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sonsukkuinstagram @jimmizoinstagram @jimmizoinstagram @jimmizoinstagram @jimmizoinstagram @sonsukku
1 / 6
좋아요 3개
5월 26일
댓글 달기
- 여름철 코디에는 선글라스가 필수 셀럽들의 각기 다른 무드를 가진 선글라스 정보 3가지 😎 여름 코디에 포인트를 더해줄 셀럽들의 선글라스 3종을 소개합니다. 1. 젠틀 몬스터 르로이 01 직선적인 느낌의 프레임와 퍼플 틴트 렌즈가 스트릿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화이트 롱슬리브와 함께 매치하여 심플한 착장에 개성을 더해줬습니다. 2. 오클리 퓨얼셀 스포티한 랩어라운드 디자인으로 얼굴선을 감싸는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캐주얼한 착장에 오클리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를 더해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3. 프로젝트 프로덕트 RS3 C2 둥근 사각 형태의 레트로풍 프레임으로, 브라운 컬러가 부드러운 인상을 줍니다. 옐로우 색상의 렌즈가 주는 빈티지함은 톤온톤 스타일에 어우러지며,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보여줍니다.
손석구
- 아침부터 치인다🇬🇧손석구의 버버리
버버리
- 손석구 X 한지민의 부부 케미👩❤️👨
손석구
- 과일처럼 신선한 한글 패션👀 김씨네과일’은 SNS에서 한 번쯤 마주치는 한글 티셔츠의 주인공입니다. ‘과일 티셔츠’를 시작으로, 평범한 무지 티 위에 투박한 한글과 그래픽을 담아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낸 브랜드죠. 2022년, 단 100장으로 시작된 이 실험은 어느새 트렌드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브랜드의 첫 출발은 단순하지만 강렬했습니다. 과일처럼 보이길 바란 티셔츠를 실제 과일바구니에 담아 플리마켓에서 판매한 것. 이 센스 넘치는 시작은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퍼졌고, 지금은 연예인부터 MZ세대까지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요일 티셔츠’, ‘새끼 티셔츠’, ‘DM 안 읽고 스토리 업로드 금지’ 같은 한글 문구는 단순한 옷이 아닌 밈(meme)으로 소비됩니다. 자신이 어디 출신인지 당당하게 드러낼 수 있는 지역명 시리즈도 인기인데요. 말장난 같지만 센스 가득한 문구가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김씨네과일’은 단순히 옷을 파는 것이 아니라, 한국어의 위트와 멋을 패션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보기 좋고 입기 쉬우며, 무엇보다 웃음을 주는 옷.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힙할 수 있다는 걸 제대로 보여주는 브랜드죠. 한글을 새긴 패션 그 이상의 무브먼트를 보여주는 김씨네과일,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기 기대됩니다.
김씨네과일
- 지디 콘서트, 6만 석 전석 매진🔥 지드래곤의 콘서트가 6만 석 전석이 완판되고 동접자 24만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28일 "지드래곤의 월드 투어 '위버맨쉬'(Übermensch) 한국 콘서트가 지난 26일 선예매 매진에 이어 27일 일반 예매도 모두 팔렸다"고 전했는데요. 한편 지드래곤은 다음 달 29~30일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월드 투어 '위버맨쉬'를 시작합니다. 국내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권지용
- 전역하자마자 열일하는 진🥹💛 방탄소년단 진이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연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는 안정환이 무인도 폐가를 고쳐 시청자를 초대하는 ‘0.5성급 무인도 체크인’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진은 전역 후 출연하는 첫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이미 촬영은 끝마친 것으로 알려졌으나 해당 녹화분 방송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진
- 3인 3색 에스파 놀이공원 룩🎢 캐주얼부터 러블리까지, 취향저격 꾸안꾸 코디💙
에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