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realisshomaninstagram @realisshomaninstagram @realisshomaninstagram @realisshomaninstagram @realisshoman
1 / 5
좋아요 0개
2일 전
댓글 달기
- 주말 일정 소화한 성빈형🔥
빈지노
- 부부도 럽스타그램 합니다👩🏻❤️💋👨🏻 커플들이 SNS에 자신들의 모습을 올리며 당당히 연애 모습을 공개하는 럽스타그램. 결혼 N년째임에도 이들은 여전히 신혼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변함없는 사랑을 뽐내고 있다. 보기만 해도 연애 욕구가 생기는 셀럽 부부들의 알콩달콩한 럽스타그램을 살펴보자!🔎 조유리❤️김재우️ 어느새 12년 차 부부지만, 여느 신혼부부 못지않은 달콤한 결혼 일상을 재치있는 문구와 함께 공유하는 김재우. 그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들은 서로 아끼는 모습이 잘 느껴져 부러움과 동시에 재미를 준다. 스테파니 미초바❤️빈지노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달달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둘. 함께 광고를 찍기도 하고 같은 행사에 참여하는 등 개구진 모습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며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 커플로 꼽힌다. 곽지영❤️김원중 모델 부부인 곽지영과 김원중. 두 사람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과 반려견과 함께 하는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하는데, 무시할 수 없는 모델 포스를 자랑해 패션 센스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한가인❤️연정훈 최근 열애설을 인정한 두 사람. 한가인은 전 남자친구 연정훈과 커플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네 둘이 사귀어요"라고 밝혔는데, 댓글 내에서 팬들과 한가인의 재치 있는 반응이 이어져 화제를 모았다. 윤승아❤️김무열 3년간의 연애를 마치고 2015년 결혼에 골인. 윤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무열과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눈에서 꿀이 떨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여전히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다. 류이서❤️전진 서로 닮아가는 외모와 분위기로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는 류이서와 전진. 함께 카페 투어나 쇼핑을 하며 행복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자주 공개한다. 이보영❤️지성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리는 지성과 이보영. 슬하에 딸 하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 두 사람은 여전히 커플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풋풋한 대학생 커플처럼 일상 데이트를 즐긴다. 박하선❤️류수영 이들은 신혼 초부터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유했다. 류수영은 결혼 후 ‘편스토랑'에 나오며 박하선과 딸을 위해 요리를 자처하는 등 자상한 남편과 아빠의 모습을 두루 겸비하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혜영❤️션 연예계 대표 모범 부부인 두 사람은 한 번도 싸운 적 없다고 전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선행 천사이기도 한 션은 매번 스윗한 멘트와 함께 정해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한다.
커플
- 가볍지만 스타일은 두둑히, 맨투맨 하나면 충분🏷️ 맨투맨 하나로 미니멀하고 스트릿한 무드 내보기 좋은 아이템 리스트! - 허프 아치로고 크루넥 - 칼하트 WIP x 아이앱 스튜디오 포켓 스웨트셔츠 - 슈프림 박스로고 크루넥 - 디스이즈네버댓 x 뉴발란스 스웻셔츠 - 컬렉트피시스 에브리데이 스웻셔츠 주말에는 아우터 벗고 맨투맨 하나로 감각적인 룩 완성해보기☀️
맨투맨
-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 패피 농구선수의 컨버스 시그니처🏀
컨버스
- 조던 팬이라면 놓쳐선 안 되는 뉴스 ‘조던 1 로우 OG 시카고’ 전설적인 스니커즈의 귀환을 알리다🔥 ‘에어 조던 1 로우 OG’가 시카고 컬러로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시카고 컬러웨이는 마이클 조던의 팀인 시카고 불스를 상징하는 레드, 화이트, 블랙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NBA 데뷔 시즌 당시 그가 신었던 ‘에어 조던 1 하이 시카고’는 출시 직후 큰 반향을 일으키면서 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이번 ‘조던 1 로우 OG 시카고’ 모델은 1985년 조던이 신었던 하이컷 모델은 아니지만, 시카고 컬러웨이가 지닌 상징성과 OG만의 디테일, 그리고 2016년 출시 후 9년 만의 재출시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이클 조던의 전설적인 첫 시그니처 스니커즈를 오리지널 실루엣 그대로 재현하며, 많은 조던 팬들의 가슴을 다시 한번 설레게 만드는 이번 모델은 11월 15일 출시 예정입니다.
에어조던
- 1970년대 미국, 대학 농구와 프로농구 코트 사이드의 복고 🏀 1970년대 대학과 프로농구 코트 사이드에서 시작된 복고 패션이 중요한 영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NBA가 ‘Never Boring Attire’였던 시절 1970년대 NBA와 대학 농구 코트 사이드는 선수들뿐 아니라 코치들의 패션도 각별했습니다. 화려한 패턴의 셔츠와 컬러풀한 수트, 그리고 과감한 액세서리로 완성된 룩은 오늘날 스트릿 패션이 추구하는 자유로운 자기표현과도 맞닿아 있습니다. 특히 힙합 문화와 스트릿 패션의 뿌리가 된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 시대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브랜드들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농구
- NBA 챔피언 반열에 오른 제일런 윌리엄스, 이 남자 꿈의 시작은 ‘가족’이었다. 🏀 꿈 같던 여름, 그는 우승 반지보다 먼저 부모님에게 ‘은퇴’를 선물했다. 제일런 윌리엄스가 챔피언십과 함께 인생 계약을 따낸 뒤, 부모님 은퇴를 가장 먼저 선물했습니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포워드 제일런 윌리엄스가 NBA 챔피언 등극과 함께 5년 최대 2억 8,700만 달러의 연장 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윌리엄스는 인터뷰에서 “제일 먼저 부모님을 은퇴시켰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출신의 그는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의 희생과 지원 속에 농구에 몰입할 수 있었고, 그 보답을 가장 먼저 실천한 것입니다. 그는 가족에게 자신의 커리어 하이라이트를 돌렸습니다. 진심 어린 선택은 ‘돈보다 중요한 게 무엇인지’를 다시 묻게 만듭니다. 그의 플레이는 물론, 삶의 방식도 이제 리그 안팎에서 더 큰 울림을 주고 있습니다.
농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