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amtolgahinstagram @iamtolgahinstagram @ykiis___instagram @iamtolgahinstagram @iamtolgahinstagram @kouchikeisuke_instagram @iamtolgahinstagram @iamtolgah
1 / 8
좋아요 0개
3주 전
댓글 달기
- 당신의 플레이그라운드 프렌즈는 누구였나요?😎 라민 야말이 아디다스의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축구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이번 캠페인은 '사이드라인 에센셜(Sideline Essentials)'의 일환으로 스포츠에서 긍정적인 지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특히 어린 시절 주변 사람들의 응원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줍니다. 야말의 고향은 스페인 마타로의 로카폰다. 로카폰타의 우편번호인 '304'는 야말이 골 세리머니에서 손으로 표현하는 제스처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이는 그의 뿌리와 커뮤니티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한다고. 야말은 이번 캠페인에 대해 "이번 해는 잊을 수 없는 축구의 해였고, 가족, 팀 동료, 그리고 물론 나의 커뮤니티인 304의 지원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성장에 있어 주변 사람들의 지지가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를 강조했습니다.
아디다스
- 아디 팬츠를 더하면 힙해져요✨
아디다스 팬츠
- 지금 당장 레알팬@소환🏆🔥
아디다스 운동화
- 켄달의 슬리퍼 근본은💙🤍삼선!
켄달 제너
- 시밀러룩 포인트는 아디다스❤️🩷
아디다스
- 송포더뮤트 다음 시즌 선공개🎶✅
송포더뮤트
- 러블리한 원피스룩엔 아디다스🤍
아디다스 운동화
- 끝나지 않은 삼선 유행🖤🤍아디다스 스니커즈 7선 아디다스 삼바는 작년부터 올해 초까지 가장 핫했던 스니커즈 중 하나입니다. 납작하고 날렵한 스니커즈 유행을 선도하며 클래식한 모델임에도 품절과 리셀이 일어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시간이 지난 지금, 삼바 열풍에 지쳐 다른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찾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올여름 위시리스트에 담을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아디다스 태권도 최근 제니가 뉴욕에서 신은 신발로 화제가 되었던 아디다스 태권도. 볼이 좁고 끈 조절이 따로 없는 슬립온 스타일의 스니커즈다. 아직 국내에는 발매되지 않았으나, 해외 발매가는 100유로, 약 15만 원에 발매되었다. 아디다스 SL 72 RS 아디다스 SL 72 모델을 더욱 슬림하게 디자인한 리마스터 모델. 빈티지 트렌드에 어울리는 색감이 특징이며, 메쉬 베이스에 스웨이드 오버레이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랑한다. 마찬가지로 해외에만 발매되었으며, 발매가는 107유로, 약 16만 원. 아디다스 x 배드 버니 가젤 인도어 아디다스와 여러 차례 콜라보했던 배드 버니의 가젤 인도어. 무난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에, 배드 버니를 상징하는 ‘benito’ 문구가 새겨져 있다. 올여름 중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18만 9천 원. 아디다스 캠퍼스 00s 얇고 날렵한 최근 아디다스 스니커즈 트렌드와는 정반대로, 굵은 끈과 둥근 쉐잎이 특징인 모델. 두껍게 튀어나와 있는 설포가 발을 작아 보이게 만들며, 발볼도 여유가 있는 모델이라 한 사이즈 작게 신어도 무리가 없다. 가격은 13만 9천 원. 아디다스 포럼 로우 가젤이나 삼바와 같이 역사가 오래되었으나 여전히 특유의 디자인과 색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포럼 로우. 시그니처 색상인 블루가 가장 인기가 많으며, 다양한 옷 스타일에 착용하기 좋다. 가격은 11만 9천 원. 아디다스 아디매틱 레트로 트렌드와 함께 다시 한번 인기를 끌고 있는 90년대 대표 스케이트화, 아디매틱.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갑피와 함께 두툼한 볼륨감, 두껍게 배치된 아디다스 삼선이 특징이다. 가격은 13만 9천 원. 아디다스 컨트리 OG 70년대 러닝화 스타일을 되살린 아디다스 컨트리 OG. 한때 실버 색상 모델이 차정원 스니커즈로 유명했으며, 어퍼 재질이 얇아 가볍게 신기 좋다. 데일리 스니커즈로도, 포인트템으로도 제격인 스니커즈. 가격은 14만 9천 원.
아디다스 운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