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mariedopitainstagram @keziacookinstagram @keziacookinstagram @becwatkinsoninstagram @becwatkinsoninstagram @keziacookinstagram @juhcobo
1 / 7
좋아요 1개
2주 전
댓글 달기
- 여러분 그거아세요? 제가 장화신는 날에는 꼭 비가 그쳐요☀️ 장화 신을 때마다 비가 그치는… 당황스러웠던 당신에게. 광고 아닙니다. 장화 신고 나갔다가 비 그치면 난감한 퇴근길을 위해, 장화 같지 않으면서 방수되는 신발을 찾고 있었는데 이 신발을 발견했습니다. 장화 같지 않은 디자인에 편하기까지 한 신발, 플라스티카나(Plasticana)의 클로그. 자연 유래 대마(Hemp)와 리사이클 PVC로 만든 프랑스산 레인 슈즈 브랜드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이 도심 속 장마룩에 제격인 것 같습니다. 살까요? 말까요?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가요?
레인부츠
- 장마 걱정없는 헌터 롱 레인부츠☔️
헌터
- 장마엔 반바지+레인부츠☔️👢
반바지
- 장마 속에서 살아남는 방법☔️ 올해도 진행 중인 장마 시즌.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장마는 무려 한 달 동안 이어질 거라고 하는데요. 언제 쏟아질지 모르는 비 소식에 외출 때마다 코디가 고민되는 요즘! 흐린 날에도 패셔너블하게 살아남을 수 있는 아이템 3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컬러 우산 비가 오는 날에는 밝은 옷이 더러워질까 봐 어두운 옷을 찾게 되는데요. 흐리고 칙칙한 날씨에는 밝은 컬러의 아이템을 착용해야 더욱 화사해 보이고 안전하다는 사실 아시죠? 평소에 다른 곳에 포인트를 주는 게 부담스러웠다면 비 오는 날 우산으로 포인트 룩에 도전해 보세요. 레인 코트 아무리 큰 우산을 써도 바람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비 오는 날에는 어깨가 젖게 되는데요. 방수는 물론 일상생활에서 점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된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죠. 원톤이나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으로 차분하면서도 캐주얼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레인 부츠 레인부츠는 이제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아이템인데요. 무릎까지 오는 롱부츠부터 발목까지 오는 첼시부츠까지 길이감이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답답한 게 싫으신 분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