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이제 뉴발하면💙🤍아이유 언니
뉴발란스
- 요즘 화제의 제니 릴스 속 팬츠🖤🔥 트리밍버드 데미지 팬츠로 스트릿 무드🫡@젠민수하자 제니가 신곡 'Extra L' 댄스 챌린지에서 입은 바지가 계속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니 특유의 힙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완성해 준 이 팬츠, 어떤 제품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전면과 후면의 큼지막한 디스트로이드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 아이템, 트리밍버드(Treeming Bird)의 'Scratch Damage Wide Sweat Pants'로 가격은 17만 9천 원입니다. 스트릿 무드를 살려주는 카고 포켓 디자인이 포인트인데요. 와이드 핏 실루엣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해 주고, 힙한 무드를 연출하는 데 딱입니다. 팬츠 밑단은 컷아웃 디테일을 적용, 더욱 빈티지한 느낌을 가미했죠. 제니처럼 크롭탑과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고, 오버사이즈 후드는 물론, 코트와 레더 재킷 등 각종 아우터와 함께 쿨한 스트릿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부담 없이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니 릴스 속 트렌디한 데미지 스웻 팬츠, 지금 바로 도전해 보세요.
트레이닝복
- 간지나는 러닝 콜라보템🏃♂️🏃
콜라보
- 뉴발 x 아이유 셋업💙🤍@예쁘당
뉴발란스
- 챔피온 x 디네댓💙❤️핫한 시너지 레트로+헤리티지 가을 셋업, 스웻셔츠🗓️9/22(금) @챙겨 #광고 챔피온은 디스이즈네버댓과 콜라보해 최초로 한국, 중국, 대만, 홍콩, 일본 5개국에서 동시 발매되는 컬렉션을 오늘 9월 22일 선보입니다. 스포츠팀 선수가 경기 중이 아닌 때에 입는 의류, 악세서리 라인을 모티브로 하는 ‘SIDELINE GEAR(사이드라인 기어)’을 메인 테마로 구성한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디스이즈네버댓의 감각적인 핏, 디자인과 헤리티지 가득한 챔피온이 만나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인데요. 레트로 컨셉에 맞는 벨루아 소재의 셋업과 챔피온을 대표하는 리버스위브 아이템 등 총 7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으며 오늘 22일부터 챔피온, 디스이즈네버댓의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챔피온
- 생로랑으로 완성, 매니시 시크룩🤵🏻♀️ 배우 신민아와 김도연이 생로랑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들의 수트는 생로랑 25SS 컬렉션 입니다. 이번 생로랑은 파워 숄더 수트와 오버핏 블레이저, 셔츠와 넥타이에 골드 액세서리를 더해 매니시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신민아는 생로랑 SS25 런웨이 의상을 그대로 재현하며, 자켓, 바지, 셔츠까지 완벽한 셋업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그레이 컬러 셋업으로 모던 시크룩을 연출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김도연은 생로랑의 울 시네 소재 재킷과 셔츠를 활용해 시크한 무드의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생로랑의 미니백인 ‘니키 베이비백’을 더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선보였죠. 생로랑 수트를 통해 매니시 룩의 정수를 보여준 두 사람. 이번 시즌, 당신만의 스타일로 시도하세요. 1. 신민아 - 자켓: 생로랑 울 트윌 소재의 재킷, NATUREL ET NOIR / 475만 원 - 팬츠: 울 트윌 소재의 와이드 레그 팬츠, NATUREL ET NOIR / 225만 원 - 셔츠: 스트라이프 코튼 포플린 소재의 CASSANDRE , BEIGE / 158만 5천 원 2. 김도연 - 자켓: 울 시네 소재의 재킷, GRIS CHINE / 475만 원 - 셔츠: 스트라이프 코튼 포플린 소재의 CASSANDRE 셔츠 / 164만 원 - 가방: NIKI 베이비백, BLACK / 448만 원
수트
- 디즈니+ <한강>으로 무빙👮🏻💦 조인성 다음은 권상우😎TEAM 한강 5인 5색 매력 기대돼 #광고 한강을 불철주야 지키는 TEAM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드라마 <한강>. 권상우, 김희원,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 그리고 성동일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가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제대로 물 만난 TEAM 한강경찰대의 스펙타클한 작품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신선한 재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水펙터클 코믹 액션 <한강>은 9월 13일 오늘, 디즈니+에서 공개됩니다. 🎬
디즈니플러스코리아
- 매력적 올백🤍🤍@뉴발 CT302 요즘 대세 화이트슈즈 @준비해😎🔥3/18(금) 출시 #광고
뉴발란스
- 뉴발 테디 샌티스🇺🇸Made in USA
뉴발란스
- 그냥 살기 vs 톰브라운 입기☃️
톰브라운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베이비몬스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와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TSTER)’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시작하며 삼바, 가젤, 그리고 핸드볼 스페지알 컬렉션의 두 번째 챕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앞서 지난 4일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베이비몬스터와의 글로벌 파트너십 시작을 공식으로 알린 바 있으며 이어서 삼바, 가젤, 그리고 핸드볼 스페지알 컬렉션의 두 번째 챕터를 담은 티징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화보 속 베이비몬스터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라미, 로라, 치키타 총 7명의 멤버들이 산뜻한 컬러웨이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타일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에 올랐다. 오리지널스는 스포츠, 스케이트보드, 음악, 패션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의 힘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디다스의 주요한 카테고리이다. 오랜 세월 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통해 거대한 문화적 홈그라운드를 구축하였으며, 오리지널스의 트레포일 로고는 나만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세상의 수많은 크리에이터와 함께 다양한 발자취를 만들어 왔다. 이번 SS24 ORIGINALS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삼바, 가젤, 그리고 핸드볼 스페지알은 각각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오리지널 스토리를 이야기한다. 전세계 패션 트렌드를 리딩하는 삼바의 첫 출발은 클래식한 실루엣의 축구화였다. 삼바는 세련된 로우컷과 검솔로 각인되어 모두를 위한 스타일 아이콘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트레이닝화로 처음 탄생한 가젤은 가벼운 착화감, 클래식한 스웨이드 갑피와 검솔의 조화로 70년이 넘는 세월에 걸쳐 스포츠와 하이패션, 스케이드보드 씬을 넘나들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는 롱런의 아이콘이다. 마지막으로 70년대 엘리트 핸드볼화로 처음 탄생한 핸드볼 스페지알은 역동적인 컬러웨이와 클래식 실루엣, 편안한 핏의 조화로 코트를 넘어 오늘날 컬쳐 씬에서 크게 사랑받고 있는 스니커즈이다.
아디다스
- 다니엘 카타리 x 아디다스 오리지널🧡
아디다스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오디너리 피플💙🤍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디자이너 장형철과 협업한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 컬렉션 출시👟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디자이너 장형철이 전개하는 브랜드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과 협업한 컬렉션을 이달 22일 아디다스 컨펌드 앱에서의 선발매를 시작으로 29일 정식 출시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지속적으로 전개 중인 'CITY OF SEOUL'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함께 서울이 가진 역사, 문화, 패션 그리고 그 시대를 대변하는 스토리를 제품을 통해 보여주는 프로젝트이다. ‘오디너리 피플’ 컬렉션은 2024년 두 번째 CITY OF SEOUL 프로젝트로, 평범한 사람을 어떻게 정의할 수 있을 지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한다. 겉으로 지극히 평범해 보이는 사람들일지라도 수천 개의 서로 다른 취향과 개성을 가지고 있기에 역설적이게도 특별하다는 결론을 짓고, ‘수천 명의 평범한(어쩌면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오리지널’이라는 주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오디너리 피플은 평범함 속에 특별한 감성을 지닌 사람을 위한 로컬 브랜드로서 디자이너 장형철이 2011년 런칭했다. 장형철은 지난해 한국 콘텐츠 진흥원과 CJ ENM이 공동제작한 패션 디자이너 배틀 예능 프로그램 'NEXT LABEL’ ‘Sustainability(지속가능성)’ 부분 1위를 차지해 아디다스 운동복과 재킷을 재활용해 만든 옷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넷플릭스 화제작 "피지컬 100 시즌 2" 의상을 직접 총괄디자인 하기도 하였다. 오디너리 피플과 협업한 이번 컬렉션 제품은 ‘아디컬러(Adicolor)’ 트랙수트와 ‘가젤 볼드(Gazelle Bold)’ 스니커즈의 ‘3-스트라이프’를 해체주의 방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3-스트라이프’는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기본 요소이자, 다양한 매칭을 통해 아이코닉한 스타일링을 무궁무진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의 아디컬러 트랙수트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3-스트라이프를 보여주는 지퍼의 디테일을 더해, 세 가지 컬러웨이와 과장된 실루엣으로 재해석돼 출시된다. 가젤 볼드는 세 가지 소재와 컬러의 아웃솔을 조합하고 슈레이스 디테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오는 28일 오후 8시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세원창고2에서 Key City 프로젝트 컨셉을 반영해 독창적인 로컬 패션 브랜드 ‘오디너리 피플’와의 협업 런칭을 기념하는 런웨이 패션쇼를 개최한다. 이후 현장에서 DJ 공연 등 애프터 F&F 파티를 열어 패션쇼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오디너리 피플 컬렉션은 29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가로수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 서울 명동 등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 퍼렐을 위한 준태킴의 트랙탑🔥🤠
준태킴
- 김민재의 뮌헨🇩🇪 어웨이 유니폼 ⚽️
반팔티
- 화보인 듯, 아닌 듯🧐보테가 베네타의 캠페인💚💛 인스타그램을 의도적으로 삭제한 브랜드. 로고를 드러내지 않는 브랜드. 바로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를 부르는 말이죠.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방식으로 홍보를 진행하는 이들은 캠페인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도 정말 독특한데요. 때로는 가족사진을 브랜드의 화보로 만들기도 하고, 때로는 파파라치가 찍은 사진을 구입해 브랜드 로고를 집어넣어 화보로 만들기도 하죠. 독특하고 창의적인 보테가 베네타가 캠페인 이미지를 어떻게 만드는지 슬라이드로 확인하세요!✅ 에이셉 라키 - 아버지의 날 기념 ‘PORTRAITS OF FATHERHOOD’ 보테가 베네타는 지난주 일요일(16일) 아버지의 날을 기념하여 브랜드 앰버서더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그의 아이들을 등장시켰다. 아이들이 착용한 ‘Best Dad’ 프린팅이 적힌 유아용 바디수트는 보테가 베네타의 제품. 켄달 제너 - 2024 SRPING COLLECTION 지난 2023년, 보테가 베네타는 파파라치가 찍은 사진을 캠페인 이미지로 활용하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기도 했다. 켄달 제너가 보테가 베네타의 트렌치코트와 가방, 선글라스를 코디한 채로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이미지로 호평을 받았다. 에이셉 라키 - 2024 SRPING COLLECTION 파파라치 사진이 캠페인 이미지로 활용된 것은 에이셉 라키도 마찬가지. 평소 파파라치에 쿨한 태도를 보이던 에이셉 라키가 착용한 트레이닝복이 보테가 베네타의 제품이라는 것이 이슈가 되자 보테가 베네타는 즉시 사진을 캠페인 이미지로 활용했다. 그 외에도 리한나와의 데이트 일상 등 다양한 이미지가 보테가 베네타의 캠페인으로 탈바꿈되었다. 제이콥 엘로디, RM 물론 보테가 베네타가 독특한 행보만을 보이는 것은 아니다. 최근 새로 앰버서더로 발탁된 제이콥 엘로디(Jacob Elordi)와 작년부터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BTS의 RM은 심플하면서도 은은한 분위기의 화보를 선보였다.
보테가 베네타
- 버버리 신상, 폰 파우치🤳🏻
버버리
- 아이린 가을 패션 셋업🖤💚@참고
아이린
- 발렌시아가 사커시리즈⚽️🚩 설영우와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공개📸 발렌시아가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Arena Homme Plus Korea) 4월호를 통해 축구선수 설영우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축구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레디-투-웨어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발렌시아가 사커 시리즈 컬렉션은 경기 혹은 훈련 시 착용하는 유니폼 및 장비에 파이핑 스트라이프 디테일 및 로고를 더하여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설영우는 국가대표 유니폼 대신 발렌시아가 사커 시리즈를 착용하여 시크하고 강렬한 매력을 보여주는 한편,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경기장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발렌시아가 사커 시리즈의 익스클루시브 셀렉션에는 선수의 이름 대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도시 및 지역의 이름이 표시되어 있으며, 서울을 포함하여 파리, 상하이, 도쿄 등 다양한 도시가 선정되었다. 일부 상품에는 발렌시아가의 역사적인 주소인 파리 애비뉴 조지 생크 10을 대표하는 번호를 백 넘버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사커 시리즈뿐만 아니라 지난해 10월 공개된 발렌시아가 여름 24 컬렉션 룩과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핸드백 르 시티 및 로데오 백을 함께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발렌시아가
- 멍뭉미🐶 넘치는 김영광 LA 화보 촬영 현장 📷
쌤소나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