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_am_kentadesu_instagram @yoshi053010instagram @kurerapiinstagram @keit.a0519instagram @6poetiicinstagram @i_am_kentadesu_instagram @only1jaxxinstagram @riku_226
1 / 8
좋아요 1개
5월 20일
댓글 달기
출처 목록
- 사랑스러운 꼼데 걸 라인🤍🖤 아이브 레이가 티셔츠와 함께 매치한 가방은 Comme des Garçons Girl 제품입니다. ‘꼼데가르송 걸’은 디자이너 레이 가와쿠보(Rei Kawakubo)가 설립한 일본 패션 브랜드 Comme des Garçons의 하위 라인입니다. 이 라인은 귀엽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중심으로, 소녀스러운 감성과 현대적인 미니멀리즘을 조화롭게 담아냅니다. 특히 리본, 프릴, 하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가방들은 꼼데가르송 걸 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미니멀한 룩에도 꼼데가르송 걸의 가방을 더하면 사랑스러운 룩이 완성되죠. 20만 원대부터 50만 원대로 가방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크지만, 독특하면서도 소녀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신다면, 꼼데가르송 걸 라인 아이템들을 꼭 구경해 보세요!
가방
- 꼼데가르송 x 나이키🧵25FW 협업 스니커즈 2025년 파리 패션위크에서 공개된 꼼데가르송의 FW25 스니커즈 협업은 나이키와의 두 가지 라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COMME des GARÇONS HOMME PLUS와의 협업에서는 나이키의 에어 리주버네이트(Air Rejuven8)를 재해석하여,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입니다. 이 모델은 통기성을 강조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2008년 처음 출시된 후 현대적인 감각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또한 BLACK COMME des GARÇONS는 나이키의 필드 제너럴 82(Field General 82) 모델을 선택해 협업을 진행했으며, 이 스니커즈는 왜곡된 형태의 코브랜딩 디테일로 독특한 미학을 강조합니다. 각각의 디자인은 꼼데가르송 특유의 미니멀리즘과 나이키의 스포티한 감각이 결합된 결과물로, FW25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 반스 체커보드에 꼼데 감성 추가🔥 CDG x 반스, 2018년 아이코닉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꼼데가르송과 반스가 다시 만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반스 어센틱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재발매합니다. 이번 재발매는 2018년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 깔끔한 화이트 갑피 위에 과감한 CDG 브랜딩과 그래픽 오버레이가 특징입니다. 새로운 에디션에서 주목할 점은 재디자인된 인솔입니다. 반스의 "OTW" 로고 브랜딩이 새겨져 있어 오리지널 제품과의 미묘하지만 확실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꼼데가르송
- 봄 가디건은 역시❤️👀하트 꼼데
꼼데가르송