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gknows
1 / 1
좋아요 0개
5월 25일
sr9988124❤
댓글 달기
- 데님이 된 나이키, 리바이스부터 덩크까지. 소재를 넘나든 혁신의 기록 📝 나이키는 데님을 단순한 소재가 아닌, 정체성과 역사로 풀어냅니다. 패션에서 소재는 곧 정체성입니다. 스니커즈의 왕좌를 지켜온 나이키가 ‘데님’이라는 섬유에 관심가진 기록은 예상보다 길고 깊은데요. 지금, 나이키가 걷고 있는 데님의 주요 궤적을 따라가 봅니다. 1. 리바이스 × 나이키 에어맥스 95 '데님' (1-6) 6월 공식 발표된 이번 협업은 세 가지 데님 컬러웨이로 이루어진 스니커즈가 핵심. 이와 함께 출시된 셀비지 트러커 재킷과 배기 데님 팬츠는 스니커즈와 완벽한 짝을 이루며, 데님을 중심으로 한 완성형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2. 리바이스 × 에어 조던 4 '데님' (7-8) 2008년 첫선을 보인 리바이스와 나이키의 협업은, 2018년 에어 조던 4 '데님' 시리즈를 통해 본격적인 대중적 확장을 이룹니다. 리바이스 특유의 셀비지 데님을 활용해 ‘신는 청바지’라는 개념을 실현했습니다. 여기에 데님 트러커 재킷, 후디, 팬츠 등의 리바이스 × 조던 의류 컬렉션까지 함께 출시되며, 라이프스타일 전체로 확대되었습니다. 3. 나이키 SB 덩크 로우 '리스 포브스 데님' (9-10) 2002년, SB 라인의 초창기에 등장한 ‘리스 포브스 데님’은 스트리트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패션의 시너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찢어진 생지 데님 어퍼, 노출된 스티치, 빈티지한 질감은 단순한 신발을 넘어서 한 시대의 반항성을 상징했습니다. 이 모델은 오늘날까지도 가장 상징적인 데님 스니커즈로 회자됩니다.
나이키
- 반바지에 에어포스 조합은 굳👟
반바지
- 효민 몸통만한 저 가방 뭐야..?😱 ■ 상품명: 나이키 x Stüssy 토트백 라이트 본 ■ 발매일: 24년 7/13 (현재 공홈 품절) ■ 발매가: 175,000원 캔버스 소재이며 조임 끈 클로저가 있어 소지품 쏟아져 나오지 않는 토트백입니다. 일상 스포티룩이나 여행 짐 가방, 캠핑 가방 등으로 두루 매치 가능한 만능 가방이죠!
효민
- 나이키 vs 아디다스@골라🤍🩷
나이키
- 폴시나 컨셉은 부산과 서울🇰🇷🏇 폴로 랄프 로렌과 카시나의 협업 아이템 컬렉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컬렉션 'Busan to Seoul'은 부산에서 시작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카시나의 이미지를 강조하며 폴로 랄프 로렌과 한국적 요소를 반영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데요. 'Busan to Seoul'은 오는 5월 16일부터 한국 한정으로 발매되며 카시나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폴로 랄프 로렌
- 슈프림 x 나이키 트랙수트🚩☑️ 이건 사야겠다… 에어맥스1까지 캬아아
슈프림
- 레이싱의 감성을 입다 슈프림 x 벤슨레더스🏍️🔥 스트릿과 레이싱의 만남. 슈프림과 바이커 브랜드 벤슨 레더스의 협업 제품이 5월 23일(목) 출시됩니다. 바이크 문화를 대표하는 벤슨레더스의 제품에 슈프림을 입힌 이번 컬렉션은 코듀라 코튼 재킷과 팬츠로 구성되어 바이커룩을 새롭게 재해석했습니다. DJ 머스타드는 슈퍼볼 무대에서 벤슨사에서 제공해준 커스텀 자켓을 착용해 주목을 받았으며, 배우 변요한, 래퍼 에이셉 라키, 그리고 NBA 선수들까지 콜라보 자켓을 즐겨 입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슈프림
- 트립스터(TRIPSTER)와 디키즈(Dickies)의 새로운 콜라보! 🤵♂️ 트립스터(TRIPSTER)와 디키즈(Dickies)가 다시 한번 뭉쳤습니다. 바로 2025년 봄 시즌을 위한 새로운 슈트인데요. 7탄에 해당하는 이번 협업에서는 슈트의 실루엣을 더욱 세밀하게 다듬으며 프로젝트 시작 이래 가장 대대적인 개편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디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