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jungjvnwoninstagram @jungjvnwoninstagram @stoneislandinstagram @stoneislandinstagram @jungjvnwoninstagram @jungjvnwoninstagram @stoneislandinstagram @stoneisland
1 / 8
좋아요 2개
6일 전
댓글 달기
- 스톤 아일랜드, 뉴발란스와 함께 첫 스케이트 슈즈를 선보인다🛹 스톤 아일랜드가 뉴발란스와 협업하여 첫 스케이트보드 슈즈를 선보입니다. 이번 제품은 뉴발란스의 스케이트 라인인 뉴메릭(Numeric) 272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됐는데요. 디자인은 스톤 아일랜드의 마리나 라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스케이터에겐 또 하나의 주목할만한 아이템입니다. 두 브랜드는 과거에도 협업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스케이트 문화에 집중했습니다. Jeremy Elkin 등 스케이트 신 인물들과 함께하며 문화적 확장도 시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톤아일랜드
- "38은 늙지 않았다, 시작일 뿐” 우시크가 증명한 나이, 전쟁, 스타일의 무게 있는 서사 🔥 38세의 우크라이나 복서 올렉산드르 우시크는 웸블리에서 다니엘 두보아를 5라운드 KO로 꺾고 세계 3체급 통합 챔피언 자리에 올랐습니다. 전쟁 중 조국을 떠나 링 위에 선 그는, 가족과 우크라이나 에너지 노동자를 상징하는 스톤 아일랜드 커스텀 자켓을 입고 등장해 단순한 복서가 아닌 신념과 상징을 입은 전사로서 자신을 증명했습니다. “38은 늙은 나이가 아니다. 이제 시작일 뿐이다”라는 선언은, 경기 결과보다 더 강한 문화적 울림이었습니다.
복싱
- 여자 스톤코디🖤💛@어때
스톤아일랜드
- 아웃도어 바이브🧗♂️@스톤아일랜드 페이스 마스크🧭🗿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