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hm_son7instagram @spursofficialinstagram @spursofficialinstagram @hm_son7instagram @gentlemonsterinstagram @gentlemonsterinstagram @gentlemonster
1 / 7
좋아요 1개
5월 25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ai보다 더 ai💟젠몬 카리나
카리나
- 나나의 여름 가성비룩 따라잡기💰 올해 트렌드 요소 가득한 나나의 착장 정리해 드려요🗒️🔍 여름을 부탁할, 나나의 가성비 착장 포인트 3가지를 모아봤습니다. 1. 젠틀몬스터 루비 반, 38만 원대 블랙 아세테이트 소재의 캣아이 프레임으로, 큐빅이 있어 세련되고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하는 아이템입니다. 밋밋한 룩에 화려한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2. 엠엠더블유 스모킹 티셔츠, 11만 원대 티셔츠는 피티드 실루엣에 스트링과 로고 디테일이 더해진 스모킹 하프티로, 유니크한 아이템입니다. 자연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며 룩의 감도를 높여, 최근 주목받는 크링클룩을 완성했습니다. 3. 락케이크 포켓 스터드 팬츠, 12만 원대 하의로 착용한 팬츠는 벨트 고리와 입체 포켓의 스터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룩에 엣지를 더하는 아이템입니다. 실버 운동화를 매치해 스트릿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선글라스
- 여름철 코디에는 선글라스가 필수 셀럽들의 각기 다른 무드를 가진 선글라스 정보 3가지 😎 여름 코디에 포인트를 더해줄 셀럽들의 선글라스 3종을 소개합니다. 1. 젠틀 몬스터 르로이 01 직선적인 느낌의 프레임와 퍼플 틴트 렌즈가 스트릿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화이트 롱슬리브와 함께 매치하여 심플한 착장에 개성을 더해줬습니다. 2. 오클리 퓨얼셀 스포티한 랩어라운드 디자인으로 얼굴선을 감싸는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캐주얼한 착장에 오클리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를 더해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3. 프로젝트 프로덕트 RS3 C2 둥근 사각 형태의 레트로풍 프레임으로, 브라운 컬러가 부드러운 인상을 줍니다. 옐로우 색상의 렌즈가 주는 빈티지함은 톤온톤 스타일에 어우러지며,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보여줍니다.
손석구
- 영롱한 젠몬x데이제르 착샷✨🤍
젠틀몬스터
- 유아 언니 x 후아유🧸🧡@예쁘당
유아
- 뉴욕 감성과 해양 헤리티지의 만남. 콜보와 스페리, 클래식 보트슈즈를 맨해튼 바이브로 재해석하다 🚤 뉴욕 브랜드 콜보와 1935년 최초의 보트슈즈를 만든 스페리의 만남. 낡은 카페와 바쁜 사람들 사이에서 도시적인 세련됨을 반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보는 뉴욕 로어이스트에서 태어났습니다. 스페리는 1935년, 파도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최초의 보트슈즈를 만들었는데요. 90년이 넘는 전통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컬래버 보트슈즈는 콜보의 콩동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Tal이 집과 LES 매장, 미스타운 스튜디오에서 오랫동안 신어 온 스페리 신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클래식한 디자인에 첫 착용부터 부드럽고 편안한 가죽의 감촉을 더했습니다. 주목 포인트는 전통적인 보트슈즈의 틀을 과감히 깨고 새로운 스타일 방향을 제시했다는 점. 사용감이 묻어난 듯한 가죽과 슬립온처럼 활용 가능한 접이식 힐을 적용했는데요. 매일 신기 좋은 '편안함', 오래도록 신을 수 있는 '내구성', 그리고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편의성'으로 여유로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콜보
- 유희왕 보드 데크 멋진데🛹
스케이트보드
- 착샷 뜨기 시작🔥아디다스 x 키스 5월 13일 출시된 키스(Kith)와 아디다스(adidas) 협업 아이템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페지알, 삼바, 가젤 등 아디다스의 대표 모델들이 키스만의 무드가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예쁜 파스텔톤 컬러감부터 키스 로고 프린팅, 로프 끈, 다양한 삼선 컬러까지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테일들이 돋보이는 이번 협업 아이템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퍼플, 민트 컬러 착샷부터 전 컬러 화보까지 슬라이드를 넘겨 확인해 보세요.
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