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neakerdenninstagram @sneakerdenninstagram @sneakerdenninstagram @sneakerdenninstagram @sneakerdenninstagram @sneakerdenninstagram @sneakerdenninstagram @sneakerdenninstagram @sneakerdenn
1 / 9
좋아요 0개
2주 전
댓글 달기
- 루이비통 2025 FW 🔍 루이비통의 2025 F/W 컬렉션은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파리 패션위크 첫날, 루브르 박물관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퍼렐 윌리엄스와 니고의 협업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두 디자이너의 20년 넘는 우정과 창의적 시너지가 녹아있었죠. 퍼렐과 니고는 과거 Billionaire Boys Club과 Icecream을 공동 창립하며 스트리트웨어 문화를 주도해 왔으며, 이번에도 이들의 독창성이 돋보였습니다. 컬렉션은 일본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다채로운 요소들로 가득했습니다. 사쿠라 핑크 색상의 다모플라주(Damoflage) 패턴 스키 수트, 랍스터 장식 가방, 만두 모양의 클러치 등 일본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이 돋보였습니다. 또한, 스트리트웨어와 테일러링의 결합으로 각 시대를 아우르는 스타일을 표현했으며, 악어가죽으로 제작된 트러커 재킷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였습니다. 특히, 니고와 퍼렐의 얼굴이 새겨진 아이템들과 통통한 코르테즈 스타일의 스니커즈는 이번 컬렉션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정말 귀엽지 않나요? 이번 컬렉션은 두 디자이너의 개인적 역사를 담아내면서도 패션계에 새로운 영감을 제시한 혁신적인 시도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루이 비통
- NBA 선수들이 루이비통을 입으면🏀🔥
루이 비통
- 루이 비통과 전지현이 만났다👸🏻🤎 전지현이 루이 비통의 새로운 하우스 앰버서더로 발탁되었습니다. 루이 비통은 “강인함과 우아함을 완벽히 구현하는 그녀의 개성과 스타일은 루이 비통 여성복 컬렉션의 아트 디렉터인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비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앰버서더 발탁 이유를 설명했는데요. 루이 비통은 앞으로 전지현과 함께 우아함, 창의성, 뛰어난 디자인으로 향하는 브랜드와의 여정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루이 비통
- 4600만원 LV 도그트렁크🐶🧳
루이 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