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charli_xcxinstagram @charli_xcxinstagram @charli_xcxinstagram @allday_projectinstagram @allday_projectinstagram @allday_projectinstagram @nakedbibiinstagram @nakedbibiinstagram @illit_official
1 / 9
좋아요 0개
3일 전
댓글 달기
- 어쩜 비하인드컷도 예쁜 수지🤍💙 수지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이 수지의 헤이딜러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수지가 촬영 현장에서 진지하게 참여하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담겼는데요. 마치 한편의 영화 같다는 평이 있던 캠페인 영상의 비하인드 사진에서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단아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수지
- 과몰입 시작된 첫사랑 로코❤️ tvN 새 드라마 ‘우연일까?’가 설렘과 공감을 배가한 김소현과 채종협의 케미에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우연일까?’는 이홍주(김소현)와 강후영(채종협)의 열아홉 첫 만남부터 스물아홉 재회까지, 운명처럼 반복된 우연이 첫사랑 기억 소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는데요.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영된 첫 화는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9% 최고 4.9%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쾌조의 스타트를 알렸습니다.
커플
- 5월 황금연휴 완성될까? 정부가 소비 활성화를 위해 5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5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최장 6일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지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기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근로자의 날(5월 1일)과 주말, 대체공휴일(5월 6일)이 이어지면서 연속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여행과 여가 활동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벌이 부부들은 어린이집과 돌봄 기관 운영이 중단될 경우 자녀를 맡길 곳이 없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무원의 경우 근로자의 날에 쉬지 못하는 반면, 일반 직장인은 임시공휴일까지 쉬게 되는 형평성 문제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과 자영업자 입장에서는 업무 공백으로 인해 생산성 저하와 추가 비용 부담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동시에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국내 내수 경제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는 분석도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 1월 임시공휴일 지정 후 해외 출국자 수가 역대 최대치를 기록한 바 있어, 국내 경기 활성화 효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문화
- 강렬한 현빈 독백 ‘하얼빈’ 예고편🎬 독립투사 안중근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하얼빈’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하얼빈’은 1990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첩보 드라마인데요. ‘남산의 부장들’, ‘내부자들’을 선보인 우민호 감독과 ‘서울의 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제작사 (주)하이브미디어코프가 다시 만나 제작한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