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artistboy_instagram @ryusdbinstagram @ryusdbinstagram @kkachi99instagram @300verinstagram @ryusdbinstagram @kkachi99
1 / 7
좋아요 1개
6월 18일
댓글 달기
- 셀럽의 러닝화 선택은 이유가 있다. 달리는 순간에도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 러닝화 정보 4가지 1. 아식스 슈퍼블라스트2 그레이쉬 퍼플 코랄 리프 러너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 아식스 슈퍼블라스트2, 우수한 쿠셔닝으로 안정적인 러닝을 도와줍니다. 주황색 상의를 함께 입는다면 감각적인 러닝룩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2.호카 마하 X 2 블랙 일렉트릭 아쿠아 진정한 레이싱화로 거듭난 마하 X 2, 저번 모델보다 경량화되어 빠른 속도와 통통튀는 주행감으로 러너들의 재미를 책임집니다. 눈에 확 띄는 아웃솔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개성은 포인트! 3. 뉴발란스 퓨어셀 SC 엘리트 v4 선라이즈 세련된 디자인만큼이나 뛰어난 성능을 갖춘 모델입니다 카본 플레이트가 내장되어 폭발적인 반발력을 제공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기록 달성을 목표로 하는 러너에게 추천하는 모델입니다. 4.나이키 에어 줌 알파플라이 넥스트% 3 하바네로 레드 상위 3%를 위해 나이키의 모든 기술을 집약해 만든 이 러닝화는 불꽃 그래픽을 통해 기록 단축을 향한 열정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와 함께라면,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홍태준
- 가끔 머리를 기르고 싶다..💇🏻
이종원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정혁
- 이렇게 입으면 더 빨라지겠는데?🏃🏻🥇
김원중
- 러닝도 하고, 스타일도 챙기고 마르지엘라부터 세티스파이까지, 감각적 러닝 아이템 3가지✨ 스포츠 브랜드의 기술과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감각이 결합된 카이의 러닝 아이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1. 살로몬 x MM6 마르지엘라 크루넥 탑 딥 블랙 실루엣과 넘버링 로고로 마르지엘라 감성을 유지한 채, 살로몬의 기술력을 더했습니다. 팔 움직임에 제한을 주지 않는 싱글렛 구조와 전면 그래픽 디자인은,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살로몬 다이나믹 러닝 쇼츠 브라운 브라운 컬러에 살로몬의 로고를 더한 러닝 쇼츠는 퍼텍스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과 빠른 건조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땀이 많은 여름 러닝 환경에 특화됐으며, 기능성뿐 아니라 감각적인 색감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3. 호카 x 세티스파이 마파테 스피드 4 라이트 러버 투명 메시 어퍼와 감각적인 브라운 컬러웨이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균형 있게 조화시킨 트레일 러닝화입니다. 아웃솔 디자인과 세티스파이의 디테일을 더해 스포티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췄습니다.
카이
- 러닝을 예술로 승화시키는 브랜드 새티스파이, 긴 시간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정체성을 담아내다🏃♂️ 프랑스의 러닝 브랜드 새티스파이가 10주년을 기념하는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새티스파이는 ‘면 소재는 달리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등장한 브랜드입니다. 단순한 경쟁과 승리가 아닌, 편안한 달리기를 통해 자아를 발견하고 내면의 평화를 추구할 수 있는 옷을 만들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출발했습니다. 이러한 철학이 반영된 이번 컬렉션은 초창기 디자인에 현대적인 기술을 더해 완성됐습니다.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통기성 구멍을 배치한 모스테크 기술과, 가볍고 부드러운 특수 면 소재를 활용해 달리는 순간에도 쾌적하고 감각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지난 10년의 여정을 성찰하고,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명확히 드러낸 티스파이. 달리기를 단지 운동이 아닌 삶의 태도로 바라보는 독특한 철학과 정체성을 담아낸 의미 있는 결과물입니다.
케이스티파이
- 새로 공개된 파프X온🏃🏻♂️👟
포스트아카이브팩션
- 러닝 안해도 사고싶게 만드네..👨🏻💼🐟 아디다스 아디제로 EVO SL, 러닝화로 일상 덮는 법☕️ 아디제로 EVO SL은 러닝화를 넘어 일상의 다양한 움직임 속에 스며듭니다. 광고는 출근길, 사무실, 주말 외출 등 러닝 외의 순간들을 비추며 이 한 켤레가 어떤 라이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탄소 플레이트 없이도 가볍고 반응 좋은 착화감을 주며, 빠르게 움직이는 요즘의 감각과 잘 맞아 떨어집니다. 뛰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러닝에 국한되지 않는 러닝화, EVO SL의 방향은 분명합니다.
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