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uromulabubuinstagram @kuromulabubuinstagram @kuromulabubuinstagram @kuromulabubuinstagram @kuromulabubuinstagram @kuromulabubuinstagram @kuromulabubuinstagram @kuromulabubu
1 / 8
좋아요 1개
1주 전
댓글 달기
- 세븐틴 호시는 크롬매니아☠️🔥
호시
- 가죽, 십자가, 체인. 이것은 곧 오지였다 크롬하츠, 전설의 록 뮤지션 오지 오스본을 향한 마지막 인사 ++ ++ 크롬하츠가 오지 오스본을 추모하는 헌정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크롬하츠가 전설적인 록 뮤지션 오지 오스본을 기리는 헌정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브랜드의 철학과 정신을 대변하던 인물에게 보내는 이번 메시지는 단순한 추모를 넘어, 한 시대를 상징했던 아이콘에 대한 깊은 경의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오지 오스본은 1990년대부터 크롬하츠를 꾸준히 착용해온 초기 지지자이자 상징적인 존재였습니다. 영국 출신의 헤비메탈 밴드 블랙 사바스의 보컬로 데뷔하여, 이후 솔로 활동을 통해 ‘헤비메탈의 아버지’로 불린 인물이죠. 종교적 상징, 어두운 미학, 무대 위 광기 어린 퍼포먼스로 대중문화를 뒤흔든 그는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태도, 존재 그 자체로 하나의 장르였습니다. 크롬하츠 창립자 리처드 스타크는 오지를 포함한 '유행이 아닌 태도를 입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는데요. 이들은 트렌드를 따르기보다 ‘자기다움’을 증명하는 상징으로 크롬하츠를 선택했습니다. 이번 헌정은 단순한 스타일의 경계를 넘어, 반항과 예술의 정신을 오롯이 담은 오지 오스본이라는 인물에게 보내는 조용하지만 묵직한 작별 인사입니다.
크롬하츠
- 힙한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평소 옷 잘 입기로 유명한 셀럽들이 자주 착용하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바로 크롬하츠입니다. 특유의 힙한 무드로 코디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죠. 그럼 셀럽들이 어떤 아이템을 착용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1. 지젤, 레이 - 목걸이, 안경 2. 지수, 김채원 - 후드집업 3. 권지용, 산다라박 - 비니
크롬하츠
- 묵직함 가득한 크롬 x 버켄🛠️
뮬
- 키링계 New 스타 크라이 베이비🧸 희소성, 감성 다 잡은 크라이 베이비 키링 완전정복하세요💙🥹 제2의 라부부, 크라이 베이비를 소개합니다. 최근 셀럽들이 가방에 키링으로 착용하면서 유명세로 주목받고 있는 크라이 베이비가 제2의 라부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우는 얼굴이 귀여운 크라이 베이비 키링은 울먹이는 눈망울과 볼록한 볼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2017년 태국 아티스트 몰리가 처음 만들어낸 작품으로 어린 시절 울음을 참아야 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눈물은 슬픔도 기쁨도 품을 수 있다는 메세지를 담아 큰 눈물방울을 흘리는 귀여운 마스코트로 탄생했습니다. 현재 팝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약 2만 원대부터 4만 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마다 콜라보와 테마가 달라 희소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남들과 다른 유니크한 키링을 찾고 있다면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키링
- 시크 한소희의 키치 포인트템🧸💘
한소희
- 심심할 땐 키링이 제격🔑
키링
- 가방에 주렁주렁🧸🐰백 참 트렌드 남들과 똑같은 것이 싫은 셀럽들의 요즘 가방 트렌드는 바로 가방 꾸미기! 해외에서는 백 참(Bag Charm)이라고 부르는 인형, 리본 등 다양한 소품을 가방에 주렁주렁 매달아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가방을 만드는 것인데요. 포인트를 주기에도, 키치한 매력을 뽐내기에도, 심지어 나만의 개성을 보여주기에도 안성맞춤인 백 참 트렌드를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지수 좋아하는 캐릭터 키링으로 가방을 꾸미는 지수. 키치한 토끼 키링으로 디올 오블리크 핸드백에 포인트를 주었다. 포인트는 하나만 주는 것을 선호하는 지수. 헬로키티를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지수의 가방에서 헬로키티 키링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한소희 헬로키티 인형 키링을 애용하는 것은 한소희도 마찬가지. 알록달록한 가방 색에 맞추어 약간은 톤다운된 인형을 활용해 색감 밸런스를 유지했다. 카리나 인형 키링이 두 개가 된다면 포인트도 두 배. 카리나는 연두색과 노란색의 단색 키링을 두 개 매달아 컬러 포인트를 분산시켰다. 허윤진 인형 키링 외에도 리본, 집게 핀 등을 활용할 수도 있다. 허윤진은 다양한 아이템을 동시에 포인트로 활용해 개성 넘치는 가방을 완성했다. 현아 마찬가지로 인형, 진주 리본에 심지어 반려견 키링까지 함께 부착해 자신만의 가방을 완성한 현아. 언제 어디서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애정이 돋보인다.
가방 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