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kuukzkyinstagram @skuukzkyinstagram @skuukzkyinstagram @longinesinstagram @_yujin_aninstagram @_yujin_aninstagram @cartier
1 / 7
좋아요 9개
2주 전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초월적 감도💛까르띠에 베누아 골드 최근 우아한 골드 톤 베누아 워치가 조용한 럭셔리의 대표 아이템으로 다시 떠오르고 있습니다. 까르띠에의 클래식 아이템 ‘베누아 워치’가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옐로우 골드 케이스 모델은 절제된 빛으로 손목 위 존재감을 드러내며, 미니멀한 스타일 속 깊은 감도를 전합니다. 조용한 럭셔리와 올드 머니 스타일의 유행과 맞물려, 과시 없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베누아 워치는 셀럽들의 애정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 영국 왕실 인사들이 즐겨 착용한 까르띠에 시계 중 하나로도 자주 언급되며, 최근에는 배우 폴 메스칼이 베누아 워치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어 젠더리스 워치 트렌드를 이끄는 사례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베누아는, 트렌드를 따르기보다 흐름을 만들어가는 아이템으로 다시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까르띠에 시계
- 클래식의 정수, 까르띠에 시계❤️
까르띠에 시계
- 가을엔 까르띠에 베누아로 우아하게🦢 트렌드보다 오래가는 건 클래식한🖤💛베누아 워치 까르띠에 베누아 워치는 클래식한 우아함을 상징합니다. 1912년 처음 선보인 이 디자인은 블랙 다이얼과 옐로우 골드 케이스의 조화로, 타임리스한 매력을 보여주죠. 베누아는 단순한 시계를 넘어 손목 위에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주는데요. 데일리룩에는 물론 격식 있는 스타일에도 세련된 포인트를 완성해줍니다. 가을에는 트렌치코트나 셔츠에 매치해 더욱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즐겨보세요. 올가을, 까르띠에 베누아 워치로 손목 위의 우아함을 완성해보세요.
까르띠에 시계
- 가장 위트 있는🖤🤍까르띠에 시계 1억짜리 시계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쿠션처럼 부드럽지만 전면이 다이아몬드로 덮인, 가장 유연한 까르띠에 워치입니다. 까르띠에의 ‘꾸쌍 드 까르띠에’ 워치는 프랑스어로 ‘쿠션’을 뜻하는 이름처럼 부드러운 곡선과 유연한 구조로 완성된 워치입니다. 브랜드는 이를 ‘볼륨감과 쿠셔닝을 지닌 독창적인 실루엣’으로 소개하며, 감각적 럭셔리의 정수를 담았습니다. 화이트 골드 메시 케이스 위에 약 10캐럿 상당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으며, 손끝으로 누르면 부드럽게 변형되는 유연한 케이스 구조가 특징입니다. 보는 순간 감탄이 나오는 외형과 착용 시의 촉각까지 함께 설계된 하이엔드 워치입니다. “1억짜리 시계인데 왜 이렇게 귀여움?” 같은 반응이 이어지는 이 시계는 클래식한 파인 워치와 달리 위트와 기술을 모두 갖춘 컬렉션으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단순한 고가 시계를 넘어, 감각이 살아 있는 작품으로 평가받는 이유입니다.
까르띠에 시계
- 스타일링의 숨은 주인공🌟 발끝에서 시작하는 가을 스타일링🍁🤎니삭스로 완성해 보세요 가을 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바로 니삭스입니다. 다양한 기장과 컬러, 소재로 룩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체온 유지는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데요. 특히 다리 라인을 강조해 주어 짧은 하의와 잘 어울립니다. 로퍼와 매치하면 클래식함을, 운동화와는 캐주얼한 느낌을, 부츠와 매치하면 키치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늦여름 시기에는 시스루 소재의 니삭스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시스루 특유의 은은한 투명감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니삭스
- 요즘 유행이라는 하트 목걸이❤️
목걸이
- 아우터의 계절이 다가왔으니🎶 뭐 입을지 고민된다면🤔🔍가죽 재킷으로 분위기 바꿔보자 가을이면 다양한 아우터들이 떠오르지만, 분위기를 단번에 바꿔주는 건 역시 가죽 재킷입니다. 묵직한 존재감과 질감 덕분에 캐주얼과 모던 룩에도 잘 어울리며 계절감을 한층 깊게 만들어주죠. 그럼 셀럽들이 착용한 가죽 재킷 2가지를 살펴봅시다. 1. 생로랑 플러지드 보머 재킷, 900만 원대 이청아가 착용한 가죽 재킷은 클래식한 보머 재킷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아이템으로 하이넥 스타일과 셔츠 칼라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는 레귤러 핏 재킷입니다.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데일리룩으로 쉽게 활용 가능합니다. 2. 미우미우 더블 브레스티드 카방 재킷, 1000만 원대 민니가 입은 재킷은 바이커 스타일 실루엣에 송아지 가죽을 핸드 가공해 은은한 음영과 대비를 살리고, 하프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죠. 이 재킷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하면 빈티지 감성이 묻어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레더자켓
- 요즘 언니들 잇템🩷@핑크바지
핑크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