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테마 스타일링
- 샤넬 클래식 카드홀더🖤💛초미니백으로 만드는 방법 @꿀팁이당
샤넬
- 초월적 감도💛까르띠에 베누아 골드 최근 우아한 골드 톤 베누아 워치가 조용한 럭셔리의 대표 아이템으로 다시 떠오르고 있습니다. 까르띠에의 클래식 아이템 ‘베누아 워치’가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옐로우 골드 케이스 모델은 절제된 빛으로 손목 위 존재감을 드러내며, 미니멀한 스타일 속 깊은 감도를 전합니다. 조용한 럭셔리와 올드 머니 스타일의 유행과 맞물려, 과시 없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베누아 워치는 셀럽들의 애정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 영국 왕실 인사들이 즐겨 착용한 까르띠에 시계 중 하나로도 자주 언급되며, 최근에는 배우 폴 메스칼이 베누아 워치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어 젠더리스 워치 트렌드를 이끄는 사례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베누아는, 트렌드를 따르기보다 흐름을 만들어가는 아이템으로 다시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까르띠에 시계
- 실용적이니깐 더 사고 싶잖아..🌸 샤넬 25백, 2025년의 클래식 뉴 아이콘🤍🖤 샤넬 25백이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글로벌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샤넬이 2025 S/S 시즌에 선보인 ‘25백’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트라페즈 실루엣과 더블 C 로고, 측면 포켓이 조화를 이루며 데일리와 여행용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디자인입니다. 블랙핑크 제니와 두아 리파가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며 더욱 화제를 모았고,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해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가는 스몰 약 907만 원부터 시작되며, 일부 컬러는 품절 사태까지 빚어졌습니다. 클래식한 감도와 실용성을 겸비한 샤넬 25백은 25년을 대표하는 키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샤넬 가방
- 분위기 자동 보정📸셀럽 디카 모음 미감 좋은 셀럽들의 인스타 피드를 보면, 디카를 활용한 사진이 자주 보이죠. 보정 없이도 예쁜 색감 덕분에 디카 수요는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트렌디한 셀럽들이 선택한 카메라, 지금 함께 살펴보시죠.👀 1. 아이유 - 캐논 IXUS 50 2. 강민경 - 라이카 C-Lux 2, 캐논 익서스 70 3. 나연- 니콘 쿨픽스 L21 4. 조이 - 니콘 쿨픽스 S01 5. 슬기, 김채원 - 후지필름 파인픽스 J27
카메라
- 드림워치...💫 @까르띠에 탱크🤍
까르띠에
- 켄달 제너의 20초 붓기 관리 팁✅ 아침마다 @따라 해보자
아이템활용법
- 카멜커피 사장님의 스타일 참고🐪 센스있는 스타일은 신발로 완성👟아이템 체크! 1. 나이키 C1TY 브라운스톤 트레일과 데일리 스타일 모두 가능한 스니커즈입니다. 건축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운 컬러가 포인트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2. 나이키 에어 사파리 일렉트릭 타조 가죽의 텍스처와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레오파드 패턴과 오렌지 포인트가 인상적인 스니커즈입니다. 빈티지하면서 패턴 포인트를 활용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3. 호카 x 새티스파이 마파테 스피드 4 라이트 러버 기능성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협업 제품입니다. 트레일 러닝화의 안정성과 새티스파이 특유의 디자인이 잘 어울려진 아이템입니다. 4.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화이트 버건디 가장 클래식한 데일리 슈즈 중 하나입니다. 깨끗한 화이트 바디에 버건디 컬러 포인트로 다양한 팬츠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5. 아디다스 캠퍼스 다크 블루 스웨이드 소재에 네이비 컬러가 돋보이는 스니커즈입니다. 심플한 룩에 간단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데일리 아이템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 남자라면 이런 카드지갑 하나쯤은🦇
지갑
- 편안함과 세련미를 갖춘 키튼힐👠
슬링백슈즈
- 아디다스 신발 데일리 코디하기👟
신발
- 핫한 웨일스보너 x 아디다스🔥
아디다스
- 루이비통, 스포츠의 순간을 담다👝 루이비통의 새로운 포켓 오거나이저 컬렉션이 그 주인공인데요. 예술과 스포츠가 한 뼘 지갑 위에서 만났습니다. 테니스, 골프,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장면을 미니어처 아트워크로 재해석하여,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캔버스 위에 사실적인 프린트로 담았습니다. 1. 오렌지 컬러 테니스 코트에서 경기를 펼치는 선수들의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표현했습니다. 2. 그린 컬러 잔디 위 골프 플레이어의 여유로운 움직임을 담았습니다. 3. 블루 컬러 여름 수면 위를 유영하는 사람들과, 그 곁을 스치는 보트의 유쾌한 장면을 그렸습니다. 루이비통은 매 시즌 실험적인 콜라보 디자인을 통해 클래식과 현대의 접점을 제안해왔는데요. 이번 아이템들은 ‘스포츠’라는 보편적 테마를 가장 사적인 공간, 지갑 안에 담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루이 비통
- 요즘 주목🩷💚살로몬 x 샌디리앙
살로몬
- 살로몬에 샌디리앙 꽃이 폈다🌸🤍
살로몬
- 러블리한 노스페이스라니😝 바람막이 같은 아웃도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로맨틱 감성이 잔뜩 묻어나는 이 콜라보를 주목하세요! 노스페이스와 세실리아 반센이 만났습니다. 3월 13일 런칭을 앞둔 이번 협업은 거칠고 기능적인 아웃도어 룩에 우아한 페미닌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인데요. 노스페이스 특유의 기술력과 세실리아 반센의 로맨틱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컬렉션이 탄생했습니다. 기능성을 강조한 윈드브레이커, 푸퍼 재킷, 그리고 더플백까지, 모두 노스페이스 시그니처 아이템이지만, 디테일은 완전히 새롭습니다. 꽃잎 모양을 모티프로 한 패턴과 러플 장식,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더해져 기존의 아웃도어 스타일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죠.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가 돋보이는데요. 파스텔 톤과 딥 블루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노스페이스가 이렇게 예뻤다고? 싶을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이번 콜라보. 아웃도어 스타일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이번 컬렉션을 꼭 체크해보세요. 3월 13일, 놓치면 후회할지도 몰라요! ⛰💙✨
노스페이스
- 봄코디 찰떡🌸🖤만능 아식스템 아식스 언리미티드 젤-소노마 15-50🗓️4/11(목) 출시 #광
아식스
- 착샷 뜨기 시작🔥아디다스 x 키스 5월 13일 출시된 키스(Kith)와 아디다스(adidas) 협업 아이템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페지알, 삼바, 가젤 등 아디다스의 대표 모델들이 키스만의 무드가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예쁜 파스텔톤 컬러감부터 키스 로고 프린팅, 로프 끈, 다양한 삼선 컬러까지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테일들이 돋보이는 이번 협업 아이템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퍼플, 민트 컬러 착샷부터 전 컬러 화보까지 슬라이드를 넘겨 확인해 보세요.
아디다스
- $2.99 가방에 몰려든 사람들🙋🏻♀️ 미국의 식료품 체인 트레이더 조(Trader Joe’s)가 또 한 번 ‘토트백 대란’을 일으켰습니다. 작년에 대란을 불러 일으켰던 미니 토트백의 새 컬러를 출시했는데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미니 토트백은 단 2.99달러, 한화 약 4천 원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을 만들어냈습니다. 네이비와 그린, 레드 등 원색 계열로 구성된 작년과 달리, 올해에는 핑크, 민트 등 파스텔 톤으로 출시되어 사뭇 다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이 가방은 실제로 장을 보기엔 작지만 런치백이나 미니 숄더백으로 활용하기 좋아 '필수템'으로 부상했습니다. SNS에서는 직접 패치를 붙이거나 비즈 장식을 더해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유저들도 등장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웃돈을 얹어 판매되는 현상이 이어졌으며 일부는 70달러 이상 가격으로 판매 등록되기도 했습니다. 한 소비자는 새 컬러 출시에 대해 “지금 같은 시대엔 밝은 색이 필요하다”며 토트백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네요. 오픈런으로 구매하는 '마트 토트백', 여러분이라면 도전하시겠어요?
에코백
- 진짜 ‘밀리터리 그레일’🔥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 20년 만에 돌아오다. 이전에 공개된 이미지와 달리, 점프맨 로고로만 구성된 모델 이미지가 공개되었는데요. 스트릿 컬처에 깊은 울림을 안겼던 언디핏 x 에어 조던 4가 20년 만에 등장했습니다. 오리지널 MA‑1 플라이트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올리브 그린 누벅 갑피와 블랙/오렌지 배색은 2005년의 감성을 충실히 재현합니다.
언디핏
- 시간이 만든 질감, 스니커즈로 완성되다 푸마 × 제이엘에이엘, 조형적 감각의 신작에 GR 컬러까지 공개 👟💥 푸마가 영국 디자이너 제이엘에이엘(J.L‑A.L)과 손잡고 2026년 SS 시즌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푸마와 디자이너 제이엘에이엘이 협업한 신작 스니커즈가 일반 컬러웨이까지 예고됐습니다. GR 버전 역시 동일한 구조와 디테일을 유지하며, 컬러만을 다르게 구성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