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hehehe0instagram @ch_amiiinstagram @leechungahinstagram @kieunseinstagram @hehehe0instagram @__kimyewoninstagram @dlgofl85
1 / 7
좋아요 7개
3주 전
댓글 달기
- 여름 코디의 정석🌿🤍이나은룩 화이트 블라우스&와이드팬츠로 꾸안꾸룩 완성해봐✨
이나은
- 바람 솔솔~ 여름엔 펀칭 디테일🌬️ 시원하게 포인트 더해주는 펀칭 디테일을 활용해 보세요🤍🧚🏻 여름철 활용도 높은 펀칭 디테일 소개합니다. 여전히 자주 보이는 클래식한 아이템, 펀칭 디테일은 옷감에 작고 규칙적인 구멍을 뚫어 만든 장식 기법입니다. 펀치라는 단어처럼 구멍을 낸다는 의미에서 유래된 단어로 펀칭 레이스나 아일렛 디테일로도 불립니다. 은은한 비침 덕분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여름에 자주 활용되며, 통기성이 좋아 실용적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펀칭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이 있으며, 카라나 커프스에 포인트로 활용됩니다. 펀칭 디테일이 들어간 옷을 이너로 매치해 키치함을 연출하거나 청바지와 매치해 심플하지만 포인트 있는 룩을 완성해 줍니다.
반팔블라우스
- 이게 기념품이야?🥖🌿빵순이 가방 정제된 낭만을 담은 미니 바게뜨백🇫🇷빵순이들은 탐나는데? 영국 기반 슬로우 패션 브랜드 ‘카스파더라벨’은 일상의 순간을 미학적으로 포착해 섬세한 소재와 구조로 구현합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미니 바게뜨백은 리넨 텍스처, 프릴 디테일, 소형 사이즈로 구성되며 브랜드 고유의 ‘일상 속 낭만’을 기념품으로써 풀어냈습니다. 바게뜨를 위한 가방이라는 유쾌한 상상 위에 카스파다운 정제된 감성이 겹겹이 더해집니다. 해당 아이템은 포엣 셔츠 리스탁과 함께 재출시 여부가 논의 중입니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에코백
- 저 옷 어떻게 만든 거야? 이질감 없는 믹스매치, 비결이 궁금하다면 클릭해 보세요🧩🌈 밋밋한 옷이 질렸을 때, 패치워크 아이템을 시도해보세요. 1. 코이세이오 핀턱 블라우스, 10만 원대 슬기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오버핏 실루엣의에 서로 다른 원단을 연결해 퀄트 느낌을 살린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아이템입니다. A라인의 체크 미니스커트와 매치해 믹스 매치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2. 누아누 수비 롱스커트, 17만 원대 모델 김진경이 착용한 롱스커트는 H라인으로 체크와 스트라이프가 조화롭게 패치워크 되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이템입니다. 회색 무지티와 쪼리를 매치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중화시키며 룩의 밸런스를 잡아주었습니다.
반팔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