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geewonii
1 / 1
좋아요 1개
5월 20일
댓글 달기
-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배우 김지원이 데뷔 14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을 엽니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김지원이 오는 6월 22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비 마이 원(BE MY ONE)’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는데요. 앞서 김지원은 소속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분들과 가까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정말 설레는데요!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며 팬미팅 예고를 했습니다.
김지원
- '그 사람 뭔가 달라' 하는 포인트⭐️ 은근하게 우아해지는 비결 4가지, 포인트만 쏙쏙 뽑았어요✅ 스타일링만으로도 귀티 나는 법, 이 포인트를 확인해 보세요. 1. 진주 액세서리 진주 귀걸이나 목걸이만큼 우아함을 더해주는 아이템도 드뭅니다. 민소매나 반소매 티셔츠에 포인트를 주면 고급스럽게 룩이 업그레이드됩니다. 다만, 과하지 않게 적당한 포인트로 착용해야 합니다. 2. 롱원피스 우아하고 기품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롱앤린 원피스는, 길고 슬림한 실루엣으로 체형을 커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줍니다. 체형에 맞는 심플하고 베이직한 롱원피스를 갖추는 게 첫 단계입니다. 3. 클래식한 아이템 쫓는 것도 좋지만,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 조합처럼 클래식하고 심플한 스타일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습니다.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살리면 자연스러움과 여유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4. 린넨 소재 겨울에는 울이 있다면, 여름에는 린넨 소재가 편안한 멋과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리넨 자켓, 셔츠 모두 구김이 가도 내추럴한 고급미의 대명사이며, 통기성이 좋아 여름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진주목걸이
- 불가리 디바스드림💎@고급짐✨ 언니들 문신템 목걸이🤍 우아한 포인트 부채꼴 실루엣🪭
불가리
- 애교 넘치는 김지원🤍러블리해 그녀의 공항패션 데님 픽은 흑청☑️ 디올 스타일링도 찰떡이야 1. 디올 -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 화이트 코튼 포플린, 330만 원. 2. 디올 - 스트레이트 핏 진 블랙 스톤워싱 스트레치 코튼 데님, 230만 원. 3. 디올 - 30 몽테인 이스트-웨스트 체인백 블루 데님 디올 오블리크 자카드, 470만 원. 4. 디올 - 로즈 드 방 목걸이 화이트골드 & 다이아몬드, 자개, 340만 원. 4. 디올 - D-Doll 웨지힐 펌프스 블랙 스웨이드 송아지 가죽, 139만 원.
김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