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hellochoihwajunginstagram @celineinstagram @celineinstagram @celineinstagram @celine
1 / 5
좋아요 2개
1주 전
댓글 달기
- 오늘 헤메코 찰떡인 다니엘 공주✨ 뉴진스 다니엘이 오늘(8일)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셀린느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다니엘은 지난 3월부터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데요. 셀린느 미도스지에 방문한 다니엘은 셀린느 WOMEN WINTER 2024 런웨이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에 있던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다니엘
- 미니멀한 셀린느 트리옹프백🖤💛
셀린느
- 레이디 제인의 최애 가방🔍 레이디제인이 자신의 유튜브에서 가지고 있는 가방들을 소개하며 두 번이나 샀다고 말한 가방이 있습니다. 바로 셀린느의 트리옹프 버킷백인데요. 이 가방은 레이디제인뿐만 아니라 박소담, 장재인, 안은진 등 여러 셀럽의 사진에서 자주 등장하는 가방이기도 합니다. 레이디제인은 화이트 컬러를 샀다가 처분하고 탠 컬러로 다시 살 만큼,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쉽고 스크래치에도 강해서 자주 들고 다닌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출시 이래 꾸준히 잘 팔리고 있는 가방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스몰 버킷백 기준 230만 원입니다. 활용도 높은 캐주얼한 숄더백을 찾으신다면 셀린느 버킷백도 고려해 보세요.
셀린느 가방
- 셀린느로 완성한 강혜원 스타일링💙 여유로운 일상에 셀린느 한 스푼, 따라 하고 싶은 데일리룩 참고서 강혜원의 꾸안꾸 스타일링을 완성한 2가지 셀린느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 셀린느 트리옹프 캔버스 트라이앵글 파우치 삼각 실루엣이 돋보이는 파우치 백으로, 셀린느 로고와 트리옹프 모노그램이 어우러진 디자인입니다. 크로스백에 프릴 디테일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귀여운 무드로 연출했습니다. 2. 셀린느 트리옹프 라인스톤 목걸이 크리스탈 장식이 더해진 제품으로,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가 되는 액세서리입니다. 트리옹프 로고 펜던트가 중심이 되어, 강혜원의 꾸안꾸 룩에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줍니다.
강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