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tsmikey_ivinstagram @onewordatnamesinstagram @yo_knowwhereinstagram @_snazz7instagram @shumizaemoninstagram @yo_knowwhereinstagram @onewordatnamesinstagram @yo_knowwhereinstagram @yo_knowwhere
1 / 9
좋아요 0개
6월 7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샌들이라고 다 같은 샌들이 아니다 철학을 담아낸 하나의 예술 작품, 사카이 멀티플 솔 샌들 🩴 사카이의 예상 밖의 실루엣과 이질적인 소재의 결합은 코드 쿤스트의 착장 속에서도 선명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다양한 패브릭의 사용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고, 과감한 크기의 밴드는 스타일에 날카로운 긴장감을 불어넣었죠. 익숙했던 샌들을 낯설게 풀어내고, 새롭게 바라보게 만드는 사카이의 철학. 이번 여름 경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코드쿤스트
- 사카이에 워크웨어 한 방울 사카이 × 칼하트 WIP, 파리에서 다시 한번 뭉쳤다 🤝 사카이와 칼하트 WIP의 네 번째 협업인 이번 컬렉션은, 기존 아이템의 실루엣을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재해석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초어 재킷을 변형한 블레이저, 맥시한 실루엣의 더블니 팬츠 등, 칼하트의 시그니처 아이템에 사카이의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특유의 패턴과 테일러링, 그리고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사카이의 아이덴티티와 칼하트의 워크웨어 감성이 만난 이번 협업은,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패션위크
- 나이키 사카이 우븐 와플🧇
사카이
- 가을 바지, 딱 하나만 산다면?👖 어느덧 시원해진 바람처럼 트렌드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보헤미안 시크, Y2K, 레트로, 웨스턴, 드뮤어… 지금 유행하고 있는 모든 트렌드를 아우르는 아이템이 있죠. 바로 플레어 진(부츠컷)입니다. 플레어 진 특유의 곡선이 만들어낸 풍부한 멋은 무얼 입어도 적당히 꾸민듯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멋 부리기 좋은 가을, 이 플레어 진에 두꺼운 스터드 벨트를 매치해 카우보이 같은 웨스턴 무드를 연출할 수도, 두툼한 굽의 통굽을 신어 레트로 무드를 연출할 수도 있죠. 만약 올가을 바지 딱 하나만 산다면? 전 주저없이 플레어 진을 살겁니다.
드뮤어
- 눈물의 퀸 김지원 실물 영상🤍💙더 예쁘자나..
김지원
- 봄조합 치트키🤍🩵이렇게 입어요 무심하게 걸친 셔츠에 청바지와 플랫 매치하고 블랙백 마무리☑️
셔츠
- 가을 신발 뭐사지🥿👞💸⁉️
로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