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칸 거리 속 김고은 사복템은?!🇫🇷🖤 칸 도착부터 일상까지 고급진 분위기🥢🎬일상 아이템 4가지 1. 샤넬 25 백 샤넬 25 스몰 백은 조용한 우아함으로 룩을 완성합니다. 골드 메탈 디테일과 카프스킨 텍스처가 클래한 그레이 가디건과 만나,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편안한 공항룩을 선보입니다. 2. 에어맥스 Dn8 울프 그레이 워싱 데님과 그레이 후디 그리고 가죽 자켓에 메탈릭 실버 스니커즈를 코디했습니다. 칸을 돌아다니며 에어맥스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활용했습니다. 3. 샤넬 호보 핸드백 메탈릭 카프스킨, 실버메탈 샤넬의 메탈릭 카프스킨 호보백이 칸 거리의 햇살 아래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핑크 티셔츠와 핑크 칸 에코백 사이, 실버 체인과 텍스처가 룩의 밀도를 끌어올립니다. 4. 나이키 링거 티셔츠 발코니의 자연광 아래, 블루 링거 티셔츠는 편안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머스타드 컬러 라인이 룩에 리듬을 더합니다.
김고은
- 스우시는 역시 류선생처럼✔️ 따라하고 싶은 스니커즈👟아이템 체크! 1. 나이키 x 유니온 필드 제너럴 SP 아이보리 앤 라이트 브라운 오렌지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유니온 협업 모델 입니다. 데님 팬츠와 체크 셔츠 조합에 어울려 일상 속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나이키 에어맥스 95 OG 네온 옐로우 나이키를 대표하는 클래식 모델 중 하나로 그레이와 네온 옐로우의 조합 포인트입니다. 니트 가디건과 블랙 팬츠에 매치하면 미니멀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3. 조던 x 트래비스 스캇 점프맨 잭 TR 세일 앤 다크 모카 스트랩 디테일과 실루엣이 특징인 이 모델은 루즈한 티셔츠와 데님에 잘 어울립니다. 스니커즈 하나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살릴 수 있습니다. 4. 조던 1 x 트래비스 스캇 레트로 로우 OG SP 미디움 올리브 올리브 컬러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카고,올리브 팬츠와의 조합이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입니다. 5. 나이키 코르테즈 화이트 앤 블랙 가장 기본이지만 활용도 높은 모델로, 블랙 스우시와 블루 미드솔 포인트가 돋보입니다.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스니커즈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 찾았다🔥내 복근운동 자극제 여자 나매인 벨라 하디드🩶🖤전설의 나이키 트랙팬츠 룩
벨라 하디드
- 오늘 국내 발매된👟나이키 x 보디 금새록과 류준열 착용 아스트로그래버🖤🤍 드로우 가즈아 나이키와 보디는 첫 협업을 통해 1974년도 나이키의 아이코닉한 미식축구화, 아스트로 그래버를 재현합니다. Bode의 감성으로 프리미엄 스웨이드와 풀그레인 가죽 소재를 조합하여 미식축구계의 클래식을 현대적인 상징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요. 스타일링하기 좋은 블랙과 코코넛 밀크 컬러로 디자인되었으며, 두 가지 Bode 신발 끈 참으로 나만의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X보디 협업 아스트로그래버는 5월 28일 15시까지 웍스아웃에서 드로우가 진행됩니다.
보디
- 켄달 제너도, 하니도 신었다🩶🖤 2025년, 켄달 제너가 새롭게 고른 첫 운동화😎 켄달 제너 요즘 룩에서 가장 자주 보이는 운동화입니다. 켄달 제너는 코첼라에서 민소매 톱과 블랙진, 밤에는 스커트, 민소매 그리고 볼캡을 매치했습니다. 두 룩 모두에 공통으로 등장한 건 나이키 에어 슈퍼플라이로, 메탈릭한 러닝화가 무심한 듯 룩에 녹아들며 쿨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하니도 이 신발을 착용했었습니다. 네이비 플로럴 셔츠와 보라색 카고 팬츠 위에 슈퍼플라이를 더해 편안한 실루엣과 강한 텍스처를 동시에 살렸으며, 꾸안꾸 그 자체의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습니다. 킴 카다시안의 스타일리스트 베네다 카터도 슬림한 탑과 바이커 쇼츠, 하이 삭스를 활용해 복고적인 Y2K 룩을 재현했습니다. 공식 출시는 189,000원. 스우시마저 절제된 디자인, 굽이 살짝 더해진 쿠셔닝, 그리고 무엇보다 얇고 가벼운 착화감은 지금 계절감에 딱 맞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 켄드릭 라마의 스니커즈 컬렉션👟 스트릿과 캐주얼을 모두 넘나드는 켄드릭의 스니커즈😎체크! 1. 아식스 x 언어펙티드 젤-카야노 20 옵시디언 아식스와 언어펙티드가 협업한 모델로 러닝화 실루엣에 블랙 모노톤이 특징입니다. 켄드릭은 슈퍼볼 인터뷰 현장에서 올블랙 룩과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잘 살렸습니다. 2. 나이키 코르테즈 화이트 블랙 나이키의 클래식 실루엣을 활용한 무대위에 코르테즈입니다. 핑크 벌룬 팬츠와 매치해 반전있는 스타일을 보여주었으며 미드솔에 블루 색상이 포인트입니다. 3. 나이키 x 슈프림 클로그포짓 그린 멀티 나이키와 슈프림의 협업 제품으로 레이싱 감성의 독특한 슬립온입니다. 컬러웨이만으로도 스트릿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4. 아디다스 x 스포티 앤 리치 삼바 크림 블루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삼바 협업 모델입니다. 후드와 기장감이 있는 숏팬츠, 롱 삭스와 조합해 편안하면서도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켄드릭 라마
- 아웃핏 속 네온컬러 침투력♻️
아식스 운동화
- 이젠 '아빠'신발이 제일 편함👟👨👦 1. 뉴발란스 990V4 (NB 990V4) 2. 아식스 젤카야노14 (ASICS GEL KAYANO 14) 3. 나이키 보메로 5(NIKE VOMERO 5) 4. 뉴발란스 740 (NB 740) 5. 나이키 P-6000 (NIKE P-6000)
뉴발란스 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