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테마 스타일링
- 직장인 코디 고민 해결사 등장👀 가볍게 입기 좋은 직장인 잇템🤍📁 그레이 가디건은 필수야 가을에 빠질 수 없는 그레이 가디건 2가지를 소개합니다. 1. 타미힐피거 저지 크루넥 가디건, 20만 원대 지수가 착용한 그레이 가디건은 레귤러 핏의 크루넥 디자인으로, 밑단에는 골지 느낌의 리브 조직 디테일이 더해진 코튼 저지 소재가 특징입니다. 지수처럼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꾸안꾸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셀프 포트레이트 크로셰 클라워 가디건, 60만 원대 예지가 착용한 가디건은 교복 느낌의 프랩 스타일로 울 캐시미어 소재에 크로셰 플라워 모티프와 트리밍 디테일이 포인트로 여성스러운 아이템입니다. 예지는 미니스커트와 헌팅캡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발랄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가디건
- 아직도 따로따로 입는다고?🫢 이젠 겹쳐 입어서 스타일부터 실용성까지 한 번에 챙기자💡💗 셀럽들의 레이어드 스타일 참고해서, 가을룩에 바로 활용해 보세요. 1. 코데라 오가닉 코튼 스트라이프 티셔츠, 44만 원대 수지가 착용한 티셔츠는 오가닉 코튼 소재로 다양한 폭의 블루와 블랙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이 세련된 무드를 더하죠. 오버핏으로 단독으로는 물론, 레이어드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수지는 블루 셔츠와 레이어드해 꾸안꾸 느낌의 모던한을 연출했습니다. 2. 마린세르 무노그램 매쉬 플록 하이넥 탑, 40만 원대 문가영이 착용한 롱슬리브는 하이넥의 가볍고 신축성 있는 시스루 메쉬 소재로, 초승달과 플라워 로고 패턴이 포인트죠. 문가영은 빈티지한 차콜 반팔티를 위에 레이어드해 노출을 줄이면서도 페미닌함과 스트릿 무드가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마린 세르
- 가을 감성 포인트템 베레모👩🏻🎨🤎
베레모
- 결국 가을에 먼저 찾는 건 니트야🧚🏻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니트🧶✨새롭게 장만해 보자 포근한 가을을 위한 니트 3가지를 모았습니다. 1. 오니츠카타이거 롱 슬리브 니트, 40만 원대 모모가 착용한 니트는 자연스러운 레귤러 핏으로, 뒤면에 브랜드 로고가 들어간 재가드 패치 디테일이 들어간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데님 팬츠와 부츠를 매치하면 모던하고 미니멀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2. 프라다 리본 장식 울 가디건, 400만 원대 사나가 입은 레드 니트는 오버사이즈 핏과 립 조직의 라운드 넥으로, 리본 장식이 포인트입니다.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로에베 스웨터, 170만 원대 지젤이 착용한 루즈한 핏 크롭 니트는 더블 레이어 밑단과 사각형 3D 아나그램 패딩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데님과 매치하면 니트가 포인트 되어,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니트
- 오늘의 선택? 화이트 롱스커트🤍 데이트룩부터 출근룩까지 활용 가능한 화이트 롱스커트🪄🪽
화이트롱스커트
- 켄달 제너 안경이 30만 원 이하?💸 부담 없이 켄달 제너와 커플템 맞출 기회👓 당장 구입할래 켄달 제너가 실제로 착용해 화제가 된 안경 2가지를 소개합니다. 1. 치미 에디스, 28만 원대 켄달 제너가 착용해 화제가 되었던 이 안경은 부드럽게 가로로 와이드한 라운드 실루엣이 특징이죠. 2000년대 오피스 안경을 재해석한 미니멀하면서도 빈티지한 아이템입니다. 체크 원피스와 매치하면 시크하고 도시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엘리사 존슨 에이버리 글로스 옵티컬 렌즈, 19만 원대 광택이 있는 블랙 컬러의 고급 아세테이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56mm 렌즈의 스퀘어 뿔테 디자인으로 다양한 얼굴형에 잘 어울리죠. 가죽 재킷과 매치하면 시크하고 모던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켄달 제너
- 아우터의 계절이 다가왔으니🎶 뭐 입을지 고민된다면🤔🔍가죽 재킷으로 분위기 바꿔보자 가을이면 다양한 아우터들이 떠오르지만, 분위기를 단번에 바꿔주는 건 역시 가죽 재킷입니다. 묵직한 존재감과 질감 덕분에 캐주얼과 모던 룩에도 잘 어울리며 계절감을 한층 깊게 만들어주죠. 그럼 셀럽들이 착용한 가죽 재킷 2가지를 살펴봅시다. 1. 생로랑 플러지드 보머 재킷, 900만 원대 이청아가 착용한 가죽 재킷은 클래식한 보머 재킷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아이템으로 하이넥 스타일과 셔츠 칼라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는 레귤러 핏 재킷입니다.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데일리룩으로 쉽게 활용 가능합니다. 2. 미우미우 더블 브레스티드 카방 재킷, 1000만 원대 민니가 입은 재킷은 바이커 스타일 실루엣에 송아지 가죽을 핸드 가공해 은은한 음영과 대비를 살리고, 하프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죠. 이 재킷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하면 빈티지 감성이 묻어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레더자켓
- 시계 유목민들이라면 반할 조녜템💖 셀럽들의 취향을 싹 쓸어 담은 시계⏰🤎놓치면 후회할 거야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셀럽들의 시계 2가지를 소개합니다. 1. 론진 프리말루나 문페이즈, 800만 원대 수지가 착용한 시계는 달과 별 장식의 문페이즈 인디케이터 디테일이 포인트로 스테인리스 스틸과 18K 핑크 골드 투톤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아이템입니다. 수지는 차분한 네이비 원피스와 매치해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2. 까르띠에 탱크 루이, 1000만 원대 안유진이 찬 시계는 직선적인 골드 사각 실루엣으로 파랑색 블루 스틸 핸즈, 악어가죽 스트랩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안유진은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뷔스티에 셋업에 매피해 캐주얼하면서도 프렌치 무드가 느껴지는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까르띠에 시계
- 부츠 없인 가을룩 완성 못 하지✨ 가을맞이 셀럽처럼 부츠 즐기기, 지금 시작해볼까?🎶🖤
롱부츠
- 오늘 룩엔 부츠 뭐 신지? 롱? 앵클?👢 시크한 롱부츠, 모던한 앵클부츠🤎🖤취향 따라 참고해 보자 부츠 기장이 고민이라면 미우미우 부츠를 참고해 보세요. 1. 레더 부츠, 300만 원대 빈티지한 워싱이 들어간 레더 소재에 32cm의 기장감 롱부츠로, 버클 디테일이 포인트인 클래식한 바이커 무드의 아이템입니다. 산다라박은 데님 숏팬츠와 가디건에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2. 빈티지 룩 부츠 카프스킨, 200만 원대 유연한 카프스킨 소재에 버클 디테일이 특징인 앵클부츠 스타일로, 스터드와 벨트 장식이 더해진 트렌디한 아이템입니다. 이시영은 블랜 미니 원피스와 매치해 페미닌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미우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