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instagram @dior
instagram @dior
instagram @dior
instagram @dior
instagram @dior
instagram @dior
instagram @dior
instagram @dior
instagram @dior
instagram @dior
1 / 10
좋아요 0개
디올
인테리어
문화
캠페인 아이템
1주 전
댓글 달기
게시
출처 목록
디올
하객룩 참고하기 좋은 퀸연아🖤
김연아
소희언니 공항 일상룩💙💙데님셔츠 올 봄에 데님 셔츠 유행이라더니…👖준비하고 싶게 하네욤
한소희
데일리로 좋은 @레이디디올👜🖤
디올
디올쇼에서도 지진 못참지🤍🖤
지수
인테리어
요즘 꼿힌 컵디자인💖💚☕️
인테리어
초저녁 발코니🌇
인테리어
슈프림 공식계정에 등장한 슬러시 머신🥤🟥
슈프림
신발 중독자 특)신발 창고 있음👟🔥
인테리어
클래식한 캠페인 아이템
에르메스 백 가격 또 올랐다📈 올해 벌써 두 번째😫가든파티 백 가격 인상 리스트 체크📋 에르메스가 가든파티 백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에르메스는 통상적으로 매년 초 가격을 한차례 올려왔는데요. 올해는 지난 1월 주요 인기 가방과 신발 제품 인상에 이어 6월에도 돌연 기습 인상을 단행했습니다. 1. 캔버스 30: 327만 원 -> 404만 원 2. 캔버스 36: 374만 원 -> 440만 원 3. 가죽 30: 569만 원 -> 587만 원 4. 가죽 36: 596만 원 -> 624만 원
에르메스
에르메스와 애플, 2번째 만남🧡⌚️ 에르메스가 애플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애플워치10과 지난해 출시된 애플 워치 에르메스 울트라2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입니다.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리즈10은 더블투어 스트랩에 에르메스만의 아이코닉한 버클 디자인이 돋보이는 'Hapi 밴드', 고급스런 풀메탈의 'Grand H 밴드', 우븐 소재의 컬러풀한 색감이 매력적인 'Twill Jump Attelage 밴드'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에 함께 선보인 애플워치 에르메스 울트라2는 기존 제품과 사양은 동일하며, 에르메스 Maritime 독점 워치페이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만 기존 에르메스 에디션과 달리 오렌지색 추가 스포츠스트랩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에르메스의 클래식함과 애플의 첨단 기술의 콜라보레이션은 에르메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계
새 컬러 입은 프라다 아메리카 컵🏁 프라다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아메리카 컵’이 새로운 컬러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프라다 아메리카 컵 스니커즈는 199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하게 발매 중인 아이코닉 스니커즈입니다. 해당 아이템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요트 대회이자 권위를 자랑하는 아메리카 컵 대회에서 실제로 착용된 스니커즈로 1997년 루나 로사 팀을 위해 처음 제작된 역사적인 슈즈입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유선형의 실루엣, 프라다 로고 디테일로 ‘감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슈즈’라는 평을 받습니다. 이 스니커즈는 여밈 방식에 따라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2종은 레이스업 방식으로, 이 중에서도 레이스 루프(신발끈 구멍)의 노출 여부에 따라 분류되고, 나머지 1종은 벨크로 방식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컬러는 사파이어 블루와 레드, 그린 총 세 가지 컬러이며, 현재 한국에서는 블랙과 화이트, 콘플라워, 울트라 마린 컬러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 손 모아 신규 컬러의 국내 출시를 기다려보시죠.
운동화
뉴욕 감성과 해양 헤리티지의 만남. 콜보와 스페리, 클래식 보트슈즈를 맨해튼 바이브로 재해석하다 🚤 뉴욕 브랜드 콜보와 1935년 최초의 보트슈즈를 만든 스페리의 만남. 낡은 카페와 바쁜 사람들 사이에서 도시적인 세련됨을 반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보는 뉴욕 로어이스트에서 태어났습니다. 스페리는 1935년, 파도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최초의 보트슈즈를 만들었는데요. 90년이 넘는 전통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컬래버 보트슈즈는 콜보의 콩동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Tal이 집과 LES 매장, 미스타운 스튜디오에서 오랫동안 신어 온 스페리 신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클래식한 디자인에 첫 착용부터 부드럽고 편안한 가죽의 감촉을 더했습니다. 주목 포인트는 전통적인 보트슈즈의 틀을 과감히 깨고 새로운 스타일 방향을 제시했다는 점. 사용감이 묻어난 듯한 가죽과 슬립온처럼 활용 가능한 접이식 힐을 적용했는데요. 매일 신기 좋은 '편안함', 오래도록 신을 수 있는 '내구성', 그리고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편의성'으로 여유로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콜보
뉴발1906🖤💛클래식 러닝화
뉴발란스
연관 토픽
미니멀 스타일의 운동자극 룩
워너비 바이커 쇼츠 매력✨
연관 포스트
인형인가👙💘 몸매 대박
문화
미연츄 여행사진 넘 사랑스러워💕
문화
옷잘알 나나는 가구도 남달라🌟
라이프스타일트렌드
오사카 오죠갱 최종 우승✨
쿄카
일본 여행 전 저장 필수📌
문화
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
홈
추천
마이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