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뉴발 574🖤클래식스 리이메진드 코디 찰떡템 1/20(금) 11시 출시👟💛아이코닉 모델 참고 #광고뉴발란스
롱코트에 캐주얼한 뉴발 신기🧥👟 1. 뉴발란스 990v5 님버스 클라우드 2. 뉴발란스 빌리스 992 그레이 블루 3. 뉴발란스 327 브라운 4. 뉴발란스 530 실버 옐로우 5. 뉴발란스 550 화이트 그린 6. 뉴발란스 2002 런닝화 아틀라스 그레이 7. 뉴발란스 991 20TH 그린뉴발란스
더 가벼워진 뉴발 메리제인🩶🩰 뉴발 꽃신 브리즈 다시 돌아왔어요!🌸3/21(금) 오전 11시 #광고 뉴발란스의 메리제인 브리즈가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이전 시즌보다 더욱 향상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이번 컬렉션, 트렌디한 감각과 S/S 시즌에 최적화된 착화감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25년 SS 시즌 메리제인 브리즈는 기존의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유지하면서도 더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벤틸레이션 홀 미드솔과 메쉬 인솔이 추가되어 공기 순환이 더욱 강화되어 오랜 시간 신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컬러웨이 역시 매력적입니다. 트리플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 옵션으로 출시되어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룩에 트렌디함을 한 스푼 더해줄 스포티한 무드와 세련된 감성을 담은 디자인까지! S/S 시즌 메리제인 브리즈는 3/21(금) 오전 11시 출시 예정이며,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런칭 캘린더에서서 '입고 알림 신청'을 해두면 누구보다 빠르게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뉴발란스
뮤발란스 스니커즈 등장👟🤎 지난해 10월에 열린 파리 패션쇼에서 공개된 이후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일으켰던 미우미우 X 뉴발란스 530이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기존의 아이코닉 한 뉴발란스 530 러닝화를 기반으로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미우미우의 색이 더해졌는데요. 색상은 화이트, 에크루, 시나몬 세 가지입니다. 온라인 스토어에는 이미 발매되었고, 오는 27일부터는 미우미우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미우미우
말차를 뒤집은 또 다른 혁명, 키스 x 뉴발란스 x 다니엘 카타리, 뉴발991v2 출시🍵☕️ 킼스와 네덜란드 디자이너 다니엘 카타리(Daniëlle Cathari), 그리고 뉴발란스가 손잡고 새로운 ‘Made in UK 991v2 Reverse’를 선보입니다. 2024년 버전이 따뜻한 녹차빛이었다면, 이번에는 피스타치오 메쉬 위에 초콜릿 브라운 스웨이드를 얹은 리버스 컬러 블록으로 반전을 완성했습니다. 10월 31일, Kith 온라인 및 글로벌 스토어에서 출시되는 이번 모델은 영국 플림비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소재의 깊이감과 컬러의 온도차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정교하게 표현합니다.뉴발란스 운동화
준야 와타나베, 남성복의 경계를 허물다 누군가는 옷으로 계절을 입고, 또 누군가는 옷으로 자신을 감춥니다. 그런데 준야 와타나베의 옷을 입는 사람은 조금 다릅니다. 불필요한 말 대신, 절묘하게 삐뚤어진 봉제선과 기능성 원단으로. 준야 와타나베 맨은 그 자체로 설명이죠. 준야 와타나베라는 이름은 무언가 단단한 것, 전통 위에 올라선 기이한 아름다움을 떠올리게 합니다. 사람들은 그를 ‘기술적인 디자이너’라 부르지만, 사실 그의 옷을 입은 남자는 늘 감정적으로 보입니다. 절제된 실루엣, 규칙을 의심하는 듯한 절개, 기능을 품은 패치워크. 하나같이 말수가 적지만 분명한 의도를 가진, 그런 남자처럼요. 1961년 일본 후쿠시마에서 태어난 그는 분카 패션 컬리지를 졸업한 후 꼼 데 가르송에 입사했고, 레이 카와쿠보의 그림자 속에서 10년 넘게 조용히 성장했습니다. 이름을 걸고 세상에 나온 건 1992년, 그리고 본격적인 남성복 라인 준야 와타나베 맨은 2001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옷은 종종 ‘기술’로 설명되지만, 기술 그 자체보다는 기술이 옷에 어떻게 숨는지를 연구하는 디자이너입니다. 워크웨어, 밀리터리, 테일러링. 모두 남성복의 진부한 언어지만, 준야의 손을 거치면 일상의 시선으로는 보이지 않는 각도가 생기고, 해체된 질감은 오히려 정교해집니다. 사람들이 그를 두고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할 때, 그는 오히려 간결한 옷을 만듭니다. 대신 그 간결함 안에 ‘왜 굳이 저렇게 만들었을까?’ 싶은 디테일을 하나쯤 꼭 숨겨둡니다. 그게 천재의 유머죠. 준야 와타나베 맨은 매 시즌 기능성 원단을 집요하게 탐색합니다. 방수와 발수, 경량과 투습. 누군가는 그냥 겉감이라 부를 것을 그는 과학처럼 다룹니다. 패턴도 단순히 옷의 형태를 위한 게 아니라, 구조적 사고의 결과물입니다. 그래서 준야의 옷은 착용보다는 조립에 가깝고, 한 번 입은 후에는 벗기 어렵다고 하죠. 입문을 고민한다면, 먼저 데님을 입어보세요. 단단하고 무겁고 복잡하지만, 그 안에 어울림과 배려가 있습니다. 가격은 적지 않지만, 그 안에는 준야가 쌓아온 단단한 철학이 실려 있습니다. 지금 이 브랜드를 주목한 이유는, 남성복이 다시 진지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브랜드 로고보다 봉제선의 의미를 먼저 들여다보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자신을 과장하지 않는 옷이 다시 사람들에게 설득력을 얻고 있습니다. 준야 와타나베는 지금의 시간에 정확히 맞는 옷을 만듭니다. 말이 필요 없는 옷, 말 대신 말하게 되는 옷. 그런 옷을 찾고 있다면, 그가 이미 만들어두었습니다.준야 와타나베
다시 돌아온 근본🇺🇸👟뉴발990v6뉴발란스
탐나는 에임레온도르 뉴발 550🌱뉴발란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