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화제 속 제니의 1,100만 원 자켓🖤무엇? 로로피아나로 완성한 우아한 무드, 울과 실크가 빚어낸 품격🌹 1. 로로피아나 사브리 자켓, 1,100만 원대 탬버린즈 하우스 노웨어 서울 행사에 등장한 제니는 로로피아나의 사브리 자켓과 꼼데가르송 25FW 스커트를 조합해 절제된 테일러링과 실험적 디테일을 동시에 담아냈습니다. 정갈한 블랙 자켓은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했고 러플이 살아 있는 스커트는 아방가르드한 감각을 더해 행사장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여기에 오거스트 바톤 더블 싸이 하이 부츠가 힘 있는 마무리를 더하며, 단순한 드레스업을 넘어 아이코닉한 분위기를 보여줬습니디.
블랙자켓
- 올 가을에도 레이어드룩으로 유니크하게💖 겹칠수록 힙한 셀럽들의 레이어드룩 살펴보기✨
셔츠
- 오늘 백상예술대상 하이라이트❤️ 수지 찾았던 나나 언니🦋🖤오늘 정말 너무 독보적이었어요…
나나
- 블랙자켓 장인 청아언니🖤💛예뻐 시크한 가을 자켓 코디에 참고하면 좋을 3가지 가방🍁저장하세요 빠질수 없는 가을 필수룩 블랙 자켓, 가방 코디로 포인트하세요. 1. 샤넬 클래식 스몰 플랩 백 다크 브라운 컬러 샤넬 클래식 스몰 플랩 백은 작지만 단정한 사이즈로 블랙 자켓과 데님 조합에 포인트입니다. 벨벳 텍스처가 주는 깊이감이 룩에 따뜻함을 더했고, 골드 메탈이 우아함을 완성합니다. 2. 돌체 앤 가바나 마이 시실리 백 마이 시실리 플롱게 카프스킨 백은 중간 크기의 백으로, 여유로운 수납력과 단단한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블랙 자켓에 라이트 블루 데님을 매치한 룩에, 골드 하드웨어가 클래식한 조형미를 살려냈습니다. 3. 생로랑 베아백 넉넉한 사이즈의 생로랑 베아백은 블랙 자켓과 데님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실용적인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유연한 디어스킨이 부드럽게 흐르듯 어깨에 걸쳐져 캐주얼한 감각까지 보여줍니다.
블랙자켓
- 9월 하객룩 필요한 사람 모여라🔥 팬츠 기장에 따라 완성하는 3가지 무드 하객룩 공식 블랙 기본 자켓에 팬츠 길이만 다르게 매치해 보세요. 1. 숏팬츠 h&m 리넨 드로스트링 쇼츠, 3만 원대 숏팬츠는 자칫 가벼워 보일 수 있지만, 블라우스나 슬리브리스 톱과 함께 매치하면 포멀한 매력을 드러냅니다. 여기에 발레리나 슈즈를 더하면 하객룩에도, 일상에도 자연스러운 무드가 완성됩니다. 2. 미디팬츠 자라 ZW 컬렉션 롱 버뮤다 팬츠, 7만 원대 무릎 기장의 버뮤다 팬츠는 롱부츠와의 조합은 힙한 느좋녀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단정함만 강조돼 지루할 수 있는 하객룩에 포인트를 주며,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실용적인 선택입니다. 3. 와이드 슬랙스 안디아타 기타 트라우저, 49만 원대 와이드 슬랙스는 클래식하면서도 가장 안정적인 하객룩의 정석입니다. 넉넉한 실루엣이 자켓과 조화를 이루며 체형을 보완하고, 세련되게 연출합니다. 스카프로 마무리해 우아한 무드를 살려보세요.
블랙자켓
- 밀라노 잘 도착한 변우석💙 프라다 쇼에서는 얼마나 더 멋질지..밀라노 대첩 기대해❤️
프라다
- 팬심 저격 사인 퍼레이드 뉴욕 한복판, 칸예&비앙카 등장 칸예 웨스트와 비앙카 센소리 부부가 6월 21일 뉴욕 중심가에서 포착됐습니다. 두 사람은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로 시선을 모았고, 현장에 있던 팬들은 칸예의 앨범 바이닐을 들고 열렬한 환호를 보냈습니다. 특히 한 팬은 다량의 바이닐을 가져와 ‘찐팬’ 면모를 드러냈고, 칸예는 무심한 듯 모두 정성스럽게 사인하며 화답했습니다.
칸예 웨스트
- 존맛 소리 절로 나오는 5월 바막🎛️
바람막이
- 시꺼멓게 가보자고♠
후드티
- 깔끔하면서 힙한 블랙진 🐈⬛
바지
- 골져스한 스파이의 모습👸🏻 키이라 나이틀리가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 도브>로 돌아왔습니다. 복수를 위해 살인을 저지르는 냉혈한 스파이 역할을 맡았죠. 드라마 홍보를 위해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중세풍의 왕자님 룩을 선보였는데요. 유행을 따르지 않는 놈코어룩의 장인인 키이라 나이틀리의 새로운 모습 과연은 어떨까요? 그녀가 블랙&화이트 룩을 선택했습니다. 컬러는 심플하지만 소재와 디테일에 변화를 주었죠. 자수가 들어간 벨벳 소재의 에스에스 달리 자켓, 레더 소재의 셋업, 물결 문양이 돋보이는 재킷과 버뮤다 팬츠에 화이트 레이스 블라우스를 매치하는 등 고귀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키이라의 패션을 완성하는 것은 그녀만의 독특한 분위기라고 생각합니다. 우아함과 차분함, 날렵한 턱선에서 나오는 강렬함이 그녀를 대표하죠. 거기에 우아한 영국식 악센트까지…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배우입니다.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를 소화하는 그녀의 최신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크롭자켓
- 패피는 블랙을 좋아해🖤
롱코트
- 어떤 조합이든 잘 받는 그레이🪨
워크자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