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greg_jamesinstagram @greg_jamesinstagram @greg_james
1 / 3
좋아요 0개
3주 전
댓글 달기
- 브로맨스에 여동생들 녹아요..❤️🫠 조지 클루니와 브래드 피트🐺🕺울프스 댄스. 갈수록 완벽해지는 브로맨스, 나이 들수록 더 멋져지나요.
브래드 피트
- 완벽한 투샷, 브래드 피트와 조지 클루니 재회 명장면에 빠져드는 중🖤 조지 클루니와 브래드 피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울프스‘가 9월 27일 공개되었습니다. 고위 공직자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고용된 두 라이벌 해결사가 힘을 합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데요. ‘오션스’ 시리즈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조지 클루니가 고위급 범죄를 은폐하기 위한 해결사 역할을 맡았고, 브래드 피트는 같은 사건을 의뢰받은 또 다른 해결사로 등장합니다. 두 라이벌의 예측 불가한 전개로 극에 몰입감을 끌어올리고, 클루니와 피트의 팬 대상으로 부인할 수 없는 케미스토리가 돋보입니다. 지금 영화 ‘울프스’를 Apple TV+에서 확인하세요.
브래드 피트
- 브래드 피트 주연 F1, 올 여름 개봉 예정🏎
브래드 피트
- 레트로 낭만 지리는 클래식카🚘👍🏻
자동차
- 드디어 D-Day💚❤️오늘 오후 2시 등장하신다💪🏻지드래곤 3번째 앨범~ 팔로미~~
권지용
- F1 트랙, 결승선에서 선 로제💙🖤 바이커 재킷에 푸마 스피드캣으로 모터 스포츠룩🏎️ 로제가 F1 마이애미에서 체커 깃발을 흔들며 레이스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는 F1 마이애미 그랑프리에 참석해 메르세데스 팀의 게스트로 공식 초청됐습니다. 현장 곳곳에서 여유로운 미소와 제스처로 트랙을 자연스럽게 환하게 밝혔습니다. 특히 로제는 결승선 순간, 체커 깃발을 직접 흔들며 경기의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이는 글로벌 셀럽에게만 주어지는 상징적 영예로, 로제는 그 장면을 품격 있게 완성했습니다. 패션 또한 눈길을 끌었습니다. 블루-블랙 바이커 재킷과 미니 드레스, 푸마 스피드캣 스니커즈까지, 모터스포츠와 패션이 교차하는 트랙 위의 룩으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로제
- 이게 진짜 80년대 자동차?🚗👍🏻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