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beams_plus_harajukuinstagram @beams_plus_harajukuinstagram @beams_plus_harajukuinstagram @beams_plus_harajukuinstagram @beams_plus_harajuku
1 / 5
좋아요 1개
7월 13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빔즈 독점 컬러로 재탄생한 Salomon ‘ACS + OG’, 6월 7일 출시 🔥 메탈릭 그레이와 레몬 옐로의 조화, 빔즈만의 감성으로 완성된 ACS + OG가 발매됩니다. 일본 대표 셀렉트숍 빔즈와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이 손잡고, ACS + OG 모델의 BEAMS 익스클루시브 컬러를 공개했습니다. 이 모델은 2000년대 살로몬의 트레일 러닝화를 기반으로, 현대적 실루엣과 도시적 감성을 입혀 새롭게 재탄생한 결과물인데요. 살로몬의 기술력 Agile Chassis System(ACS)도 적용. 컬러는 메탈릭 그레이를 메인으로 블랙 라인과 레몬 옐로 포인트를 더해 도시적인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빔즈
- 노란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스니커즈 일상룩에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뉴발란스 x 비밍 바이 빔즈👟 캐주얼 감성을 담은 뉴발란스 574가 공개되었습니다. 꾸준히 사랑받는 뉴발란스 574모델과 비밍 바이 빔즈가 만나 새로운 무드를 선보였습니다. 비밍 바이 빔즈는 빔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일상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이번 협업은 뉴발란스 574 특유의 간결하고 클래식한 실루엣을 유지하며, 러프한 질감의 브라운 스웨이드와 진한 옐로우 컬러의 포인트를 더해 레트로하면서도 위트 있는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스트릿과 캐주얼의 사이 균형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줄 이상적인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이번 콜라보, 빔즈 공식 온라인 샵에서 7월 21일 부터 8월15일까지 예약 판매될 예정입니다.
빔즈
- 아디다스 x 빔즈, 두 전설의 만남 슈퍼스타의 상징 ‘쉘토(shell toe)’에 빔즈를 새기다 ✨ 아디다스가 빔즈와 함께 슈퍼스타 II 협업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슈퍼스타의 상징인 쉘토에 디테일을 살린 빔즈의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또한 설포와 인솔에도 빔즈 로고를 더해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합니다. 스니커즈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슈퍼스타에 빔즈만의 위트를 더한 이번 협업 모델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7월 4일 빔즈 하라주쿠 매장에서 선발매될 예정입니다.
콜라보
- 빔즈(BEAMS)가 한국에 옵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편집숍 '빔즈(BEAMS)'의 한국 공식 계정이 개설되었습니다. 1976년 도쿄 하라주쿠에서 시작된 일본의 대표 셀렉트숍 빔즈는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를 큐레이션하고 자체 레이블도 함께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지향 브랜드인데요. 아메리칸 캐주얼, 스트리트, 프레피룩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그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소개합니다. 단순한 패션을 넘어 예술, 음악, 인테리어까지 아우르는 문화 콘텐츠로 확장해온 것이 특징. 한국 공식 계정은 작년 11월부터 준비되고 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는 오랜 시간 한국 시장을 지켜보며 완성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기 위한 준비의 과정이 있었음을 암시하는데요. 한국 소비자 사이에서 아메카지와 빈티지 스트리트웨어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지금, 빔즈는 자신만의 철학과 큐레이션 감각으로 한국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브랜드와 문화, 그리고 스타일을 함께 제안하는 빔즈의 다음 행보를 함께 지켜보시죠! 👀
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