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셀럽들의 워크자켓룩 살펴보기👩🏻🔧 1. 이청아 워크자켓에 캐주얼한 스니커즈, 와이드한 팬츠 조합으로 캐주얼 무드를 연출함과 동시에 오프숄더 상의를 착용하여 페미닌한 요소를 더해줬습니다. 2. 엄정화 칼하트 워크자켓에 슈프림 크로스백 그리고 어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3. 김연아 워크자켓, 버뮤다 팬츠, 워커 조합으로 톰보이 같은 매력을 연출하였고, 히피펌 스타일로 보헤미안 무드를 가미했죠.
워크자켓
- 지금 신기 좋은 @어그 미니🤎
어그
- 추운 겨울엔 어그에 바지 쏙 넣기👖👢
어그부츠
- 롱코트 시즌 전 최애픽🖤🧢카리나 블랙코트 + 볼캡, 넘 예뻐여
카리나
- 길어도 짧아도 귀여운🐻어그 코디
어그
- 니트에 스커트 예뻐욤🤍🖤소희언니 디올백하고서 부츠랑 매치한게 킥이네요!🥾
한소희
- 분위기 있는 가을룩에 필수템🤎 포근하고 세련된 느낌의 브라운니트🧶
니트
- 칼만 형님이 보여주는 닥터마틴🕶️
닥터마틴 부츠
- 04년 겨울 코디 트렌드 세터 💕 어그 부츠에 낙낙한 니트 조합, 04년에 방영된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속 임수정 스타일은 당시 굉장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임수정이 드라마 표지에 입고 나온 니트가 전국 품절될 정도였으니까요. 패션은 돌고 돈다는 말처럼 이 조합이 현재는 전혀 낯설지 않고 오히려 익숙한 조합인데요. 그 당시에는 드라마 속 캐릭터를 위해 상당한 모험을 건 스타일링이었답니다. 드라마 감독은 ‘임수정 패션은 그 당시에도 평범하지 않았다'라고 했어요. 진정한 트렌드 세터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법! 임수정의 Y2K 걸 코어룩은 눈치보지 말고 끌리는 대로 입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대표적인 사례에요. 오늘따라 통통 튀고 싶다면 Y2K 걸 코어룩의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목하세요! 1. 낙낙한 핏의 니트에 어그 부츠를 매치할 것. 2. 컬러는 과감하고 다양하게 쓸 것. 3. 화장기 거의 없는 메이크업에 비니 또는 헌팅캡을 얹을 것. 4. 촉촉한 눈가와 해맑은 표정.
니트
- JW앤더슨 보드 스웨터 비주얼💥
JW 앤더슨
- 따라하기 좋은 유나 장마룩☔️🏇 폴로 셔츠와 스커트에 레인부츠 해봐요👢🌧️
유나
- 25살 이효리 in LA🔍 유명한 사진이죠. 25살의 이효리가 LA에서 찍힌 사진입니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인 효리 언니의 사진에서 2024년의 패션을 발견해볼까요? 우선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링 귀걸이! 에스파 닝닝이 링 귀걸이와 모자 스타일링으로 ‘닝효리’라는 애칭이 생기기도 했죠.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사진은 켄달 제너가 주유소에서 찍은 사진을 떠오르게 합니다. 이번 겨울에 더 자주 보이는 미니스커트와 부츠의 조합. 역시 효리 언니는 그때도 이 조합을 즐겨 입었네요! 바지 양쪽에 주머니가 달린 카고 팬츠도 한바탕 휩쓸고 갔었죠. 효리 언니가 보여준 패션 중, 또다시 돌아올 스타일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이효리
- 짧치에 롱부츠는 말해뭐해👢🤎
미니스커트
- 요즘 롱부츠는 이런거지👍🏻🖤
롱부츠
- 요즘 여돌들이 픽한 어그부츠🧡🤎 어그부츠에 레그워머 더해진🧦👀클래식 스웨터 레터 부츠
어그
- 다리를 길어 보이게👢통굽 추천 3 굽을 포기할 수 없는 분들 있나요? 와이드 팬츠가 유행하면서 굽 있는 신발이 더욱 인기입니다. 그중에서도 편안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통굽 아이템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통굽은 편안하면서도 다리가 더 길어 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그래서 준비한 셀럽들이 착용한 통굽 아이템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1. 허윤진: 락포트(ROCKPORT)- 비올레타 스트레치 부츠 BLACK (CJ2934) 2. 신민아: 바이파 (BY FAR)- 제품(신발): TANYA PATENT LEATHER TAUPE 3. 정소민: 락포트(ROCKPORT)- 제품(신발): 비올레타 페니 로퍼 VANILLA (CJ3330)
앵클부츠
- 다가오는 가을엔👢스웨이드 부츠 여름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가을을 준비하며, 스웨이드 재질의 부츠와 숏 데님으로 스타일링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조합은 따뜻하고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요. 브라운 스웨이드 부츠는 따뜻한 색감으로 가을에 잘 어울리며, 특히나 앵클 기장의 부츠와 숏 데님의 조합은 다리 라인을 강조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즐긴다면 심플한 티셔츠를 매치해 미니멀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앵클부츠
- 너무 이쁘고 완벽한 라이브다🤹🏻♀️💜 완선 언니, 완벽한 자기 관리에 존경합니다❤️진짜 넘 예쁘세요
김완선
- 저도 괜히 목이 타오르네요..💙🏩
이세영
- 'Not Like Us'의 프로듀서, DJ 머스타드의 슈퍼볼 레더 자켓🏍️⚡ 슈퍼볼 피날레에서 DJ 머스타드가 착용한 레더 자켓은 벤슨 레더스와의 협업 제품으로, 레이싱과 바이커 감성을 담은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벤슨 레더스(Vanson Leathers)는 모터사이클 및 레이싱 기반의 가죽 전문 브랜드로, 슈프림과의 협업을 통해 스트릿웨어 씬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커스텀 자켓은 머스타드만을 위한 특별 제작으로 옐로우&블랙 컬러웨이와 미국 국기 패치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신발은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의 헤드독 레이스업 부츠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 스트릿한 무드를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 스타일과 음악이 더욱 기대 머스타드!
레더자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