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chloenpinchasickinstagram @chloenpinchasickinstagram @chloenpinchasickinstagram @cartierinstagram @chloenpinchasickinstagram @chloenpinchasickinstagram @chloenpinchasickinstagram @chloenpinchasickinstagram @chloenpinchasick
1 / 9
좋아요 5개
3주 전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럭셔리 o’clock입니다🕒✨ 손목 위에서 존재감 뿜뿜하는 그 시계, 지금 만나보세요⌚️ 셀럽들이 선택한 데일리 시계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1. 까르띠에 탱크 머스트 드 워치, 500만 원대 차정원이 애정하는 시계는 가죽 스트랩과 사각 프레임, 간결한 라인이 어우러진 미니멀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포멀룩부터 모던한 데일리룩까지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은 가성비 아이템입니다. 2. 샤넬 프리미어 에디션 오리지널 워치, 900만 원대 아이린이 착용한 시계는 직사각형 케이스와 깔끔한 다이얼이 돋보이며, 고급스러운 퀼팅 스트랩이 럭셔리함을 더해줍니다. 청바지부터 슬랙스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 세련됨과 모던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3. 불가리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 3000만 원대 장원영이 찬 시계는 뱀을 형상화하고 있는 디자인으로, 유연한 메탈 브레이슬릿이 손목에 부드럽게 감기며 독특한 곡선미를 연출합니다. 캐주얼룩부터 러블리한 스타일까지, 꾸안꾸 무드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주는 아이템입니다. 4. 까르띠에 베누아 워치, 2000만 원대 이시영의 시계는 타원형의 실루엣과 슬림한 곡선이 특징이며, 섬세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시계입니다. 올블랙 룩에 골드 포인트로 밸런스를 맞추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까르띠에 시계
- 클래식의 정수, 까르띠에 시계❤️
까르띠에 시계
- 까르띠에 포인트로 시선 사로잡기👀 사각시계 베스트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포인트 완성하자🖤💁🏻♀️ 셀럽들의 취향이 담긴 까르띠에 시계 3종을 소개합니다. 1. 까르띠에 팬더 드 까르띠에 워치, 700만 원대 권나라가 착용한 시계는 실버 컬러의 브레이슬릿 같은 체인 디자인과 부드러운 라운드 모서리의 직사각형 케이스가 특징입니다. 청량한 느낌의 쇼츠와 잘 어울리며, 여름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2. 까르띠에 탱크 루이 까르띠에 워치, 1000만 원대 강민경이 찬 시계는 프렌치 무드의 사각 케이스와 가죽 스트랩이 매끈하게 손목을 감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잘 어울리며, 골드 포인트로 인해 럭셔리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3. 까르띠에 탱크 아메리칸 워치, 500만 원대 손연재가 착용한 시계는 옆면의 팔각 블루 스피넬 보석 장식과 네이비 가죽 스트랩이 오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격식 있는 자리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하기 좋으며, 블랙 스트랩 시계가 있다면 시도해 보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까르띠에 시계
- 가장 위트 있는🖤🤍까르띠에 시계 1억짜리 시계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쿠션처럼 부드럽지만 전면이 다이아몬드로 덮인, 가장 유연한 까르띠에 워치입니다. 까르띠에의 ‘꾸쌍 드 까르띠에’ 워치는 프랑스어로 ‘쿠션’을 뜻하는 이름처럼 부드러운 곡선과 유연한 구조로 완성된 워치입니다. 브랜드는 이를 ‘볼륨감과 쿠셔닝을 지닌 독창적인 실루엣’으로 소개하며, 감각적 럭셔리의 정수를 담았습니다. 화이트 골드 메시 케이스 위에 약 10캐럿 상당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으며, 손끝으로 누르면 부드럽게 변형되는 유연한 케이스 구조가 특징입니다. 보는 순간 감탄이 나오는 외형과 착용 시의 촉각까지 함께 설계된 하이엔드 워치입니다. “1억짜리 시계인데 왜 이렇게 귀여움?” 같은 반응이 이어지는 이 시계는 클래식한 파인 워치와 달리 위트와 기술을 모두 갖춘 컬렉션으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단순한 고가 시계를 넘어, 감각이 살아 있는 작품으로 평가받는 이유입니다.
까르띠에 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