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aespa_officialinstagram @aespa_officialinstagram @_chaechae_1instagram @imnotningninginstagram @kissoflife_s2instagram @_chaechae_1instagram @imnotningning
1 / 7
좋아요 0개
2시간 전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아직 쌀쌀할땐🧶가디건 입어주기
가디건
- 올여름을 지켜줄 살안타템 4선☀️✅ 너무나도 더운 날씨에도 반드시 피하고 싶은 것이 있죠. 바로 햇빛에 살이 타서 까맣게 되는 것! 올여름 일상에서나 휴양지에서나 피부를 지켜줄 살안타템을 모았습니다. 셀럽들의 코디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보세요!📸 시스루 셔츠 포멀한 멋과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전부 살릴 수 있는 시스루 셔츠.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을 막아주면서도 얇은 재질로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이너웨어에 시선이 끌리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스트로우 햇 뜨거운 햇살 아래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것은 단연 얼굴. 챙이 넓은 스트로우 햇이나 라피아 햇으로 얼굴이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시원하면서도 바캉스 바이브를 느낄 수 있으니 휴양지룩에 찰떡. 윈드브레이커 장마철 피부가 비에 젖는 것이 싫다면 얇은 윈드브레이커가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휴대성 좋은 윈드브레이커로 스타일링을 챙길 수도 있고, 에어컨 바람에 추울 때 가볍게 걸치기도 좋다. 양산 최근 몇 년간 세대를 뛰어넘어 여름 인기템으로 자리 잡은 양산. 레이스나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고, 햇빛과 더위를 막아주는 기능은 말할 것도 없다. 여름철 체감온도가 3도는 낮아지는 마법의 아이템.
셔츠
- 올해 블록코어는 ALD로🏈
블록코어
- 가을엔 박시한 셔츠핏 @예뻐🤍
셔츠
- 옷장에 하나쯤 꼭 있는 롱스커트🍃 간편하게 입기만 해도, 시원하고 우아한 여름 코디 완성🤍
롱스커트
- 트랙 위보다 뜨거운 패션 전쟁, F1 그리드 뒷편, '패독'에서 벌어지는 스타일의 격돌 🏎️ 🏁 세계 최고 드라이버들의 경기장 밖 패션을 알아봅니다. F1 패독(Paddock)은 단순한 경기 준비 공간이 아닙니다. 여기선 세계 최고의 드라이버들이 트랙 위 속도만큼이나 강렬한 패션을 뽐냅니다. 매 시즌 한정판 스니커즈, 럭셔리 브랜드 협찬 아이템, 아티스틱 액세서리가 패독을 런웨이처럼 물들이죠. 레이스 전후 짧은 순간, 피트 건물 앞에서 포착되는 패독 피트워크 스타일들은 스트릿웨어와 럭셔리가 완벽하게 믹스 매치되는데요. 이곳에서 벌어지는 스타일 게임은 트랙 위의 300km/h 질주만큼이나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듭니다. 이번 여름 휴식기가 끝나면, 팬들의 시선은 다시 네덜란드 잔드보르트 서킷으로 향합니다.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질 네덜란드 그랑프리는 시즌 후반부의 서막이자, 드라이버들의 순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는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엔 빠른 속도와 함께 패독에서 펼쳐질 또 한 번의 스타일 격돌을 주목해 보는 건 어떨까요?
패션팁
- 카프리팬츠로 완성하는 장마룩 바지파 손을 드세요- 비오는날에도 바지를 입을 수 있다👖🦵🏻 비 오는 날에도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하의, 카프리 팬츠를 추천합니다. 카프리 팬츠는 기장감 덕분에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입니다. 특히 비 오는 날 바지 밑단이 젖을 걱정 없이 편하게 활동할 수 있어 데일리 팬츠로 제격입니다. 가벼운 니트와 매치하면 꾸안꾸 느낌을, 러플 블라우스와는 조금 더 단정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슬리브리스나 오프숄더 탑과 매치하면 힙한 무드를 낼 수 있습니다.
카프리팬츠
- OUF 페스티벌 깜짝 등장🤍아일릿
패션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