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오늘 국내 발매된👟나이키 x 보디 금새록과 류준열 착용 아스트로그래버🖤🤍 드로우 가즈아 나이키와 보디는 첫 협업을 통해 1974년도 나이키의 아이코닉한 미식축구화, 아스트로 그래버를 재현합니다. Bode의 감성으로 프리미엄 스웨이드와 풀그레인 가죽 소재를 조합하여 미식축구계의 클래식을 현대적인 상징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요. 스타일링하기 좋은 블랙과 코코넛 밀크 컬러로 디자인되었으며, 두 가지 Bode 신발 끈 참으로 나만의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X보디 협업 아스트로그래버는 5월 28일 15시까지 웍스아웃에서 드로우가 진행됩니다.
보디
- 찾았다🔥내 복근운동 자극제 여자 나매인 벨라 하디드🩶🖤전설의 나이키 트랙팬츠 룩
벨라 하디드
- 켄달 제너도, 하니도 신었다🩶🖤 2025년, 켄달 제너가 새롭게 고른 첫 운동화😎 켄달 제너 요즘 룩에서 가장 자주 보이는 운동화입니다. 켄달 제너는 코첼라에서 민소매 톱과 블랙진, 밤에는 스커트, 민소매 그리고 볼캡을 매치했습니다. 두 룩 모두에 공통으로 등장한 건 나이키 에어 슈퍼플라이로, 메탈릭한 러닝화가 무심한 듯 룩에 녹아들며 쿨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하니도 이 신발을 착용했었습니다. 네이비 플로럴 셔츠와 보라색 카고 팬츠 위에 슈퍼플라이를 더해 편안한 실루엣과 강한 텍스처를 동시에 살렸으며, 꾸안꾸 그 자체의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습니다. 킴 카다시안의 스타일리스트 베네다 카터도 슬림한 탑과 바이커 쇼츠, 하이 삭스를 활용해 복고적인 Y2K 룩을 재현했습니다. 공식 출시는 189,000원. 스우시마저 절제된 디자인, 굽이 살짝 더해진 쿠셔닝, 그리고 무엇보다 얇고 가벼운 착화감은 지금 계절감에 딱 맞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 켄드릭 라마의 스니커즈 컬렉션👟 스트릿과 캐주얼을 모두 넘나드는 켄드릭의 스니커즈😎체크! 1. 아식스 x 언어펙티드 젤-카야노 20 옵시디언 아식스와 언어펙티드가 협업한 모델로 러닝화 실루엣에 블랙 모노톤이 특징입니다. 켄드릭은 슈퍼볼 인터뷰 현장에서 올블랙 룩과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잘 살렸습니다. 2. 나이키 코르테즈 화이트 블랙 나이키의 클래식 실루엣을 활용한 무대위에 코르테즈입니다. 핑크 벌룬 팬츠와 매치해 반전있는 스타일을 보여주었으며 미드솔에 블루 색상이 포인트입니다. 3. 나이키 x 슈프림 클로그포짓 그린 멀티 나이키와 슈프림의 협업 제품으로 레이싱 감성의 독특한 슬립온입니다. 컬러웨이만으로도 스트릿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4. 아디다스 x 스포티 앤 리치 삼바 크림 블루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삼바 협업 모델입니다. 후드와 기장감이 있는 숏팬츠, 롱 삭스와 조합해 편안하면서도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켄드릭 라마
- 다들 운동하는군..🤔🖤카이아 거버
카이아 거버
- 굿데이 속 형돈이 선물 정체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Good Day)’의 미리보기 방송에서 지드래곤과 정형돈이 11년 만에 재회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정형돈이 지드래곤에게 동묘시장에서 구매한 빈티지 나이키 자켓을 선물한 장면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자켓은 정형돈이 동묘시장에서 29,000원에 구매한 빈티지 제품으로, 지드래곤이 이를 착용한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패션 아이콘으로 알려진 지드래곤이 합리적인 가격의 빈티지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한 점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장면은 지드래곤과 정형돈의 오랜 우정을 보여주는 동시에, 빈티지 패션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다시 한번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오는 2월 16일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권지용
- 스포티한 유니폼 코디⚽️
트레이닝복
- 어디든 어울려🔥@나이키 조던
나이키
- 나이키로 한결 더 편하게 🏃🏻♀️
나이키
- 슈프림 x 나이키 트랙수트🚩☑️ 이건 사야겠다… 에어맥스1까지 캬아아
슈프림
- 금새록의 나이키 운동화 코디👟🖤 핫한 나이키 운동화를 더욱 힙하게🪄특별한 금새록의 데일리템 1. 나이키 코르테즈 프리미엄 블랙, 12만 9천 원. 2. 나이키 에어맥스 Dn 블랙 다크 스모크 그레이 앤트러사이트 라이트 크림슨, 18만 9천 원. 3. 나이키 아스트로그래버 x Bode 블랙 앤 코코넛 밀크, 18만 9천 원. 4. 나이키 줌 보메로 5 코블스톤 라이트 본 미디엄 애쉬 라이트 본, 18만 9천 원. 5. 나이키 코르테즈 화이트 블랙 11만 9천 원. 6. 나이키 프리 몬트리올 레이서 빈티지 오우드 브라운 7. 나이키 필드 제너럴 82 SP 화이트 바시티 레드, 11만 9천 원.
나이키 운동화
- 다코타 존슨의 최근 데일리 슈즈👟 1. 나이키 데이 브레이크 블랙 화이트, 11만 9천 원. 2. 나이키 코르테즈 바로크 브라운, 11만 9천 원. 3. 아디다스 삼바 OG 실버 그린 초크 화이트, 13만 9천 원. 4. 구찌 여성 홀스빗 1953 로퍼 블랙 레더, 131만 원.
다코타 존슨
- 스캇이 직접 입은 캑터스잭🌵 바르셀로나 필드에서 입은 저지,쇼츠,스니커즈⚽️체크! 1. 바르셀로나 x 트래비스 스캇 레트로 2000/01 홈 스켈레톤 저지 2000/01 시즌 홈 저지를 베이스로 한 저지입니다. 전면에는 해골 형상이 그려져 있고, 후면에는 'Cactus Jack' 로고가 더해져 스캇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합니다. 2.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빈티지 배기 데님 쇼츠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빈티지 데님 쇼츠입니다. 넉넉하게 떨어지는 길이감과 허벅지 아래에 위치한 붉은색 스트랩이 인상적인 아이템입니다. 3. 나이키 x 허프 덩크 SB 하이 2000년대 초 발매된 스니커즈로, 타이다이 패턴이 인상적인 콜라보 제품입니다. 붉은색과 흰색이 섞인 텍스타일이 시선을 끌며, 옆면의 스우시 로고로 나이키의 감성이 느껴집니다.
트래비스 스콧
- 진짜 ‘밀리터리 그레일’🔥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 20년 만에 돌아오다. 이전에 공개된 이미지와 달리, 점프맨 로고로만 구성된 모델 이미지가 공개되었는데요. 스트릿 컬처에 깊은 울림을 안겼던 언디핏 x 에어 조던 4가 20년 만에 등장했습니다. 오리지널 MA‑1 플라이트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올리브 그린 누벅 갑피와 블랙/오렌지 배색은 2005년의 감성을 충실히 재현합니다.
언디핏
- 셀럽 봄 필수템 '나이키 샥스'✔️ 캐주얼부터 러블리까지 다 되는 만능 슈즈👟
나이키 운동화
- 운동은 장비 빨이 맞을 수도?!💪 1RM 갱신 가능한 코쿤 형의 아이템 정보는?!🎤🏋🏻 코드쿤스트의 헬스장 인증샷 속 모자와 티셔츠 정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언뜻 보기엔 편안한 블랙 톤의 스타일링이지만, 그가 선택한 아이템 하나하나에는 허투루 고른 것이 없는 의미 있는 디테일이 숨어있습니다. 1. MMW x 나이키 숏 슬리브 티셔츠 무게를 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편안함과 기능성인데요. 세계적인 디자이너 매튜 M. 윌리엄스가 참여한 이 협업 라인은 '트레이닝'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미래지향적 디자인은 물론, 운동 시 최적의 움직임을 제공하는 테크니컬한 소재와 패턴은 마치 내 몸 같은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2. 그램 아운스 파운드 볼캡 RA PES 5-Panel Cap 고중량 스쿼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흔들리지 않는 정신력일 것입니다. 코쿤의 정규 5집 Remember Archive이 새겨진 이 모자는, 그에게 '아티스트 코드쿤스트'라는 정체성을 드러냅니다.
코드쿤스트
- 휘뚜루마뚜루😎✔️나이키 볼캡룩
나이키
- 이름부터 이쁜 나이키 킬샷🎯
나이키 운동화
- 더우면 얹으면 되지🔥
니트
- 검정 볼캡 하나면 코디 뚝딱🐜🧢
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