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테마 스타일링
- 운동화 끈 색다르게 묶기🎀
운동화
- 고데기 없이 웨이브 넣는 법👱🏻♀️ 깨끗한 양말만 @준비해🧦
양말
- 스카프 후드처럼 매는 방법✍️😎
스카프
- 아가들이랑 💗 만들어 보자💋
문화
- $2.99 가방에 몰려든 사람들🙋🏻♀️ 미국의 식료품 체인 트레이더 조(Trader Joe’s)가 또 한 번 ‘토트백 대란’을 일으켰습니다. 작년에 대란을 불러 일으켰던 미니 토트백의 새 컬러를 출시했는데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미니 토트백은 단 2.99달러, 한화 약 4천 원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을 만들어냈습니다. 네이비와 그린, 레드 등 원색 계열로 구성된 작년과 달리, 올해에는 핑크, 민트 등 파스텔 톤으로 출시되어 사뭇 다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이 가방은 실제로 장을 보기엔 작지만 런치백이나 미니 숄더백으로 활용하기 좋아 '필수템'으로 부상했습니다. SNS에서는 직접 패치를 붙이거나 비즈 장식을 더해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유저들도 등장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웃돈을 얹어 판매되는 현상이 이어졌으며 일부는 70달러 이상 가격으로 판매 등록되기도 했습니다. 한 소비자는 새 컬러 출시에 대해 “지금 같은 시대엔 밝은 색이 필요하다”며 토트백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네요. 오픈런으로 구매하는 '마트 토트백', 여러분이라면 도전하시겠어요?
에코백
- 헬로 키티 x 아디다스 삼배🎀🤍 키티 친구들아❤️이건 너무 귀여운 거 아니니? 헬로 키티 50돌을 기념해 24년 6월 출시된 헬로 키티 x 아디다스 오니지널스 삼배 2.0 우먼스 화이트 클리어 핑크. 언박싱을 보면 더욱더 소장하고 싶어져요. 소심하게 같은 덕후 친구에게 @공유해보세요!
아디다스 운동화
- 루이비통, 스포츠의 순간을 담다👝 루이비통의 새로운 포켓 오거나이저 컬렉션이 그 주인공인데요. 예술과 스포츠가 한 뼘 지갑 위에서 만났습니다. 테니스, 골프,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장면을 미니어처 아트워크로 재해석하여,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캔버스 위에 사실적인 프린트로 담았습니다. 1. 오렌지 컬러 테니스 코트에서 경기를 펼치는 선수들의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표현했습니다. 2. 그린 컬러 잔디 위 골프 플레이어의 여유로운 움직임을 담았습니다. 3. 블루 컬러 여름 수면 위를 유영하는 사람들과, 그 곁을 스치는 보트의 유쾌한 장면을 그렸습니다. 루이비통은 매 시즌 실험적인 콜라보 디자인을 통해 클래식과 현대의 접점을 제안해왔는데요. 이번 아이템들은 ‘스포츠’라는 보편적 테마를 가장 사적인 공간, 지갑 안에 담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루이 비통
- 오니츠카타이거X파토우👟💖 오니츠카 타이거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하여 Patou와 만났습니다. 이부진 사장이 애정하는 브랜드인 파토우는 프랑스 브랜드로, 우아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흔하지 않은 오니츠카타이거를 찾고계신 분이라면 11월 20일 발매되는 이 콜라보레이션에 주목하세요✅
오니츠카타이거
- 노아와 타이맥스, 등대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워치 출시⌚️ 스트리트 감성과 빈티지 워치 감성이 만난 협업, 6월 5일 사전 주문 시작. 브렌던 바벤지엔이 이끄는 노아(Noah)가 타이맥스(Timex)와 손잡고 ‘라이트하우스 워치(Lighthouse Watch)’를 선보입니다. 이번 협업은 어린 시절 등대를 배경 삼아 자란 바벤지엔의 개인적 기억에서 출발했습니다. 타이맥스는 이미 에임 레온 도르(Aimé Leon Dore), 네이티브 선즈(Native Sons) 등과의 협업을 통해 스트리트 감성에 꾸준히 진입해왔으며, 노아와의 만남은 그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노아 x 타이맥스 라이트하우스 워치는 오는 6월 5일 오전 11시(미 동부 시간 기준)부터 noahny.com에서 사전 주문이 시작되며, 2025년 11월 배송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228입니다.
노아
- 러블리한 노스페이스라니😝 바람막이 같은 아웃도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로맨틱 감성이 잔뜩 묻어나는 이 콜라보를 주목하세요! 노스페이스와 세실리아 반센이 만났습니다. 3월 13일 런칭을 앞둔 이번 협업은 거칠고 기능적인 아웃도어 룩에 우아한 페미닌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인데요. 노스페이스 특유의 기술력과 세실리아 반센의 로맨틱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컬렉션이 탄생했습니다. 기능성을 강조한 윈드브레이커, 푸퍼 재킷, 그리고 더플백까지, 모두 노스페이스 시그니처 아이템이지만, 디테일은 완전히 새롭습니다. 꽃잎 모양을 모티프로 한 패턴과 러플 장식,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더해져 기존의 아웃도어 스타일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죠.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가 돋보이는데요. 파스텔 톤과 딥 블루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노스페이스가 이렇게 예뻤다고? 싶을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이번 콜라보. 아웃도어 스타일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이번 컬렉션을 꼭 체크해보세요. 3월 13일, 놓치면 후회할지도 몰라요! ⛰💙✨
노스페이스
- 액세서리 덕후는 무조건 인정💖 심플한데 확실히 빛나는 액센트 비법!
팔찌
- 센스 있는 여름 코디❓ 디테일은 벨트에서 시작돼
벨트
- 볼캡+스카프🧢💙 헤드 스카프 힙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이렇게!
스카프
- 숨겨진 클래식의 매력, 여름 팔목에 빛나는 손목시계⌚️ 1940년대의 빈티지 감성과 현대 여름 스타일을 완벽하게 연결하는 Jaeger-LeCoultre 듀오플랜 시계를 소개합니다. 이 시계는 1940년대 제작된 빈티지 모델로, 당시의 정교한 기계 공학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특히 JLC 듀오플랜 무브먼트가 적용되어 있어, 얇고 가벼운 케이스 안에서도 높은 정확도를 담아내어 착용감도 뛰어납니다.
시계
- 이제 포인트는 양말로!🧦 올여름, 컬러풀한 양말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비비드한 컬러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오히려 단조로운 룩에 생기를 불어넣는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주죠. 특히 상하의 중 하나를 양말 컬러와 맞춰주면,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양말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스타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