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cdgcdgcdginstagram @cdgcdgcdginstagram @cdgcdgcdginstagram @cdgcdgcdginstagram @cdgcdgcdginstagram @cdgcdgcdg
1 / 6
좋아요 1개
6월 13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도트 패턴을 일상룩에 더하는 법 아이브 레이와 베이비몬스터 아사가 착붙으로 소화한 도트 패턴 티셔츠는 도트의 귀여운 매력을 이해하기에 적절한 사례죠. 그녀들이 착용한 제품은 플레이 꼼데가르송의 폴카 닷 티셔츠로 가격은 16만 5천원이에요. 한때 도트 패턴은 마이너한 패션 코드의 전유물로 여겨지기도 했죠. 여전히 땡땡이 무늬는 쉽게 소화하기 어려울 거라는 선입견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25년 도트 패턴은 올해 가장 떠오르는 트렌드 키워드인데요. 아이브 레이처럼 도트 패턴이 더해진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도 도트 패턴을 즐기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도트 무늬가 더해진 후디나 치마, 스타킹과 같은 아이템 하나만 룩에 더해도 그날의 스타일에 생기가 살아나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도트 패턴이 과감하고 레트로한 패션의 상징이라고요? 아니죠, 오히려 귀여운 매력을 더하는 치트키로 작용한답니다🎀
패션트렌드
- 운동화인가, 구두인가⁉️ CDG × 나이키, 전설의 2002년 실루엣 부활 2002년 처음 등장한 드레스화-영감 스니커 ‘에어 맥스 돌체’가 꼼 데 가르송 오므 플뤼스와 나이키의 협업으로 2026년 다시 모습을 드러냅니다. 공개된 이번 모델은 슬립온 스타일의 포멀한 실루엣에 에어 맥스 특유의 스포티한 쿠셔닝을 결합해, 로퍼와 운동화의 경계를 허무는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 재해석됐습니다. 정식 출시는 2026년 상반기 예정이며, 한정된 일부 리테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꼼데가르송
- 심심하지않게 꼼데 폼포짓👟
나이키 운동화
- 귀여운 포인트🖤 꼼데가디건🧶
꼼데가르송
- 반스도 주목한 DAGGER, 베를린 백스테이지에서 터진 진짜 로컬 스트리트 무드🛹 베를린 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서 포착된 반스와 베를린 로컬 브랜드 DAGGER(대거). 대거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크 레이니가 실업급여 300유로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DIY 감성과 사회적 메시지를 절묘하게 녹여내며, 반스 특유의 스트릿 무드와 완벽한 시너지를 연출했습니다. 베를린의 로컬을 기반으로 성장한 대거는 현재 도버 스트리트 마켓(DSM) 파리 입점,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미디어의 주목을 받으며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반스 운동화
- 반스, 아웃도어 감성 입은 ‘트레일 팩’ 출시 스트릿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OTW by Vans의 새 컬렉션 공개🥾 반스의 서브라인 OTW by Vans가 아웃도어 시선으로 재해석한 '트레일 팩'을 선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클래식한 세 가지 실루엣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전용 커스텀 비브람 아웃솔을 적용해 거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6월 19일 발매 예정입니다.
반스
- 샤넬 그래피티백 오마주한 반스🎨
샤넬
- 가수 빽가의 남다른 신발 사랑 캠핑과 라이딩, 그의 일상을 책임지는 스니커즈 아이템 2가지👟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주목받는 코요태 빽가의 매력적인 스니커즈를 확인해 보세요. 반스 올드스쿨 플레임 블랙 2017 반스의 아이코닉한 올드스쿨 실루엣에 강렬한 불꽃 그래픽이 더해져 스트리트 무드를 극대화한 모델입니다. 스니커즈의 확실한 포인트로 반항적인 스타일의 정점을 보여주었습니다. 아페쎄 x 아식스 젤 카야노 14 아식스의 젤카야노 14에 아페쎄의 감성을 더한 협업 제품입니다. 실버 컬러의 포인트가 룩에 세련된 활력을 제공하여,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캠핑 룩을 연출했습니다.
빽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