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빈티지무드🍃라코스테 니트템🐊
라코스테
- 클래식 폴로 니트🍂딱맞게 입어✔️
폴로 랄프 로렌
- 지금부터 가을까지🍂반팔니트 차분하게 때론 세련되게✨ 감성 더해줄 컬러 별 코디✔️ 1. 브라운 기본템인 청바지와 매치해보세요. 여기에 포인트 컬러인 레드백을 더해 세련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 같은 톤의 롱스커트로 통일감을 주어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2. 그레이 그레이 반팔 니트는 숏한 기장의 블랙 슬랙스와 코디해 시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컬러풀한 액세서리나 신발을 더해 포인트를 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합니다. 또한,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와 조합해 미니멀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베이지 베이지의 따뜻한 느낌은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줍니다. 여기에 흑청 데님의 진한 컬러가 더해지면 깊이있는 무게감이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는데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어떤 상황과도 잘 어울리는 코디입니다. 베이지 반팔니트와 베이지 슬랙스는 톤온톤 코디의 정석입니다. 베이지와 잘 어울리는 골드 컬러의 주얼리와 액세서리로 무드를 더해보세요. 4. 아이보리 아이보리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컬러로 롱스커트와의 조합은 청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인데요. 데님 롱스커트의 캐주얼한 느낌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보리와 베이지는 유사한 계열로 두 컬러를 조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반팔니트
- 솔직히 니트는 폴로쟈나🏇🙌🏻
폴로 랄프 로렌
- 다가오는 폴로의 계절🗽🇺🇸
폴로 랄프 로렌
- 셀럽들의 레이어드는 특별하다✨ 한 끗 차이로 더 스타일리시한 연예인들의 레이어드 꿀팁🍯✔️ 1. 셔츠 + 니트 뷔스티에 + 숏 슬랙스 올가을은 차정원과 박민하 스타일링처럼 셔츠 레이어드를 즐겨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비슷한 톤의 셔츠와 숏 슬랙스 코디에 니트 뷔스티에를 더하는 방법인데요. 레더 아이템인 벨트와 가방으로 클래식함을 더해 주었습니다. 2. 회색 반팔 티셔츠 + 버뮤다 데님 + 브라운 니트 시크한 무드에 제격인 회색 반팔 티셔츠. 최근 차정원과 이주연은 회색 반팔과 버뮤다 데님, 그리고 브라운 니트로 같은 아이템 조합을 선택했는데요. 차정원은 브라운 니트를 어깨에 걸쳐 포인트를 주었고요. 이주연은 브라운 니트 베스트로 러블리함을 더했죠. 3. 반팔 티셔츠 + 긴팔 티셔츠 2000년대에 즐겨 입던 반팔&긴팔 조합 스타일링이 돌아왔습니다. 이시영은 흰색 긴팔 티셔츠와 반집업 폴로셔츠 조합에 시폰 스커트로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코디를 완성했고요. 김나영은 같은 컬러의 긴팔 티셔츠와 오버핏 반팔 티셔츠 레이어드에 밴딩 쇼츠를 더해 스포티함이 가득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죠. 4. 반팔 티셔츠 + 워크웨어 조끼 색다른 아이템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워크웨어 무드의 조끼를 반팔 티셔츠에 더해보는 거죠. 이코코와 김나영 모두 오버핏 반팔 티셔츠에 워크웨어 조끼 조합을 선택했는데요. 이코코는 화이트 플레어스커트로 러블리하게, 김나영은 돌핀 팬츠와 선글라스를 더해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5. 긴팔 셔츠 + 반팔 폴로셔츠 미우미우가 쏘아 올린 트렌디한 아이템 조합, 긴팔 셔츠와 반팔 폴로셔츠 레이어드. 올해는 셔츠 조합 스타일링을 긴팔 니트 대신 반팔 폴로셔츠와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비슷한 톤으로 맞추어 깔끔한 느낌을 낼 수도 있고요. 정반대의 컬러를 매치하여 발랄한 무드를 연출할 수도 있죠.
그레이반팔티
- 간절기에는 가디건에 청바지🤍🧵
가디건
- 캐쥬얼 무드🎹 블랙&화이트🖤
블랙니트
- 가을니트를 준비하시오🍂🍁
니트
- 러블리한 반팔니트+데님조합🖤
반팔니트
- 귀여운 퍼프소매 반팔니트🫶🏻💛
반팔니트
- 9월까지 입자✔️폴로 반팔 니트🐎
폴로 랄프 로렌
- 출근룩 미니멀템🩶회색 반팔니트 무채색으로 블랙 하의와 함께 & 심플하게 올그레이룩✔️🖤
반팔니트
- 에스파 옷장 털기🧺 지금 입고 싶은 여름 옷 다 모았습니다.🤍 에스파가 일상에서 입은 여름 코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은 확실하게! 지금 입기 딱 좋은 아이템만 담았습니다. 어떤 제품이 있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1. 선번프로젝트 베이직 티셔츠, 마린 블루 2. 선번프로젝트 베이직 티셔츠, 화이트 펀칭 3. 글로니 3/4 버튼 플라이 티 4. 시엔느 말리부 플라워 쇼츠
크롭반팔티
- 클래식 무드🍃꽈배기 반팔니트
반팔니트
- 가디건에 스카프 스타일링 꿀팁❤️
가디건
- 스트라이프 가디건@고급짐🖤🤍
가디건
- 생각보다 쉬운 포인텔 아이템🫧 이번 여름 시도해볼 타이밍, 입문부터 알려드릴께요. ‘Pointelle’은 점 모양의 구멍이 반복되는 니트 짜임으로, 원래는 속옷이나 유아복에 사용되었으나 70~80년대 여성복에 도입되며 하이엔드부터 SPA 브랜드까지 여름철 페미닌 룩에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1. 입문편, 나시 + 가디건 조합 처음이라면 포인텔 나시는 단독으로 입기 부담스럽지만, 가디건으로 살짝 덮어주면 시도 해 볼만 합니다. 가디건은 살짝 크롭으로, 나시는 너무 타이트하지 않게. ‘여유 있는 핏’이 핵심입니다. 2. 적응편, 긴팔 포인텔 탑 이쯤 되면, 포인텔에 조금 익숙해질 타이밍입니다. 포인텔 긴팔 탑은 반팔보다 오히려 더 여리하게 연출됩니다. 은은한 펀칭이 어깨라인, 팔뚝 실루엣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니트 소재라도 너무 밀도 높은 짜임은 답답해 보일 수 있습니다. 빈틈 많은 짜임을 고르세요. 3. 과감편, 반팔 포인텔 탑 + 팬츠 셋업 반팔 포인텔 탑은 니트처럼 보이지만 입으면 티셔츠보다 가볍고 시원합니다. 여기까지 왔다면, 이제는 포인텔 팬츠까지도 괜찮습니다. 너무 달라붙는 핏보다, 살짝 여유 있는 핏이 안정적입니다. 단 비침 주의, 이너는 무조건 스킨톤으로 입어주세요. 포인텔은 ‘보여주기 위한 노출’이 아닙니다. 섬세한 디테일과 빈틈이 만드는 여유를 입는 것입니다. 시작은 나시부터, 끝은 팬츠까지. 이번 여름, 충분히 시도해볼 만합니다.
니트
- 어디든 걸치기 좋은 가디건🧶활용법📝
가디건
- 가을에는 슬림핏 골지 가디건💫🤍
가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