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ufcinstagram @ufcinstagram @ufc
1 / 3
좋아요 1개
7월 4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카더정원 그 아기 이번엔 영란이모네 다녀왔어요.💕
문화
- 다음생에는 도자기로 태어날래🥹 지친 한 주 힐링이 되어줄 도예 콘텐츠를 가져왔어요! 영상 속의 주인공은 시애틀 태생 예술가 겸 모델 빌리 키오(Billy Keogh)입니다. 그는 주로 민소매를 입고, 잔잔한 음악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도자기를 만드는 영상을 올리는데요. 도자기로 빚어 놓은 것 같은 비주얼 덕분에 큰 인기를 얻어 여심도 함께 빚고 있답니다🤗 비록 빌리 키오와 함께는 아니더라도 이번 주말에 도자기 클래스 들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민소매
- 콘수니처럼 이번주도 아자아자💗
레이
- 암표 신고 시 한국시리즈 티켓 증정⚾️ 정부가 2024 한국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온라인 암표 의심 사례를 신고하면 한국시리즈 티켓을 지급합니다.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암표 의심 사례를 암표 통합 신고 홈페이지에 신고하면, 추첨을 통해 한국시리즈 입장권(1인 2매)을 지급하는데요. 당첨자는 10월 21일 신고 누리집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문자 메시지와 전자우편으로도 안내될 예정입니다.
문화
- 진짜 쇠맛으로 돌아온 에스파⛓️ 에스파 하면 떠오르는 건 단연 ‘쇠맛’ 컨셉이죠. 그런데 이번 컴백에선 진짜로 쇠와 만났습니다. 바로 현대제철과의 콜라보인데요. 공개된 ‘Dirty Work’ MV 티저 속 배경은 다름 아닌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말 그대로 ‘진짜 쇠맛’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압도적인 스케일로 돌아온 에스파의 신곡 ‘Dirty Work’는 내일(27일) 오후 1시에 공개됩니다.
에스파
- NBA 챔피언 반열에 오른 제일런 윌리엄스, 이 남자 꿈의 시작은 ‘가족’이었다. 🏀 꿈 같던 여름, 그는 우승 반지보다 먼저 부모님에게 ‘은퇴’를 선물했다. 제일런 윌리엄스가 챔피언십과 함께 인생 계약을 따낸 뒤, 부모님 은퇴를 가장 먼저 선물했습니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포워드 제일런 윌리엄스가 NBA 챔피언 등극과 함께 5년 최대 2억 8,700만 달러의 연장 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윌리엄스는 인터뷰에서 “제일 먼저 부모님을 은퇴시켰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출신의 그는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의 희생과 지원 속에 농구에 몰입할 수 있었고, 그 보답을 가장 먼저 실천한 것입니다. 그는 가족에게 자신의 커리어 하이라이트를 돌렸습니다. 진심 어린 선택은 ‘돈보다 중요한 게 무엇인지’를 다시 묻게 만듭니다. 그의 플레이는 물론, 삶의 방식도 이제 리그 안팎에서 더 큰 울림을 주고 있습니다.
농구
- 이젠 커브도 두렵지 않다! 드롭인 성공🛹 실패해도 다시 일어서는, 작지만 단단한 도전을 오늘도 배웁니다.🔥 미국 플로리다 출신의 스케이터 오지 던(Ozzy Dern)이 스트릿 씬에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의 계정엔 수십 번의 실패,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연습의 흔적이 담겨 있죠. 스케이트보더인 아버지과 함께 훈련하는 모습은 자연스레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스케이트보드
- 티머니 교통카드 충전도 안된다😵 지난 주말 티머니 서비스 오류로 승객들이 큰 불편을 겪은 가운데 교통카드 충전에도 오류가 발생해 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각종 SNS에는 교통카드를 충전한 시민 가운데 일부는 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갔지만, 카드 충전이 되지 않았다는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에 티머니는 “전산망 장애로 오류가 발생했을 수 있고, 유사 사례가 있는지 조사하는 중”이라며 피해 보상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