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테마 스타일링
- 원조 단발 여신 고준희의 헤어 룩북💇🏻♀️💈 단발머리 하면 떠오르는 많은 셀럽이 있지만, 그중 원조는 바로 고준희 아닐까요? 고준희는 몇 년째 숏컷과 단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녀도 러블리, 시크, 청순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며 스타일 변신을 하고 있죠. 오늘도 단발머리가 고민이라면 고준희 헤어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단발 베이비펌 동글동글한 모양의 곱슬펌으로 뿌리부터 전체적으로 웨이브가 들어가 귀여운 무드가 느껴진다. 차가운 이미지를 부드럽게 바꾸고 싶거나, 턱과 광대가 집중된 경우 짧은 기장의 단발펌으로 이를 보완할 수 있다. 단발 C컬 C컬이 들어가는 단발머리는 귀여우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옆으로 넓은 얼굴형, 광대 발달, 둥근 얼굴형을 갖고 있는 사람에게 특히 잘 어울린다. 숏컷 웨이브 더운 날씨에 맞게 밝은 컬러로 염색했고, 가벼워 보이도록 전체적으로 층을 많이 냈다. 또한 앞머리부터 컬을 넣어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볼륨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머리숱이 적은 사람이 하기 좋은 숏컷 스타일이다. 숏컷 리프펌 고준희가 유행시킨 숏컷 스타일. 자칫하면 러프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디테일 포인트로 귀 뒤로 넘길 수 있는 옆머리와 앞머리가 더해져 고준희의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단발 태슬컷 가볍고 깔끔하면서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인 태슬컷. 단발 컷 라인이 태슬 모양처럼 일자 라인에 약간의 삐침이 느껴지는 스타일이다. 얼굴이 둥근 사람들이 좀 더 날렵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때 시도하기 좋다. 단발 보브컷 태슬컷은 무거운 일자 느낌이라면 보브컷은 약간의 층으로 볼륨감을 만들 수 있는 스타일이다. 턱선라인까지 오는 단발은 목이 가늘고 길어 보이면서 얼굴까지 작고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고준희
- 기르는 과정도 예쁜🖤미디움 헤어
중단발
- 내 헤어 레퍼런스는 앞으로 윈터 너야🫵🏻💛 숏한 기장감의 단발부터 애매한 중단발, 그리고 긴머리까지 안어울리는 게 없는 윈터. 그녀는 앨범 컨셉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자주 변화를 주는데요. 지금 헤어스타일이 지겹거나 변화가 필요하다면 윈터의 헤어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단발 C컬 단발머리에서 가장 베이직하게 할 수 있는 단발펌. 적당한 단발 기장에서 깔끔한 컬을 더해 단정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준다. 윈터처럼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살리면 훨씬 얼굴이 작아 보이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할 수 있다. 긴생머리 여자라면 한 번쯤은 해보고 싶은 긴생머리. 깔끔하게 정돈된 생머리는 확실히 펌이 들어간 스타일보다 청순한 느낌을 강하게 준다. 머리카락 길이와 무게감이 주는 매력 덕분에 긴생머리는 더욱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소프트 풀뱅 소프트 풀뱅은 기존 풀뱅보다 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긴 얼굴형, 넓은 이마, 둥근 얼굴형에 추천한다. 단, 얼굴형과 이미지를 생각하지 않고 자를 경우 답답해 보이고,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 중단발 레이어드컷 쇄골까지 내려오는 중단발 레이어드 컷은 그냥 단발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택할 수 있다. 머리 전체에 층이 들어가기 때문에 숱이 적은 사람은 풍성해 보이고, 많은 사람은 가벼워 보이는 효과가 있다. 허쉬컷 머리카락 층을 겹겹이 나누고 흐름에 따라 숱을 많이 쳐내 머리끝을 가볍게 다듬는 스타일. 평소에 캐주얼하고 편안한 무드를 즐긴다면 허쉬컷을, 좀 더 단정한 느낌을 원한다면 레이어드컷을 추천한다. 히피펌 컬의 부스스함이 매력적인 히피펌. 뿌리부터 구불구불 작은 컬이 들어가기 때문에 자유롭고 개성 있는 느낌이 강하다. 머리숱이 적은 편이라 완벽한 볼륨이 필요한 분에게 추천한다. 젤리펌 히피펌의 많은 컬이 부담스럽다면 젤리펌을 추천한다. 히피펌보다 컬이 루즈하면서 자연스러운 형태여서 부스스한 느낌이 덜하다. 얼굴 윤곽과 대비감을 줄여줘서 가로로 넓은 얼굴형이나 광대 발달 얼굴형에 추천한다.
윈터
- 박규영으로 알아보는 허쉬컷단발 스타일링💇🏻♀️귀엽거나 청순하거나🤍
박규영
- 단발 하고 싶으신 분들 주목‼️ 최근 유행하는 똑단발 스타일은 생각보다 소화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짧은 똑단발은 넙데데한 얼굴형을 보완하는 데 효과적이며, 얼굴에 볼륨감을 더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발은 넙데데한 얼굴형뿐만 아니라 긴 얼굴형에도 잘 어울립니다. 긴머리는 시선이 길어지기 쉬운데 반해, 단발은 시선을 고정시켜 긴 얼굴형을 보완해줍니다. 또한, 이목구비가 화려할수록 시선이 얼굴에 집중되기 때문에 단발이 더욱 잘 어울립니다. 다가오는 가을, 헤어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똑단발 스타일 어떠세요?
단발
- 5세대 대표 큐티섹시❤️🔥베몬 아사
베이비몬스터
- 실력, 집안, 사랑, 외모 다 가졌네🎶 그레이시 에이브럼스는 영화 <아마겟돈>, <미션 임파서블 >, <스타워즈> 시리즈 감독으로 유명한 J.J. 에이브럼스와 케이티 맥그래스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8살 때부터 음악을 배우기 시작한 후, 2014년 자신의 SNS에 올린 자작곡 영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죠. 그레이시는 서정적이고 솔직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거기에 뛰어난 패션 감각과 엄청난 복근, 사랑스러운 단발까지! 해외 젠지들 사이에서는 이미 워너비로 자리 잡은지 오래입니다. 그레이시 에이브럼스는 똑단발에 최소한의 색조만을 더한 메이크업은 세련미를 강조하는데요. 눈매와 입술은 누디하게, 눈썹은 도톰하게 그려 고급스러움을 완성해 줍니다. 변화를 주고 싶을 때에는 로우번 스타일을 선보이곤 합니다. 앞머리를 길게 내리고 는슨하게 묶어주니 로맨틱하지 않나요? 그녀는 올여름부터 영화 <글래디에이터 2>에 주연으로 등장한 폴 메스칼과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 가진 그녀, 그레이시 에이브럼스에게 과연 누가 반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