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instagram @somsomi0309
1 / 1

2주 전

댓글 달기

유니크한 트렌드

배추로 만든 강아지라니🥹🍽️

푸드 아트에 이토록 유머와 상상력이 더해진 적이 있었을까요?
지금 SNS에서 가장 핫한, 감탄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내는 계정, 시바 테이블입니다.

처음 보면 “어? 진짜 강아지 아냐?” 싶을 정도로 정교한 이 비주얼. 하지만 가까이서 보면 놀랍게도 브로콜리, 양배추, 면발, 쌀밥, 채소 같은 식재료로 만든 창작물입니다. 예를 들면, 접시 위에서 미용실 간 듯한 파마 머리를 뽐내고 있는 푸들 한 마리, 알고 보면 국수로 만든 거고요. 배추를 덮어쓰고 침대에 누워 있는 귀여운 댕댕이도 실제 강아지가 아니라 ‘배추’입니다.

도도하게 선글라스를 얹은 요크셔테리어, 카피바라 모양의 오차즈케, 채소로 표현한 판다들, 달걀 이불을 덮은 팬더와 미피까지… 어느 것 하나 평범한 식사가 없습니다.

동물뿐만 아니라 옷과 가방, 신발도 만들어 내는데요. 음식으로 이런 디테일을 표현하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시바 테이블을 운영하는 민경진 작가는 요리를 ‘먹기 전부터 즐거워야 하는 것’이라 말합니다. 그래서 그녀의 테이블은 늘 웃음을 부릅니다. 만드는 과정을 릴스로 올려 주는데, 보기엔 쉬워 보여도 막상 해 보면 웬만한 손재주로는 안 된다는 것이 느껴져 더 매력적이죠.

먹는 건데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요?! 진짜… 너무 귀여워서 못 먹겠어요 😭💕 이미지
배추로 만든 강아지라니🥹🍽️ 푸드 아트에 이토록 유머와 상상력이 더해진 적이 있었을까요?
지금 SNS에서 가장 핫한, 감탄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내는 계정, 시바 테이블입니다. 처음 보면 “어? 진짜 강아지 아냐?” 싶을 정도로 정교한 이 비주얼. 하지만 가까이서 보면 놀랍게도 브로콜리, 양배추, 면발, 쌀밥, 채소 같은 식재료로 만든 창작물입니다. 예를 들면, 접시 위에서 미용실 간 듯한 파마 머리를 뽐내고 있는 푸들 한 마리, 알고 보면 국수로 만든 거고요. 배추를 덮어쓰고 침대에 누워 있는 귀여운 댕댕이도 실제 강아지가 아니라 ‘배추’입니다. 도도하게 선글라스를 얹은 요크셔테리어, 카피바라 모양의 오차즈케, 채소로 표현한 판다들, 달걀 이불을 덮은 팬더와 미피까지… 어느 것 하나 평범한 식사가 없습니다. 동물뿐만 아니라 옷과 가방, 신발도 만들어 내는데요. 음식으로 이런 디테일을 표현하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시바 테이블을 운영하는 민경진 작가는 요리를 ‘먹기 전부터 즐거워야 하는 것’이라 말합니다. 그래서 그녀의 테이블은 늘 웃음을 부릅니다. 만드는 과정을 릴스로 올려 주는데, 보기엔 쉬워 보여도 막상 해 보면 웬만한 손재주로는 안 된다는 것이 느껴져 더 매력적이죠. 먹는 건데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요?! 진짜… 너무 귀여워서 못 먹겠어요 😭💕
문화
요즘 한복은 어떤 걸 입어?🔍

삼일절을 맞아 요즘 한복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한복 하면 단아한 멋이 먼저 떠오르지만, 요즘은 새로운 스타일링이 속속 등장하면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눈에 띄는 트렌드는 바로 갈래치마입니다.

예전 한복의 치마는 한 겹으로 되어 있어 A라인으로 깔끔하게 퍼지는 실루엣이 일반적이었는데요. 최근 유행하는 갈래치마는 여러 겹의 천이 겹쳐져 있어 더욱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합니다. 걸을 때마다 다른 색감과 소재가 살짝 보이면서 한층 더 화려한 무드를 자아내죠.

실제로 뉴진스의 민지는 깊이감 있는 블루 톤의 갈래치마를 입고 단아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다니엘은 무릎길이 정도 오는 짧은 기장의 한복을 선택해 보다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했는데요. 이렇게 길이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도 갈래치마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특히 사진을 찍을 때 더욱 예쁘게 연출되는 스타일이라 궁궐 나들이, 웨딩 촬영, 특별한 행사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뉴트로 트렌드와 맞물려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디자인도 많이 등장하면서, 전통적인 한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죠.

다가오는 봄, 한복을 입을 일이 있다면 트렌디한 갈래치마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통미는 살리면서도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이미지
요즘 한복은 어떤 걸 입어?🔍 삼일절을 맞아 요즘 한복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한복 하면 단아한 멋이 먼저 떠오르지만, 요즘은 새로운 스타일링이 속속 등장하면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눈에 띄는 트렌드는 바로 갈래치마입니다. 예전 한복의 치마는 한 겹으로 되어 있어 A라인으로 깔끔하게 퍼지는 실루엣이 일반적이었는데요. 최근 유행하는 갈래치마는 여러 겹의 천이 겹쳐져 있어 더욱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합니다. 걸을 때마다 다른 색감과 소재가 살짝 보이면서 한층 더 화려한 무드를 자아내죠. 실제로 뉴진스의 민지는 깊이감 있는 블루 톤의 갈래치마를 입고 단아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다니엘은 무릎길이 정도 오는 짧은 기장의 한복을 선택해 보다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했는데요. 이렇게 길이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도 갈래치마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특히 사진을 찍을 때 더욱 예쁘게 연출되는 스타일이라 궁궐 나들이, 웨딩 촬영, 특별한 행사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뉴트로 트렌드와 맞물려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디자인도 많이 등장하면서, 전통적인 한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죠. 다가오는 봄, 한복을 입을 일이 있다면 트렌디한 갈래치마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통미는 살리면서도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한복

연관 토픽

연관 포스트

패션&스타일 로고데일리 패션과 코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패션 & 스타일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