단독으로 입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레이어드룩으로 활용해보세요! 이 방법은 요즘처럼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3. 가디건과 함께: 가디건을 단독으로 입는 것도 좋지만, 카라 포인트를 추가하면 더욱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오피스룩으로도 적합하여 가을에 특히 자주 손이 갈 스타일로 추천합니다.
셔츠
- 한 벌로 끝내는 스타일링💡 블랙 원피스와 셔츠 조합으로 오피스룩부터 데이트룩까지 👗🖤
블랙원피스
- 기본 셔츠로 완성🩶레이어드 룩 기본템으로 다양하게 겹쳐 입는 3가지 스타일링⭐️ 1. 가디건과 함께 2. 니트와 함께 3. 니트 조끼와 함께
셔츠
- 미니스커트로 N가지 룩북 만들기🔍 테토녀도 에겐녀도 반할 미니스커트 스타일 변신 공식💡💗 미니스커트는 이 4가지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해 보세요. 1. 블라우스 가벼운 여름 블라우스를 미니스커트와 매치하면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퍼프소매나 프릴 디테일이 들어간 블라우스는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여기에 플랫슈즈를 매치하면 프렌치 느낌을 줍니다. 2. 민소매 민소매와 미니스커트 조합은 가볍고 청량하며 시원한 여름 데일리 룩으로 제격입니다. 새틴 소재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반팔티 제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데일리한 스타일링으로, 컬러와 패턴 그리고 실루엣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컬러는 내추럴하고 깔끔한 무드를, 패턴이 들어간 티츠는 발랄하고 내추럴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4. 셔츠 셔츠와 미니스커트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모던룩을 만들어 줍니다. 셔츠를 넣어 입으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단추를 풀어 자연스럽게 빼내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미니스커트
- 지금 날씨에 딱🤍블라우스 코디 4 요즘 아침과 저녁은 시원하지만 낮에는 여전히 햇살이 뜨겁게 내리쬐는 날씨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지금 입기 딱 좋은 블라우스를 소개할게요. 블라우스는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출근룩, 하객룩, 데이트룩 등 여러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블라우스 4가지 코디법을 알려드릴게요. 1. 카프리팬츠와 함께 화이트 블라우스 - 카프리팬츠는 이제 트렌드템을 넘어 데일리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길이가 무릎 아래로 오면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서, 날씨가 변동이 클 때 유용한 아이템 입니다. 여기에 깔끔한 화이트 긴팔 블라우스를 매치하여 일상적인 룩이나 가벼운 모임, 심지어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에도 적합합니다. 2. 같은 컬러의 스카프와 함께 - 가을이 다가오면서 스카프가 점점 더 자주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색상이 일치하는 스카프와 블라우스는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상을 줍니다. 3. 오프숄더 블라우스 - 블라우스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지만, 좀 더 특별한 느낌을 원한다면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추천합니다. 청순한 블라우스와 섹시한 오프숄더가 조화를 이루어 매력적인 룩을 만들어 줍니다. 4. 자켓과 함께 타이 블라우스 - 가을을 만끽하기도 전에 급격히 찾아오는 겨울! 갑자기 추워지는 날씨에는 타이 블라우스와 자켓을 매치한 코디가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자켓 안으로 보이는 타이 디테일이 모던하면서도 멋진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블라우스
- 가을 감성👔니트+셔츠+치마🤎
니트
- 충동구매 이제 그만🙅🏻♀️기본템 코디 옷을 고르기 어려워지거나 코디가 귀찮아질 때, 충동구매로 이어진 적 있으신가요? 기본 아이템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해드릴게요.✨ 1. 셔츠 셔츠 중에서도 화이트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는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입니다. 가장 잘 어울리는 코디템으로는 청바지를 추천드려요. 호불호 없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같은 톤의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와 매치하면 세련된 톤온톤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브이넥 니트 레이어드 룩이 유행하는 요즘, 브이넥 니트는 예전과는 다르게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다는 사실!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는 긴 베이직 티셔츠를 이너로 입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슬리브리스를 매치하여 브이넥 니트와 함께 레이어드 룩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화이트 롱스커트 화이트 롱스커트는 컬러와 기장감만으로도 꾸안꾸 코디에 제격입니다. 유행하는 모카무스 컬러의 아우터나 신발과 매치하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셔츠
- 반팔 가디건으로 가볍게 코디🩵
반팔니트
- 러블리 방한 이너🤍🧶반팔 목폴라
반팔니트
- 여름의 클리셰, 크로셰 활용하는 법☀️ 크로셰는 여름마다 돌아오는 제철 아이템 중 하나죠. 크로셰는 코바늘로 짜인 니트를 일컫는 말로 마치 할머니가 떠준 니트처럼 따뜻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풍기는데요. 여름에는 너무 두꺼운 소재나 답답한 느낌의 실루엣은 더워서 못 입는 만큼 더욱 크로셰 스타일링은 계절감을 돋보이게 합니다. 남은 여름, 크로셰를 소화하는 방법을 주목해 보세요!🏖️ 헤어밴드 심심한 데일리룩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좋은 크로셰 헤어밴드. 카리나가 착용한 프라다 헤어밴드는 상단에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 장식이 달려있어 더욱 포인트가 된다. 베스트 크로셰 여름 니트 베스트는 단독으로 입어 바캉스 느낌을 돋보이게 하기도 좋고, 일상에서는 사진 속 이주빈처럼 티셔츠부터 브라렛 등 다양한 이너와 함께 레이어드하기 쉽다. 가방 크로셰 아이템 입문으로 시작하기 좋은 크로셰 가방. 일반 가죽 가방보다 무게감이 훨씬 가벼워 메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고, 특히 휴양지를 방문할 때 포인트로 들기 좋다. 원피스 원피스라 단벌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 간편하고, 정교한 크로셰 원피스로 페미닌한 분위기에 빈티지한 매력까지 얹을 수 있다. 비침이 걱정이라면 이너로 티셔츠를 겹쳐 입으면 된다. 뷔스티에 뷔스티에와 크로셰의 만남. 티셔츠나 원피스와 매치하는 것도 잘 어울리지만, 단독으로 입으면 더욱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민하처럼 러블리한 레이스가 더해진 뷔스티에를 착용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버킷햇 크로셰 모자는 어떤 룩에 얹더라도 포인트가 되어준다. 볼캡은 지루하고 일반 버킷햇은 답답할 때 크로셰 버킷햇을 활용해 보자. 특히 컬러풀한 크로셰 버킷햇은 서머룩의 경쾌한 무드를 한층 높여준다. 가디건 레이스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반소매 가디건을 선택한 조이. 슬리브리스를 단독으로 입기 부담스러울 때 입기 좋다. 조이처럼 빈티지 감성을 더욱 담고 싶다면 빈티지 패턴이 들어간 하의와 함께 매치하면 된다.
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