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atarinabluuinstagram @lelabofragrancesinstagram @imwinterinstagram @kilianparisinstagram @imnotningninginstagram @creedfragranceinstagram @aerichandesuinstagram @fredericmalle
1 / 8
좋아요 6개
6월 18일
댓글 달기
- 향수를 왜 무릎에 뿌리지...😳 처음엔 당황하지만, 어느 순간 그 매력에 빠질 거예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틴티드 퍼퓸을 소개합니다. 브랜드 '우나(UNAH)'는 기존 향수의 공식을 벗어나, 틴티드 퍼퓸으로 시각적인 향 경험을 제안합니다. 단순히 향만 남는 게 아니라, 피부나 옷에 잔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주로 무릎과 팔꿈치 혹은 스타킹, 양말에 나만의 방식으로 뿌리는 아이템입니다. 틴, 잭키, 베로, 모모 총 4가지 향으로, 모두 50ml 용량에 9만 원대 가격입니다. 그중에서도 보랏빛 컬러와 달콤한 무화과 향을 담은 틴은 첫사랑 무드를 연상시키는 인기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선물용 향수를 찾는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이제 향수는 단순히 뷰티템이 아닌 패션의 연장선이자 시각까지 아우르는 아트적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평범한 향수에 지루함을 느꼈다면, 틴티드 퍼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경험해보세요.
향수
- 카메라 밖 셀럽의 향기 비밀은?📸 입소문 난 셀럽 찐템 향수🫧💖거짓 없는 정보만 가져왔어요 셀럽이 실제로 사용하는 데일리 향수 탈탈 털어봤습니다. 1.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사 가데니아 100ml, 20만 원대 강민경이 애정하는 이 향수는 풍성한 로즈와 가데니아 플로럴 향에 바닐라와 머스크의 잔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로맨틱한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합니다. 플로랄 계열 향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2. 딥디크 오데썽 오 드 뚜왈렛 100ml, 21만 원대 아이유가 쓰는 이 향수는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싱그러운 오렌지 블로썸과 네롤리가 조화를 이뤄 기분을 맑게 만들어 줍니다. 가볍고 산뜻해 데일리 향수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3. 제니퍼 로페즈 글로우 바이제이로 30ml, 6만 원대 손예진 애착 향수로 소문난 이 향수는 은은한 비누향에 베이비 파우더, 플로럴, 프루티 향이 어우러져 맑고 청초한 느낌을 줍니다. 성숙하면서도 깨끗한 인상을 남기며, 가성비도 뛰어나 선물용으로 추천하는 봄 향수입니다. 4. 킬리안 굿 걸 곤 배드 50ml, 40만 원대 차주영과 잘 어울리는 이 향수는 오스만투스, 자스민, 튜베로즈가 어우러진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관능적이면서 우아한 무드를 만들어 줍니다.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향이라 여름보다는 봄,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향수
- 카일리 언니, 꿈의 향수🖤❤️ cosmic 2.0💋뿌리는 법도 너무 핫해요🔥
카일리 제너
- 떳다 내 최애✨ 탬버린즈 뉴 향수 컬렉션, 블루 히노키 🩵🥚🏖️🐢 탬버린즈가 2025년 6월 20일 새로운 향수 컬렉션 '블루 히노키' 출시를 예고했습니다. 히노키 향은 일본 삼나무인 히노키(측백나무)에서 추출한 향으로, 상쾌한 우디함에 은은한 시트러스와 약간의 스파이시함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입니다. 숲속이나 온천을 떠올리게 하는 차분하고 청결한 느낌을 주며, 마음을 안정시키고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히노키 앞에 붙은 ‘블루’는 청량감과 상쾌함을 더할 것으로 예상되며, 모래알을 그대로 표현한 패키지는 휴가지의 바다, 바람, 하늘을 연상시킵니다. 우디 향과 아쿠아 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기대해볼 만하겠습니다.
탬버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