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alldayproject.officialinstagram @oneuniversefestivalinstagram @chaelinclinstagram @charli_xcxinstagram @charlieputhinstagram @oneuniversefestivalinstagram @oneuniversefestival
1 / 7
좋아요 0개
3일 전
댓글 달기
- 믿고 가는 강민경 픽 맛집 2🥪 최근 강민경 유튜브 속 침 고이게 만든 샌드위치가 있었죠. 그 주인공은 바로 용리단길에 위치한 '더티도우'인데요. 강민경이 픽한 가자미 테파나드, 훈제 연어 차지키, 잠봉뵈르까지 거를 타선 없는 메뉴들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강민경이 줄 설까 봐 지운 게시물 속 샌드위치 가게도 화제를 모았는데요. 바로 ‘위트앤미트’입니다. 정통 아메리칸 수제 샌드위치를 지향하는 이곳은 매일 아침 직접 구운 베이커리와 육즙 가득한 다양한 고기를 넣어 샌드위치를 만든다고 해요. 봄을 만끽하기 좋은 요즘, 강민경이 추천한 맛집에 들러보는 건 어떠세요?☕️
카페
- 컴백 기념💘수지의 가수 모먼트
수지
- 스타벅스 자동 투명 우산 출시🌂 스타벅스가 오는 12일부터 투명 장우산을 판매합니다. 우산 1개와 음료 Tall 사이즈 1잔(아메리카노, 자몽 허니 블랙 티,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런던 포그 티 라떼)을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그린과 블랙 두 가지 컬러로 투명 장우산만 개별 구매는 불가하며, 가격은 카페 아메리카노 세트 11,900원, 자몽 허니 블랙 티 세트 12,900원,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세트 13,300원, 런던 포그 티 라떼 세트 13,500원입니다.
스타벅스
- 멜라니아 여사의 취임식 룩🔍 지난 21일(한국시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취임식이 열렸습니다. 취임식 내용뿐만 아니라, 영부인 멜라니아 여사의 패션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2017년 첫 번째 취임식 때는 랄프 로렌의 하늘색 셋업(사진5)을 입었는데요.이번엔 그와 상반되는 무드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미국의 신진 디자이너 애덤 리페스가 디자인한 짙은 감색의 실크 울 코트와 펜슬 스커트를 착용했습니다. 애덤 리페스는 멜라니아의 단골 디자이너로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트럼프 대통령의 첫 임기 때도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 즐겨 입은 몇 안 되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합니다. 또한, 에릭 자비츠의 넓은 챙이 달린 모자를 매치했죠. 이 모자 때문에 트럼프 대통령이 그녀에게 입맞춤을 시도했으나, 챙이 가로막아 어색한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워싱턴포스트는 멜라니아 여사의 의상을 두고 "마피아 미망인" 같다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반면, 그녀의 의상이 클래식하고 우아하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녀의 이번 취임식 패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
- 하니 볼콕 하나에 나 또 기절하지🤦🏻♀️
하니
- 제네퍼허드슨쇼 등장 제니💛🖤프리티프리티해요
제니
- 2025년 네일💅🏻폴카도트 알지?! 동글동글 귀여움 터지는 네일🩷⚪️실제로는 더 이쁘다는데?
네일트렌드
- 어반자카파 드디어 완전체 컴백🎤 어반자카파가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 소식을 알렸습니다. 어제(10일) 업로드된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해 데뷔 15주년 소감과 어반자카파의 히스토리를 소개하며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완전체로 활동이 가능해진 어반자카파는 새로운 파트너 앤드류컴퍼니를 소개하며 첫 팬 콘서트 개최 소식도 함께 전했습니다. 어반자카파의 신곡 ‘열 손가락’은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팬 콘서트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개최될 예정입니다.
어반자카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