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찰흙신발 만든 브레이비스트🏰 이미지1
찰흙신발 만든 브레이비스트🏰 이미지2
찰흙신발 만든 브레이비스트🏰 이미지3
찰흙신발 만든 브레이비스트🏰 이미지4
찰흙신발 만든 브레이비스트🏰 이미지5
찰흙신발 만든 브레이비스트🏰 이미지6
instagram @bravestinstagram @bravestinstagram @bravestinstagram @bravestinstagram @bravestinstagram @bravest
1 / 6

조회수 495회

·

9월 26일

유니크한 일상 아이템

나만 없어 패딩 부츠🤣❄️
지난주,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 큰 눈이 내렸었죠. 운동화는 발이 시렵고, 어그는 미끄럽고! 이럴 때 신기 좋은 패딩 부츠를 엄선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 아이템부터 시작해 볼까요?

첫 번째 아이템은 푸마 터프 테라 하이 부츠입니다. 접지력과 충전재를 보강해 겨울 언제든 신기 좋은 부츠라고 하네요. 가격은 10만 원대입니다. 다음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플러피 부츠입니다. 다른 부츠들보다 짧고 통통한 모습이 귀엽죠. 가격은 11만 원대입니다. 케즈의 클라우드 부츠는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 조합이 잘 어우러져 있어요. 역시 11만 원대입니다. 

다음은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한 디스커버리 레스터 QT 패딩 부츠입니다. 가격은 12만 원대입니다. 락피쉬 웨더웨어는 리본 디테일을 추가했으며, 여기에 핑크, 실버,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의 부츠를 선보입니다. 가격은 13만 원대입니다. 노스페이스 부츠도 빼놓을 수 없죠.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캠프 부띠 숏 부츠는 13만 원대, 끈 디테일이 있는 보레알리스 숏 부츠는 14만 원대입니다. 

자라의 워터 리펠런트 스키 컬렉션 부츠는 다른 부츠들보다 훨씬 긴 길이감을 가지고 있어요. 가격은 16만 원대입니다. 오늘의 아이템 중 가장 비싼 헌터의 인앤아웃 패딩 부티는 17만 원대입니다. 카라 형태로 디자인돼 신고 벗기 쉽겠네요!

오늘 소개해 드린 9가지 패딩 부츠 중 마음에 드신 아이템이 있으셨나요? 또 눈이 내리기 전에 미리 준비해 봅시다! 이미지
나만 없어 패딩 부츠🤣❄️ 지난주,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 큰 눈이 내렸었죠. 운동화는 발이 시렵고, 어그는 미끄럽고! 이럴 때 신기 좋은 패딩 부츠를 엄선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대 아이템부터 시작해 볼까요? 첫 번째 아이템은 푸마 터프 테라 하이 부츠입니다. 접지력과 충전재를 보강해 겨울 언제든 신기 좋은 부츠라고 하네요. 가격은 10만 원대입니다. 다음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플러피 부츠입니다. 다른 부츠들보다 짧고 통통한 모습이 귀엽죠. 가격은 11만 원대입니다. 케즈의 클라우드 부츠는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 조합이 잘 어우러져 있어요. 역시 11만 원대입니다. 다음은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한 디스커버리 레스터 QT 패딩 부츠입니다. 가격은 12만 원대입니다. 락피쉬 웨더웨어는 리본 디테일을 추가했으며, 여기에 핑크, 실버,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의 부츠를 선보입니다. 가격은 13만 원대입니다. 노스페이스 부츠도 빼놓을 수 없죠.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캠프 부띠 숏 부츠는 13만 원대, 끈 디테일이 있는 보레알리스 숏 부츠는 14만 원대입니다. 자라의 워터 리펠런트 스키 컬렉션 부츠는 다른 부츠들보다 훨씬 긴 길이감을 가지고 있어요. 가격은 16만 원대입니다. 오늘의 아이템 중 가장 비싼 헌터의 인앤아웃 패딩 부티는 17만 원대입니다. 카라 형태로 디자인돼 신고 벗기 쉽겠네요! 오늘 소개해 드린 9가지 패딩 부츠 중 마음에 드신 아이템이 있으셨나요? 또 눈이 내리기 전에 미리 준비해 봅시다!
패딩부츠
봄이니까 도트 신발 살래🎶

올봄, 운동화 하나로 기분 전환하고 싶다면 도트무늬에 주목해보세요!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도트 패턴이 스니커즈에 적용되면서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도트 스니커즈 3가지를 추천합니다.

아식스와 Papergirl, BEAMS가 협업한 GT-2160 제품은 일본 스트리트 감성이 돋보이는 한정판 모델입니다. 일본 기반 브랜드 Paperboy의 하위 브랜드 Papergirl, 그리고 유명 편집숍 BEAMS와 아식스가 협업해 탄생한 스니커즈인데요.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체적으로 은은한 도트 패턴이 들어가 있어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메시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일본과 유럽에서 빠르게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가격은 약 22,000엔, 한화로 약 19만 원대입니다.

뉴발란스도 도트 아이템들이 있죠. New Balance 530 화이트 실버 메탈릭 모델은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530 라인에 귀여운 도트 패턴을 가미한 디자인입니다. 화이트와 실버 조합의 컬러웨이에 미니 도트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합니다. ABZORB 쿠셔닝 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조거 팬츠부터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약 110달러, 한화로 약 15만 원대입니다.

마지막으로, 뉴발란스의 또 다른 도트무늬 스니커즈, New Balance 1906R 모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클래식한 러닝화 디자인에 블랙과 화이트 도트 패턴이 더해져 한층 더 트렌디한 무드를 자랑합니다. 레트로와 Y2K 감성을 모두 담고 있어 스트리트 패션과의 궁합이 특히 좋죠. N-ergy 기술이 적용된 미드솔 덕분에 충격 흡수력이 뛰어나고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합니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8만 원대입니다.

올봄, 무난한 운동화가 지겹다면 도트 패턴으로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심플한 룩에도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이미지
봄이니까 도트 신발 살래🎶 올봄, 운동화 하나로 기분 전환하고 싶다면 도트무늬에 주목해보세요! 클래식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도트 패턴이 스니커즈에 적용되면서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도트 스니커즈 3가지를 추천합니다. 아식스와 Papergirl, BEAMS가 협업한 GT-2160 제품은 일본 스트리트 감성이 돋보이는 한정판 모델입니다. 일본 기반 브랜드 Paperboy의 하위 브랜드 Papergirl, 그리고 유명 편집숍 BEAMS와 아식스가 협업해 탄생한 스니커즈인데요.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체적으로 은은한 도트 패턴이 들어가 있어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메시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일본과 유럽에서 빠르게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가격은 약 22,000엔, 한화로 약 19만 원대입니다. 뉴발란스도 도트 아이템들이 있죠. New Balance 530 화이트 실버 메탈릭 모델은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530 라인에 귀여운 도트 패턴을 가미한 디자인입니다. 화이트와 실버 조합의 컬러웨이에 미니 도트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합니다. ABZORB 쿠셔닝 기술이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조거 팬츠부터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약 110달러, 한화로 약 15만 원대입니다. 마지막으로, 뉴발란스의 또 다른 도트무늬 스니커즈, New Balance 1906R 모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클래식한 러닝화 디자인에 블랙과 화이트 도트 패턴이 더해져 한층 더 트렌디한 무드를 자랑합니다. 레트로와 Y2K 감성을 모두 담고 있어 스트리트 패션과의 궁합이 특히 좋죠. N-ergy 기술이 적용된 미드솔 덕분에 충격 흡수력이 뛰어나고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합니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8만 원대입니다. 올봄, 무난한 운동화가 지겹다면 도트 패턴으로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심플한 룩에도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뉴발란스 운동화

연관 토픽

연관 포스트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